건너뛰고 콘텐츠 보기

오너

보다 포용적인 소유권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할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성장과 경제적·사회적 활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바로 메리어트의 약속입니다.

남성 투자자 두 명과 여성 투자자 한 명이 논의 중인 모습

다양성을 고려한 호텔 소유권 촉진

메리어트는 2025년까지 미국과 캐나다에 다양성을 고려한 호텔 혹은 여성이 소유주인 호텔을 3,000개 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2년 말을 기준으로, 미국 및 캐나다에는 이러한 호텔이 1,800개 넘게 있으며, 현재 이러한 호텔들이 940개 가까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앤서니 카푸아노(Anthony Capuano)와 게스트

메리어트 격차 해소 프로그램

'메리어트 격차 해소(Marriott’s Bridging The Gap)'는 소수계 호텔 오너와 개발자들이 직면한 진입 장벽을 해소하기 위해 만든 다년간의 개발 프로그램입니다. 메리어트는 일부 브랜드 프로젝트에 지배 지분을 보유한 이들 오너와 프랜차이즈 가맹점에게 재정적·기타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5천만 달러를 할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