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냐짱 호텔 & 스파

26-28 Tran Phu Street, 냐짱시 베트남
+84 2583880000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회의 및 이벤트


베트남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비즈니스 회의, 사교 이벤트, 컨퍼런스를 개최하기 좋은 뛰어난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내 장소 여덟 곳에서 원하시는 이벤트를 주최해보세요. 15~200명 규모의 이벤트의 경우 최신식 AV 장비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갖춘 회의실을 추천합니다.

  • 8

    이벤트룸

  • 1,077 m²

    총 행사 공간

  • 400

    최대 수용 공간

  • 10

    최대 소회의실

회의장 휴게실

미팅 & 이벤트 공간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에는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회의 공간은 물론, 이상적인 사전 행사 공간과 상쾌한 야외 장소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 가의 칵테일 디너

회의 서비스와 설비


각 테마와 필요에 맞춰 최신식 시청각 장비를 활용하여 모든 종류의 이벤트를 구성해 드립니다.

Scroll for more

회의 서비스

고객님의 대규모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컨벤션 서비스 직원이 계획부터 진행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도와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행사 지원사항

이벤트 공간부터 첨단 기술까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행사장 소개

  • 나트랑 비즈니스 호텔의 다목적 회의실에서 각종 이벤트를 개최해보세요

  • 나트랑 비즈니스 호텔에서 고급스러운 친목 모임이나 컨퍼런스 애프터 파티를 즐겨보세요

  • 팩스와 특송 서비스, 복사 등 호텔 내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CD 플레이어

LCD 프로젝터

TV

TV 프로덕션 서비스 제공업체

마이크

비디오 카메라

설치 무대

워키토키 무전기

이동식 무대

폴링 장치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목수

보안 요원

복사 서비스

사진사

실내 장식가

열쇠공

인부

전기 기사

화상 회의 시스템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소포

팩스 서비스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less

케이터링

리셉션

애프터눈 브레이크

저녁

점심 식사

커피 브레이크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혼바
  • 21.3x20.7x9.8
  • 40
  •  
  •  
  • 15
  •  
  •  
  •  
  • 그랜드 볼룸
  • 77.1x47.5x19.8
  • 340
  • 400
  • 280
  • 100
  • 80
  • 250
  • 252
  • 예르신 볼룸
  • 81.4x53x9.8
  • 401
  • 370
  • 240
  • 100
  • 70
  • 270
  • 200
  • 혼쫑
  • 25.2x21.6x9.8
  • 50
  • 30
  • 24
  • 15
  • 15
  • 30
  • 36
  • 혼땀
  • 25.2x20.3x9.8
  • 47
  • 30
  • 24
  • 15
  • 15
  • 30
  • 36
  • 혼문
  • 25.2x20.3x9.8
  • 47
  • 30
  • 24
  • 15
  • 15
  • 30
  • 36
  • 혼옹
  • 22.3x21x9.8
  • 43
  • 30
  • 24
  • 30
  • 15
  • 15
  • 36
  • 혼쩨
  • 37.7x31.2x9.8
  • 109
  • 60
  • 50
  • 40
  • 40
  • 50
  • 60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