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iott Bonvoy 인증 투숙객 리뷰

생생하게 느껴보는 메리어트

인증된 메리어트 투숙객 리뷰는 메리어트 호텔 투숙객이 직접 남긴 후기로 솔직한 의견과 경험, 유용한 팁을 포함해 호텔을 비교, 선택할 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금 확인해 보세요. 기분 좋은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영업 중

투숙을 마친 투숙객이 고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그 결과가 한 글자도 빠짐없이 Marriott.co.kr의 호텔 리뷰로 게재됩니다.

영업 중

먼저 홈페이지 상단의 ‘검색 & 예약’을 선택합니다. ‘호텔 검색’ 창에 여행지를 입력합니다. 검색 결과에 나타난 호텔을 선택하면 해당 호텔의 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호텔 웹사이트 홈에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호텔에서 투숙하신 후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경우에만 리뷰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모든 리뷰는 메리어트 호텔 리뷰 가이드라인에 따라 조정을 거칩니다. 가이드라인을 준수한 리뷰는 접수 후 72시간 이내로 웹사이트에 게재됩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호텔 리뷰 가이드라인은 불쾌감을 주거나 부적절한 내용의 리뷰가 게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비속어, 이해할 수 없는 정보, 개인 신원 정보 포함 여부를 확인합니다.

영업 중

현재는 영어로 작성된 리뷰만 지원되며, 타 언어는 추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영업 중

현재 한 번 만들어진 사용자 이름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영업 중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한 번 접수된 리뷰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리뷰를 삭제하시려면 메리어트 웹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는 고객의 정보를 제3자에게 판매하지 않습니다. 메리어트 고객 정보 보호 방법에 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하단의 이용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제출하신 리뷰는 72시간 이내에 해당 호텔 웹사이트에 게재됩니다.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Marriott.co.kr에 접속하신 후 ‘호텔 검색’ 창에 호텔 위치를 입력하세요. 표시된 검색 결과 중에서 투숙하신 호텔을 선택하시면 해당 호텔 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이용 약관

영업 중

고객 리뷰 이용약관

이 ‘이용약관’은 고객의 글과 사진, 비디오, 기타 정보(‘콘텐츠’로 통칭)를 포함하여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과 리조트에 대한 고객의 리뷰 제공 및 게시와 관련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콘텐츠 게시는 이 이용약관의 모든 내용에 동의하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하 ‘메리어트’)과 합의를 체결한 것으로 간주하여 메리어트는 별도의 통지 없이 게시하신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는 고객이 수시로 이용약관을 살펴보고 최신 버전의 내용을 숙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Marriott.co.kr을 비롯한 메리어트 웹사이트들에서 메리어트와 기타 협력사의 상표와 특허, 저작권 보호 자료, 영업 비밀, 기술, 제품, 프로세스, 기타 독점 권리를 포함하거나 참조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표와 특허, 저작권 보호 자료, 영업 비밀, 기술, 제품, 프로세스, 기타 독점 권리에 대한 라이선스나 권리를 고객에게 부여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게시한 모든 콘텐츠에 대해 고객은 메리어트와 그 대리점, 자회사, 협력사, 파트너 또는 제3자 서비스 제공 업체와 해당 업체의 이사, 임원, 직원(‘협력사’로 통칭)에게 전 세계에서 기간 제한과 로열티 없이 재허가와 양도할 수 있는 다음의 취소 불가한 권리와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a) 고객에게 통지나 보상, 기타 의무의 이행 없이 해당 콘텐츠를 사용, 복사, 수정, 전체 삭제, 각색, 출판, 번역, 변경, 파생 콘텐츠 생성, 판매 또는 배포할 수 있으며 매체, 자료, 기술 등 모든 형식에 해당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b) 상기 권리를 타 업체가 사용하도록 재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게시한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삭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는 모든 콘텐츠를 게시하기 전에 내용을 평가하고 변경, 삭제하거나 게시를 거부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나 이는 의무는 아닙니다. 고객은 고의든 실수든, 콘텐츠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명예 훼손에 대한 소송, 사생활 보호권이나 퍼블리시티권(초상권, 성명권 등) 침해에 대한 소송 또는 모자이크 처리와 시각적 왜곡, 변경에 근거한 수정 요청 및 배상 청구를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콘텐츠와 메리어트의 콘텐츠 사용과 관련해 발생한 결과에 대해 어떤 법적 책임도 메리어트에게 묻지 않습니다. 고객은 관련 법률에 따라 고객이 보유할 수 있는 각 콘텐츠 항목에 대하여 저작 성명표시권이나 저작물의 동일성 유지권과 관련한 ‘저작 인격권’ 또는 기타 권리에 대한 포기 의사를 철회하실 수 없습니다.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에 대해 고객은 다음 내용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1. 고객은 콘텐츠에 대해 상기 명시한 라이선스를 메리어트에 부여할 모든 권리가 있음(콘텐츠에 포함시켰거나 삽입한 음악 구성 또는 녹음 사운드의 권리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
  2. 콘텐츠에 등장하는 개인 모두가 메리어트가 합법적인 목적으로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함.
  3. 최근에 머물렀던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에 대한 리뷰를 제공하는 고객은 해당 콘텐츠의 단독 저자이자 지적 재산권 소유자이며 콘텐츠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음.
  4. 거주 지역의 관할법에 따라 고객은 최소한 성인에 해당함.
  5. 콘텐츠는 기밀 정보를 포함하지 않음.
  6. 내용은 허위 사실이거나 부정확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없음.
  7. 콘텐츠에는 성과 이름, 성명의 일부가 들어간 사용자 이름, 이메일 주소, 거주지 주소, 전화번호를 비롯하여 본인 이외의 다른 사람(메리어트 관계자 포함)에 대한 개인 식별 정보를 포함하지 않음.
  8. 콘텐츠는 게시된 다른 글이나 그 작성자를 비판하지 않음.
  9. 콘텐츠 및 메리어트의 콘텐츠 사용은 제3자의 저작권이나 특허, 상표, 영업 비밀, 기타 독점권 또는 사생활 보호권이나 퍼블리시티권을 침해하지 않으며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음.
  10. 콘텐츠 및 메리어트의 콘텐츠 사용은 법이나 법령, 조례, 규정을 위반하지 않음.
  11. 콘텐츠 및 메리어트의 콘텐츠 사용은 이성적 판단을 기준으로 음란, 학대, 위협, 외설, 명예 훼손, 비방, 증오, 인종 또는 종교 편향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간주될 수 없음.
  12. 콘텐츠는 광고, ‘스팸’ 또는 다른 서비스나 제품, 오퍼, 웹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포함하지 않음.
  13. 콘텐츠는 컴퓨터 바이러스나 웜, 기타 잠재적 위험성을 가진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파일을 포함하지 않음.

고객은 상기 명시한 고객 진술과 보증에 대한 위반 또는 법률을 위반하거나 제3자의 권리 침해 또는 이용약관을 위반한 콘텐츠 게시로 인해 발생하는 합당한 변호사 비용을 포함하여 알려진 것과 알려지지 않은 모든 소송과 요구, 모든 종류와 유형의 피해(실제적 피해와 그 영향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메리어트와 그 협력사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보장하는 데에 동의합니다. 메리어트는 제3자 소송과 합의를 위한 모든 협상에 대해 자기 부담 하에 배타적으로 방어할 권리가 있으며 고객은 메리어트의 요청에 따라 메리어트가 해당 소송을 방어하는 데에 협조할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 본인의 위반 사항이나 기타 다른 위반에 대해 메리어트가 책임을 묻지 않는 것이 다음 위반 시에도 면책을 주는 것으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메리어트 또는 그 계열사는 웹사이트에 게시한 고객의 콘텐츠 또는 해당 콘텐츠에 대한 메리어트의 사용과 관련해 발생하는 모든 간접적, 특별, 부수적, 징벌적, 시범적, 결과적 또는 기타 다른 종류의 손해를 포함하여 어떠한 피해나 상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은 메리어트와 그 협력사가 웹사이트에 게시한 고객의 콘텐츠 관련이나 기타 관리 목적으로 고객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이 이용약관과 집행은 법률 충돌에 관한 원칙 또는 다른 관할권의 원칙과 상관없이 메릴랜드주 법의 적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메리어트는 이 웹사이트에 ‘있는 그대로’, ‘사용 가능한’ 상태를 기준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며 특정 목적을 위한 게시물의 보증 조항이나 소유권 조항, 또는 상품성이나 적합성의 묵시적 보증 및 비침해 조항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운영이나 정보, 내용 또는 웹사이트에 포함된 자료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 형태의 어떤 진술이나 보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메리어트는 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정확하고 완전하며 현재 진행 중임을 진술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메리어트는 웹사이트 사용에 중단이 없고 오류가 없으며 안전하고 바이러스 또는 기타 유해한 구성 요소가 없거나 내용이 정확하다고 진술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콘텐츠를 게시하는 고객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존중하는 것은 메리어트의 정책입니다. 이 정책과 관련하여 메리어트는 타인의 저작권 또는 기타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고의로 게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미국법전 제17편 제512조 (c)(2))에 따라 메리어트는 웹사이트상에서 저작권 침해로 의심되는 사항에 대해 보고 받을 대리인을 지정했습니다. 본인 저작물이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는 방식으로 사용되었다고 판단되면 다음과 같은 자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 저작물에 대한 설명 (b) URL을 포함한 웹사이트상에서 저작물 위치 설명 (c) 본인 성명과 주소, 전화 번호 (d) 현행법 하에서 이의를 제기한 해당 저작물은 사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선의의 신념을 담은 본인 서명 진술서 (e) 위증죄로 처벌될 수도 있다는 전제 하에 본인의 주장이 사실이라는 믿음과 본인이 저작권 소유자이거나 그 대리인으로서 역할을 한다는 본인 서명의 진술서 다음 주소로 자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enior Counsel, Intellectual Property
Marriott International, Inc.
7750 Wisconsin Avenue, Dept. 52/923
Bethesda, MD 20814
이메일: IPLaw@marriott.com

이 이용약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메리어어트에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