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메리어트 로열티 앱 사용

일반 사항

영업 중

터치 ID 기능을 사용하면 비활성 기간으로 인해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아웃되었을 때 지문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직접 로그아웃하면 평소와 같이 이메일 주소 또는 회원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영업 중

예약에 회원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예약 내역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약이 표시되지 않으면 계정에서 로그아웃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세요. 여전히 예약이 표시되지 않으면 메리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모바일 체크인, 모바일 체크아웃, 객실 준비 정보 또는 모바일 설문에 대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림은 일시적으로 제공되므로 일정 시간 내에 확인하지 않으면 더 이상 볼 수 없게 됩니다. 모바일 설문 조사와 같은 일부 알림은 휴대전화에서 알림을 선택하기 전에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확인하지 않으면, 알림이 만료되어 더 이상 볼 수 없게 됩니다.

영업 중

예약에 문제가 있고 예약 상태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예약 번호(앱의 "추가 옵션>에 기재된 예약 전화")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앱이 다운되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먼저 계정에서 로그아웃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앱을 삭제하고 앱 스토어에서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거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Marriott.Mobile.Customer.Care@Marriott.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고객 지원 담당자가 최대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영업 중

예. 대부분의 기능은 데이터를 사용해야 하므로 앱을 이용하려면 통신 네트워크 또는 무선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영업 중

예약 과정에서 특정 객실과 요금을 선택하면 일정 시간 동안 대기 중 상태로 보류됩니다. 이 상태에서 앱을 종료하고 나중에 예약을 완료하는 경우에는 대기 상태가 만료되어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이 앱을 지원하는 기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안드로이드 휴대전화:
• 안드로이드: 4.4 이상 필수
2. iOS:
• iOS 9.0 이상 필수

영업 중

앱, 웹사이트 또는 예약 센터에서 회원번호를 사용하여 직접 예약하시는 경우 도착 하루 전 오전 8시까지 체크인 알림이 전송됩니다. 아직 여행 목적지로 출발하지 않았더라도 그 시점부터 바로 모바일 체크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체크인을 사용하려면 먼저 "예"를 누르고 체크인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체크인"을 선택합니다. 호텔에서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체크인 시간을 변경하려면 "도착 시간 변경"을 누른 후 새로운 시간을 입력하세요(예약 내역에서 체크인 시간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 변경을 마친 후에는 "완료"를 누르세요.

요청하신 도착 시간은 도착 당일 자정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요청이 처리될 때까지 두 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도착 시간 전의 체크인 요청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영업 중

휴대전화를 이용해 체크아웃하려면 먼저 예약 페이지를 여십시오. 모바일 체크아웃을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영수증을 받을 수 있는 옵션과 함께 체류 마지막 날의 오전 8시에 표시됩니다. 기기에서 체크아웃을 마치면 호텔 측에 퇴실이 완료됐음을 알리는 통지가 전송됩니다.

영업 중

모바일 키를 사용하면 모바일 체크인을 완료한 후 휴대전화를 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메뉴에 모바일 키 옵션이 있으며, 모바일 키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예약은 이곳에 표시됩니다. 객실을 선택한 후 안내에 따라 휴대전화를 키로 활성화하여 객실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모바일 키에 대한 추가 정보 및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키는 이용 조건에 부합하는 예약에 대해 휴대전화를 객실 키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메리어트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모바일 체크인을 완료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예약일 경우 메뉴에 "모바일 키" 옵션이 표시됩니다. 먼저 객실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안내에 따라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객실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잠금장치를 열려면 객실 문에 있는 키 리더에 모바일 장치를 접촉해야 합니다. 이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모바일 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영업 중

리츠칼튼 앱과 SPG 앱은 2월에 비활성화됩니다. 메리어트의 여러 프로그램이‘Marriott Bonvoy’로 통합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새로운 이름과 함께 하나의 앱으로 통합됩니다. Marriott Bonvoy 앱에는 종전에 이용하시던 모든 기능은 물론 청구서 조회 등 새로운 기능도 추가됩니다.

영업 중

앱스토어에서 메리어트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Marriott Bonvoy 앱이 출시되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영업 중

Marriott Bonvoy 앱이 출시되는 2월부터 리츠칼튼 앱과 SPG 앱은 기능이 중단됩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앱에서 예약을 확인하시려면 예약 시 사용한 로열티 프로그램 로그인 정보를 이용하여 앱에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간단하게 정리하세요. 여러 계정을 하나로 통합하시면 메리어트 앱에서 로그인 한 번으로 모든 예약과 계정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Marriott Bonvoy 프로그램 이름이 출시되면, 자동으로 Marriott Bonvoy 앱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영업 중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켜져 있으면 앱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꺼져 있으면, Marriott Bonvoy 출시 이후 메리어트 앱을 처음으로 실행할 때 업그레이드됩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앱에는 리츠칼튼 앱과 SPG 앱에서 즐겨 사용하시던 모든 기능이 그대로 포함되며, 청구서 조회를 비롯한 새로운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영업 중

청구서 조회 등 메리어트 앱의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새로운 프로그램 이름 Marriott Bonvoy가 출시되면 자동으로 앱이 업데이트되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