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G와 리워즈 계정을 통합하세요.

이제 메리어트 리워즈, SPG, 리츠칼튼 리워즈로 참여 브랜드의 어느 호텔에서든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이제부터 단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계정을 통합하면 잔여 SPG와 리워즈 포인트로 즉시 새로운 엘리트 등급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계정을 통합할 준비가 거의 되셨습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의 중요 정보를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계정 통합 시 보안을 위해 이름과 성이 일치해야 합니다. 성명 변경 자세히 보기.

그 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계정을 통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간편함

단일 프로필 및 로그인 계정이 생성됩니다. 정규 숙박에 따른 혜택은 단일 계정에 적립됩니다.

상태

엘리트 숙박 통합을 통해 바로 다음 등급에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액세스

29개 참여 브랜드의 6,700개 호텔에서 한층 편리하게 통합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이미 연결한 경우에도 다시 통합해야 하나요?

예. 계정 연결은 프로그램 간 등급 일치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계정을 통합해야만 적립 혜택이 통합됩니다. 따라서 등급이 매치되는 것이 아니라 승급될 수도 있습니다. 계정이 이미 연결되어 있으면 간단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연결되어 있긴 하지만, 아직 단일 계정으로 통합되지 않았습니다. 계정을 통합하면 하나의 로그인만으로 29개의 모든 참여 호텔 브랜드에서 단일 계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통합했는지 기억이 안 나시나요? 프로필을 확인해보세요.

계정을 통합하면 어떻게 되나요?

즉시

  • 통합된 엘리트 숙박으로 승급 자격이 충족될 경우, 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나로 통합된 회원 번호, 프로필, 로그인 정보, 엘리트 숙박 및 포인트 잔고가 생성됩니다.
  • 이제 하나의 계정으로 간편하게 29개 참여 브랜드 호텔을 예약하시고, 통합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하세요.
  • 다음 예약 내역은 하나의 계정으로 통합됩니다.

 

72시간 이내

  •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와 무료 숙박권은 단일 프로필로 통합됩니다.
  • 신청하셨던 모든 프로모션도 단일 프로필로 등록됩니다.
  • 마찬가지로 두 프로그램의 지난 활동 내역 역시 단일 프로필로 통합됩니다.

 

계정을 통합하면 어떤 프로필이 유지되나요?

–현재 어느 사이트를 이용하든 간단한 답변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SPG 사이트에서 계정 통합을 시작하셨으므로 해당 프로필이 유지됩니다. 계정을 통합한 후에는 SPG 번호 또는 이메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로그인을 유지하려면 메리어트 리워즈 사이트에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팁: 어떤 프로필을 선택해야 할 지 고민하지 마세요. 어떤 프로필을 유지하든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팁: 선호사항을 확인하세요. 계정 통합이 완료되면 혜택 등과 관련된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환경 설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이제 메리어트 리워즈, SPG, 리츠칼튼 리워즈로 참여 브랜드의 어느 호텔에서든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이제부터 단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계정을 통합하면 잔여 SPG와 리워즈 포인트로 즉시 새로운 엘리트 등급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Start Now

계정은 언제 통합하면 가장 좋은가요?

계정은 언제든지 통합하실 수 있으십니다. 하지만 호텔에 도착하셔서 새로운 등급 혜택을 최대한 누리실 수 있도록 예약 최소 3일 전까지 계정을 통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그래야만 모바일 고객 서비스와 키리스 등의 서비스가 앱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중요 사항: 투숙 중에 계정을 통합하시면 채팅 상담, 키리스 등의 고객 서비스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모든 신용카드로 통합된 계정에 대한 포인트 적립 및 리워즈 혜택을 계속 누리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회원 ID 번호를 변경한 경우에도 걱정하지 마세요! 고객님의 신용카드 발행사로 연락하여 ID 번호를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그 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