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다이닝 소개

다이닝 서비스

룸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잡화/편의점

조식

무료 조식 뷔페

인터내셔널

Feast

피스트(Feast)는 모던함이 엿보이는 트로피컬 데코와 코코넛잎으로 엮은 카쟌 지붕이 어우러져 몰디브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다국적 레스토랑입니다.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준비한 셰프의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과 라이브 공연이 함께하는 해변 테마의 저녁 식사로 늘 활력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예약 필수

아침과 저녁 식사 제공 드레스 코드: 수영복 착용 금지

시푸드

Sea Salt

해변가에 자리한 시푸드 레스토랑 시 솔트(Sea Salt)에서는 촛불이 은은하게 타오르는 야외에서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클래식 시푸드 요리인 ‘시푸드 푸라나푸시(Seafood Furanafushi)’는 메뉴의 백미로 야외에서 한껏 고양된 다이닝 경험을 완벽하게 채워줍니다.

예약 필수

저녁 식사 제공 드레스 코드: 스마트 캐주얼

인도식

Masala Hut

이국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초가지붕 파빌리온의 마살라 헛(Masala Hut)에서는 정통 인기 메뉴인 치킨 티카를 선보입니다. 독특한 식감과 향의 치킨 티카를 느긋한 분위기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패밀리 스타일 다이닝으로도 좋습니다.

예약 필수

점심과 저녁식사 제공 드레스 코드: 캐주얼

태국식

Baan Thai

100% 현지 태국인 셰프로 구성된 요리팀이 준비하는 정통 태국 요리 반 타이(Baan Thai)는 몰디브에서 갓 잡아 최고로 신선한 특급 해산물과 현지에서 기른 싱싱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태국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식재료를 곁들여 독창적인 태국의 맛을 선보입니다. 몰디브에 오셨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레스토랑입니다.

예약 필수

저녁 식사 제공 드레스 코드: 스마트 캐주얼

중식

ChopstiX

늦은 점심이나 이른 저녁을 원하시거나 출출하실 때면 언제나 찹스틱스(ChopstiX)가 함께합니다. 수제만두와 국수요리, 그 외의 아시아 별미를 풀사이드의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즐겨보세요. 야외 좌석 및 냉방 완비 좌석 구비

점심과 저녁 식사 제공 드레스 코드: 캐주얼

멕시코식

Kakuni Hut

노스 말레 아톨의 백사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카쿠니 헛으로 오세요. 가슴속까지 시원한 음료와 크래프트 칵테일에 카리브해식 디시로 근사한 페어링을 선사합니다. 정통 멕시칸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쉬 타코와 홈메이드 할라피뇨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특히 주목할 만한 메뉴입니다.

점심 식사 제공 드레스 코드: 캐주얼

지중해식

Anchorage Bar

앵커리지 해변 끝자락에 자리해 조용하고 한적한 휴식을 선사하는 앵커리지 바는 가벼운 식사나 선다우너 칵테일을 즐기기에 그만입니다. 기분 좋은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시그니처 칵테일을 음미하고, 상큼한 스무디로 에너지를 충전해보세요. 아울러 지중해식 메뉴로 엄선된 요리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식사 제공 드레스 코드: 수영복 착용 금지 전화: +960 664-2010

인터내셔널

Destination Dining

나만의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호기심 많은 투숙객을 위해 다채로운 식도락 체험을 제안합니다. 세심하게 준비된 하마크랜드 크루즈와 모래톱 피크닉, 쿠킹 클래스부터 해변가에서의 로맨틱한 저녁 식사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요.

예약 필수

back to top

객실 요금 및 예약 가능 여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