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리언스

나트랑만을 굽어보는 짠푸에 위치한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에서는 활기찬 현지 문화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해변에 마련된 개별 일광욕 의자에서 휴식하시거나, 눈앞에 펼쳐진 바다를 감상하며 산책을 하시는 동안 시원한 바닷물에 발을 담가 상쾌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제트 스키, 패러세일링, 스쿠버다이빙, 윈드서핑 등 다양한 나트랑의 해양 스포츠 액티비티를 도보 거리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업장
샤인 스파 로커룸 자쿠지

Shine Spa for Sheraton™

넓은 공간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쉐라톤 샤인 스파에서 궁극의 휴식을 누려보세요. 나트랑 스파에서 실크 루트 스파 컬렉션 트리트먼트로 활력을 되찾아 보세요.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동서양이 만나는 힐링을 선사해 드립니다.

피트니스 센터

Sheraton Fitness

Sheraton Nha Trang Hotel & Spa's state-of-the-art Fitness Center overlooking the beautiful bay

수영장

야외 어린이 수영장

월-일: 오전7:00 ~ 오후7:00

야외

타월 제공

인명구조요원 근무

어린이 수영장

야외 인피니티 풀

월-일: 오전7:00 ~ 오후7:00

야외

타월 제공

인명구조요원 근무

어린이 수영장

월풀

Level 7

월풀 타월 제공

비치 액세스

아름다운 해변이 호텔에서 약 40m,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변에는 일광욕 의자 20개와 해변 파라솔 10개가 편리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식음료 주문을 받고 타월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이 상주합니다.

해변 일광욕 의자

서니 비 어린이 놀이터(Sunny Bees Children's Playground)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1층 피스트 레스토랑(Feast Restaurant)과 스팀 앤 스파이스 레스토랑(Steam n' Spice Restaurant) 근처에 있는 놀이 공간으로, '교육과 엔터테인먼트' 두 단어를 합친 '에듀테인먼트'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서니 비즈 앳 쉐라톤

요리 학교

요리 학교에서 요리 기술을 배우고 현지의 맛과 요리 비법을 알아보세요. 베트남이 사랑하는 소고기 국수인 '포 보' 같은 인기 요리를 직접 배우고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요리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