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리언스

레이로우를 보금자리로 삼아 호텔 관내의 놀라운 편안함을 즐기실 수도, 활기 넘치는 마을 분위기에 흠뻑 빠지실 수도, 섬 주변으로 어드벤처를 떠나실 수도 있습니다.

풀 카바나를 예약하세요

2인용 프라이빗 카바나를 예약하시고 염수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즐기세요.

야외 수영장
호텔 내 업장
피트니스 센터

Fitness Center

Fitness Center is open 24hrs and provides various cardio, dumbells, Life Fitness

야외 수영장

수영장

야외 수영장

야외

타월 제공

피트니스 센터

활기찬 쿠히오 애비뉴에 있는 레이로우는 해변 애호가와 쇼핑객 모두 마음에 들어하실 이상적인 위치를 자랑합니다. 낙원에 마련된 세련된 풀데크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에서 건강을 유지하세요.

쿠히오 애비뉴

주변 정보

칼라카우아 애비뉴와 와이키키 해변이 단 한 블록 거리에 있긴 해도, 쿠히오 애비뉴는 방문해봐야 할 곳입니다. 쿠히오에 숨겨진 하와이 최고의 요리를 맛보고, 토속 음식과 알코올 음료, 작은 가게의 먹을거리와 대담한 밤문화를 우연히 발견하는 즐거움을 누리세요.

인터내셔널 마켓플레이스

근교

호텔 바로 옆, 국제 시장은 세계적인 쇼핑 중심지로 재탄생한 유서 깊은 랜드마크입니다. 화려한 브랜드와 셰프가 운영하는 식당, 무료 훌라 공연과 하와이의 한 군주가 심은 130년 수령의 벵골보리수 등 다른 쇼핑센터에서는 볼 수 없는 광경까지 둘러보다 보면 두세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립니다.

مكان السوق الدولي
컨시어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