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네 호텔, 럭셔리 컬렉션 호텔, 방콕

61 Wireless Road (Witthayu), Lumpini, Pathumwan, 방콕 10330 태국
+66 2 650 8800

컨시어지 데스크


전문성을 갖춘 직원들이 호텔 레스토랑 및 방콕 내 식당 예약, 그리고 아름다운 팟라바디 씨어터 공연 등 문화 행사나 무에타이 경기 등 스포츠 행사 티켓 구매를 도와 드립니다. 이 뿐만 아니라 근처 사찰, 유적지, 박물관을 알차게 즐기시도록 투어 및 견학 일정도 짜 드립니다. 그리고 현지 공예품, 오리지널 예술품, 귀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켓과 쇼핑 구역도 언제든지 추천해 드립니다.

항공 예약부터 리무진 서비스까지 모든 교통편을 세심하게 알아봐 드립니다. 또한 꽃배달, 휴대폰 대여, 택배 및 포장, 짐가방 보관, 세탁 서비스, 구두 광택, 의료 서비스를 비롯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련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거나 호텔 도착 전에 서비스를 예약하시려면 컨시어지 직원에게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인 로비

데스티네이션 디스커버리


아테네 호텔 컨시어지 팀은 투숙객을 위해 엄선된 고품격 체험 활동을 정성껏 마련했습니다.

왕실의 뿌리를 찾아서
컨시어지 팀이 40분간 진행하는 “왕실의 뿌리를 찾아서(Explore our Royal Roots)” 투어를 통해 태국 왕실의 유산을 몸소 느껴보세요. 왕실 일가가 실제로 살던 칸다바스 궁터에 어떻게 우리 호텔을 건축했고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호텔 곳곳에 스며 있는 당시 발라야 알롱콘 공주의 특출난 예술 감각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무에타이
럭셔리 컬렉션 컨시어지에서 무에타이 체험을 선사합니다. 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인 무에타이를 실제로 해 보면 태국인들이 왜 그토록 이 운동을 사랑하는지, 체력단련 효과가 만점인 운동이라는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수세기 전 탄생한 이래로 태국 문화에 깊게 자리잡은 무에타이는 “두 명이 양팔과 양다리”를 써서 격투를 벌이는 무술입니다. 양손은 긴 칼과 짧은 칼처럼 휘두르고, 정강이와 팔뚝으로는 상대의 공격을 갑옷처럼 막아내고, 팔꿈치로는 무거운 망치처럼 상대를 내리찍고, 다리와 무릎은 도끼와 지팡이처럼 사용합니다.
꽃 세계로 떠나는 여정
“칸다바스 궁”은 태국어로 “향기로운 집”이란 뜻입니다. 발라야 알롱콘 공주는 이 지역의 토종 꽃과 나무에 남다른 열정을 쏟았습니다. 샴 포푸리 만들기와 왕실 연꽃 접기를 30분간 시연하는 행사에 참가하시면 초목을 사랑하는 왕실의 전통을 몸소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모든 활동을 컨시어지 팀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꽃 세계로 떠나는 여정(Floral Journey)에서 체험해 보세요.
꽃 세계로 떠나는 여정(Floral Journey), 옵션 A: 샴 포푸리
왕궁 곳곳을 향기로 채웠던 샴 포푸리의 기원은 16세기 아유타야 왕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어느 공주가 지은 싯구절을 통해 드러난 꽃 종류와 제작 방식을 그대로 따라 포푸리 아트의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향취를 기리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시 샴 왕조가 “분가 람파이”(고대 자바어로 “분가” 는 꽃을, “람파이”는 자잘한 모음을 뜻함)를 사용해 이 지역의 전반적인 문화에 어떤 영향력을 끼쳤는지 알아보세요.

마음에 드는 액티비티를 즐긴 후에 왕실 느낌의 오후 티타임으로 우아한 마무리를 하시는 건 어떨까요?
꽃 세계로 떠나는 여정(Floral Journey), 옵션 B: 왕실 연꽃 접기
태국에서는 순수를 상징하는 로열 로터스 연꽃을 불상에 봉헌하거나 종교 행사에서 승려들에게 바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꽃 접기는 13세기 수코타이 왕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 이때부터 왕실에서 종교 축제에 연꽃을 사용하기 시작해 훗날 나라 전체로 퍼졌다는 설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액티비티를 즐긴 후에 왕실 느낌의 오후 티타임으로 우아한 마무리를 하시는 건 어떨까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