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신반포로 176, 서울 06546 대한민국
+82 2-6282-6262

Organize a meeting or event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7

    Event Rooms

  • 1,503 m²

    Total Event Space

  • 600

    Capacity Largest Space

About This Venue

  • 웨딩, 돌잔치 및 가족연회 문의는 02.6282.6792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 7m의 높은 천고와 21m의 긴 버진로드를 갖춘 웅장한 분위기의 그랜드 볼룸, 소규모 결혼식 또는 애프터 파티을 위한 살롱과 우아한 무드의 신부대기실은 로맨틱한 웨딩을 연출합니다.

  • JW 메리어트 서울 웨딩은 오감을 감동시키는 4가지 감성 웨딩 테마와 세계적인 셰프가 예식 공간 및 컨셉에 따라 세심하게 디자인한 메뉴가 어우러져 단 하나뿐인 웨딩을 선사합니다.

Plan an Inspired Event

가능한 서비스 보기

호텔 관련 인상적인 이벤트 사진이나 팁, 레이아웃으로 온라인에서 호텔이 제공하는 이벤트 아이디어를 검색해보세요.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Manage Your Event with Ease

편리한 행사 기획
손 안에서 기획하는 이벤트

메리어트 개인별 맞춤 앱을 사용하면 손바닥 안에서 이벤트 세부정보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요청하고, 직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5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Services and Facilities

Wedding Certification

Dream weddings don't just happen, they're planned. Marriott Certified Wedding Planners are trained to help. After completing demanding coursework, each Marriott Certified Wedding Planner is qualified to coordinate weddings of all types, including ethnic and military weddings. Relying on experience, training, tradition and old-fashioned intuition, Marriott Certified Wedding Planners can help you determine an overall vision for your wedding and help you execute each detail. That includes setting an event budget; deciding on a menu; arranging table settings; and finding florists, photographers, a band and other entertainment for the big day.

Specialty Services

Specialty lighting services available

Capacity

Floor Plans

Capacity Chart

Convert Feet | Reset
  • 살롱 4
  • 10.6x10.8x3.5
  • 114.5
  • 78
  • 45
  • 30
  • 24
  • 60
  • 60
  • 살롱 5
  • 10.5x11.7x3.5
  • 122.9
  • 78
  • 45
  • 30
  • 30
  • 60
  • 60
  • 살롱 3
  • 9.2x13.9x3.5
  • 127.9
  • 104
  • 54
  • 42
  • 36
  • 104
  • 80
  • 살롱 6
  • 9.9x13.1x3.5
  • 129.7
  • 78
  • 66
  • 42
  • 36
  • 60
  • 60
  • 살롱 1
  • 9.7x13.9x3.5
  • 134.8
  • 104
  • 54
  • 42
  • 36
  • 80
  • 80
  • 살롱 2
  • 11.5x13.9x3.5
  • 159.9
  • 130
  • 72
  • 48
  • 39
  • 100
  • 100
  • 살롱 4, 5
  • 21x11.7x3.5
  • 245.7
  • 182
  • 102
  • 60
  • 54
  • 140
  • 140
  • 그랜드볼룸 2
  • 22.3x13.5x7
  • 301.1
  • 300
  • 126
  •  
  •  
  • 300
  • 140
  • 살롱 1, 2, 3
  • 31x13.9x3.5
  • 430.9
  • 364
  • 180
  • 78
  • 72
  • 280
  • 280
  • 그랜드볼룸 1
  • 31.3x18.5x7
  • 579.1
  • 300
  • 126
  •  
  •  
  • 300
  • 150
  • 그랜드볼룸
  • 22.3x32x7
  • 713.6
  • 600
  • 324
  •  
  •  
  • 600
  • 400

Room Set-Up Examples

설정 예

원형 공간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 10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6발 원형 테이블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합니다.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를 작성해야 회의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 품격을 갖춘 \이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 10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6발 원형 테이블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 작은 뷔페 테이블에 음식을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가며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롤 플레잉 그룹에 참여하기 전 배치가 편리합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고객님께 적합합니다.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시청각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