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서울 06546 대한민국
+82 2-6282-6262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웨딩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3, 7, 9호선이 지나는 강남 중심부의 고속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오감을 감동시키는 차별화된 다양한 테마 웨딩 공간을 선사합니다. 가장 소중하고 영원히 기억될 그 날을 함께하세요.

  • 7

    이벤트룸

  • 1,608 m²

    총 행사 공간

  • 400

    최대 수용 공간

  • 8

    최대 소회의실

웨딩 전문가의 맞춤형 컨설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공증 자격서를 보유한 웨딩 전문가의 세심한 상담을 통해 웨딩 테마 선정부터 테마에 맞춘 공간 데커레이션, 세계적인 셰프들의 세심한 맞춤형 메뉴, 최고의 사운드 시스템을 통한 컨셉별 음악 및 라이브 연주, 테마에 맞춘 향 분사, 차별화된 촉감을 제공하는 웨딩 및 소품까지. 시각, 미각, 청각, 후각, 촉각의 오감을 원하는 테마에 맞춰 신랑 신부와 하객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감성의 만족을 제공합니다.

행사장 소개

  •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전문 플래너와 함께 품격있고 럭셔리한 웨딩을 계획해보세요.

  • 높은 천고의 호텔 그랜드 볼룸은 최대 400명의 웨딩 하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웨딩팀은 신랑신부의 요청에 따라 정성껏 메뉴를 준비해드립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편리한 행사 기획
손 안에서 기획하는 이벤트

메리어트 개인별 맞춤 앱을 사용하면 손바닥 안에서 이벤트 세부정보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요청하고, 직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그랜드 볼룸
  • 32x22.3x7
  • 766
  • 400
  • 351
  •  
  •  
  • 380
  • 360
  • 그랜드 볼룸 1
  • 31.3x18.5x7
  • 0
  • 120
  • 108
  •  
  •  
  • 100
  • 120
  • 그랜드 볼룸 2
  • 22.3x13.5x7
  • 0
  • 240
  • 216
  •  
  •  
  • 220
  • 200
  • 살롱 1, 2, 3
  • 31x13.9x3
  • 445
  • 280
  • 216
  •  
  • 84
  • 220
  • 220
  • 살롱 1
  • 9.7x13.9x3
  • 139
  • 84
  • 72
  •  
  • 24
  • 75
  • 70
  • 살롱 2
  • 11.5x13.9x3
  • 169
  • 100
  • 72
  •  
  • 24
  • 85
  • 80
  • 살롱 3
  • 9.7x13.9x3
  • 139
  • 84
  • 72
  •  
  • 24
  • 75
  • 70
  • 살롱 4, 5
  • 21x11.7x3
  • 252
  • 145
  • 90
  •  
  • 42
  • 120
  • 100
  • 살롱 4
  • 10.5x10.8x3
  • 127
  • 70
  • 45
  •  
  • 30
  • 50
  • 40
  • 살롱 5
  • 10.5x11.7x3
  • 125
  • 70
  • 45
  •  
  • 30
  • 50
  • 40
  • 살롱 6
  • 9.9x13.1x3
  • 143
  • 80
  • 66
  •  
  • 33
  • 65
  • 70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시설

특별 서비스

특별 조명 서비스 이용 가능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