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웨딩


현대적이면서도 웅장하고 화려한 스타일의 웨딩부터 흥인지문을 배경으로 한국 전통 웨딩 등 개인의 취향을 섬세하게 고려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웨딩은 한정된 웨딩 컨셉에서 벗어나 다양한 컬러와 연출로 단 하나뿐인 웨딩을 선사합니다.

  • 8

    이벤트룸

  • 1,037 m²

    총 행사 공간

  • 600

    최대 수용 공간

어반 부티크 & 야외 가든 웨딩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야외 가든은 아름다운 현대적인 모던함과 한국 전통의 미가 공존하는 흥인지문을 배경으로 꽃과 녹음으로 어우러진 환상적인 가든 웨딩 연출이 가능하며 애프터 파티를 즐기실 수 있는 낭만적인 야외 공간입니다. 세계적인 웨딩 문화를 이끌어나가는 JW 메리어트만의 노하우로 모든 순간이 아름답고 소중하게 간직될 웨딩을 실현해 보세요.

메리어트 웨딩 플래너 과정을 수료한 웨딩 전문 디렉터

‘웨딩 센터’에서는 웨딩 관련 최신 아이템, 독창적인 테이블 세팅,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메리어트 웨딩 플래너 과정을 수료한 전문 디렉터를 통해 웨딩에 대한 전문적인 안내와 나만의 웨딩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행사장 소개

  • 서울 시내 초호화 호텔 결혼식부터 소규모 축하 이벤트까지 무엇을 계획하든 고객의 예상을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 서울 시내 결혼식장의 화려한 그랜드 볼룸을 연회식으로 배치하면 최대 400명의 하객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 친밀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피로연 또는 브라이덜 샤워 등 웨딩 관련 이벤트에 완벽한 서울 소재 웨딩홀입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편리한 행사 기획
손 안에서 기획하는 이벤트

메리어트 개인별 맞춤 앱을 사용하면 손바닥 안에서 이벤트 세부정보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요청하고, 직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미팅룸 2
  • 5.2x5.5x3
  • 30
  •  
  •  
  •  
  • 6
  •  
  •  
  • 미팅룸 1
  • 5.2x7.1x3
  • 39
  •  
  •  
  •  
  • 10
  •  
  •  
  • 동대문 2
  • 7x7x2.3
  • 49
  • 40
  • 20
  •  
  • 15
  • 30
  • 30
  • 동대문 3
  • 7x7x2.3
  • 49
  • 40
  • 20
  •  
  • 15
  • 30
  • 30
  • 보드룸
  • 5.6x9.1x3
  • 54
  •  
  •  
  •  
  • 16
  •  
  •  
  • 컨퍼런스 룸
  • 7.5x10x3
  • 75
  • 60
  • 30
  • 30
  • 20
  • 60
  • 40
  • 동대문 1
  • 7.7x12.2x2.5
  • 93
  • 70
  • 40
  •  
  • 25
  • 60
  • 50
  • 그랜드 볼룸 1
  • 18x12x5.4
  • 216
  • 200
  • 90
  •  
  • 30
  • 200
  • 120
  • 그랜드 볼룸 2
  • 18x12x5.4
  • 216
  • 200
  • 90
  •  
  • 30
  • 200
  • 120
  • 그랜드 볼룸 3
  • 18x12x5.4
  • 216
  • 200
  • 90
  •  
  • 30
  • 200
  • 120
  • 그랜드 볼룸
  • 18x36x5.4
  • 648
  • 600
  • 270
  • 90
  • 100
  • 600
  • 400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서비스·시설

케이터링

콘티넨털 조식 영국식 아침식사 커피 브레이크 점심 식사 애프터눈 브레이크 리셉션 저녁

특별 서비스

특별 조명 서비스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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