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메리어트 오페라 앰배서더 호텔

16 Boulevard Haussmann, 파리 75009 프랑스
+33 1 44 83 40 40
  • 투숙객 전용 어메니티
  • 모바일 키
  • 서비스 요청
  • 피트니스
  • 인터넷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9

    이벤트룸

  • 752 m²

    총 행사 공간

  • 250

    최대 수용 공간

  • 10

    최대 소회의실

행사장 소개

  • 아늑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총 710㎡ 규모의 행사장 11곳 중 하나에서 기억에 남을 꿈의 웨딩을 디자인해 보세요.

  • 최대 150명의 하객을 맞이할 수 있는 세련된 방돔(Vendôme) 행사장에서 화려한 웨딩 피로연을 열어보세요.

  • 뛰어난 요리 팀의 맞춤형 케이터링 서비스로 파리에서 격이 다른 축하 행사를 주관해 보세요.

  • 웨딩은 저희 호텔 전문 이벤트 플래너에게 맡겨주세요. 예식의 시작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준비하여 완벽한 결혼식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 파리 4성급 호텔에서 단체 객실을 특별 패키지 요금으로 예약하세요.

  • 파리 주요 명소와 가까운 오페라 지구에 자리해 하객들도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편리한 행사 기획
손 안에서 기획하는 이벤트

메리어트 개인별 맞춤 앱을 사용하면 손바닥 안에서 이벤트 세부정보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요청하고, 직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방돔
  • 21.3x11.2x4.5
  • 240
  • 200
  • 120
  • 58
  • 50
  • 250
  • 150
  • 오스만
  • 15x8x3.5
  • 125
  • 140
  • 80
  • 48
  • 44
  • 130
  • 100
  • 805
  • 0x0x0
  • 20
  •  
  •  
  • 12
  •  
  •  
  •  
  • 모가도르
  • 13.6x6.3x4.5
  • 85
  • 90
  • 42
  • 38
  • 30
  • 90
  • 72
  • 드루오
  • 13x6x3.1
  • 80
  • 90
  • 42
  • 36
  • 30
  • 80
  • 60
  • 가르니에
  • 8.4x6.5x4.5
  • 55
  • 50
  • 24
  • 26
  • 22
  • 40
  • 48
  • 라피트
  • 5x5x3.5
  • 25
  • 30
  • 15
  • 12
  • 17
  • 30
  • 20
  • 801
  • 0x0x0
  • 20
  •  
  •  
  • 6
  •  
  •  
  •  
  • 802
  • 0x0x0
  • 20
  •  
  •  
  • 12
  •  
  •  
  •  
  • 803
  • 0x0x0
  • 20
  •  
  •  
  • 12
  •  
  •  
  •  
  • 804
  • 0x0x0
  • 20
  •  
  •  
  • 12
  •  
  •  
  •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