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하버 메리어트 호텔 앳 서큘러 키

30 Pitt Street, 시드니 2000 호주
+61 2 9259 7000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14

    이벤트룸

  • 1,574 m²

    총 행사 공간

  • 250

    최대 수용 공간

  • 5

    최대 소회의실

행사장 소개

  • 시드니에서 최고의 다목적 비즈니스 행사 공간을 제공하는 호텔에서 새로운 차원의 회의를 주관해보세요.

  • 최대 250명까지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토마스 케닐리(Thomas Keneally) 행사장에서 성공적인 컨퍼런스를 기획해보세요.

  • 시청각 서비스와 초고속 와이파이 등 호텔 내 모던한 비즈니스 시설을 활용해보세요.

차별화된 행사 기획

가능한 서비스 보기

호텔 관련 인상적인 이벤트 사진이나 팁, 레이아웃으로 온라인에서 호텔이 제공하는 이벤트 아이디어를 검색해보세요.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편리한 행사 기획
손 안에서 기획하는 이벤트

메리어트 개인별 맞춤 앱을 사용하면 손바닥 안에서 이벤트 세부정보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요청하고, 직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5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LCD 프로젝터

TV

마이크

설치 무대

영사기

오버헤드 프로젝터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화상 회의 시스템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번역 서비스

복사 서비스

비서대행 서비스

소포

익일 배송/픽업

팩스 서비스

팩스 전송 추가 페이지당 요금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d, Wireless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토마스 케닐리 I 및 II
  • 34.9x9.5x2.8
  • 288
  • 250
  • 159
  • 60
  • 60
  • 250
  • 220
  • 토마스 케닐리 I
  • 18.8x9.5x3
  • 160
  • 50
  • 30
  • 22
  • 21
  • 100
  • 100
  • 토마스 케닐리 II
  • 15x9x3
  • 128
  • 128
  • 72
  • 40
  • 36
  • 150
  • 120
  • 콜린 매컬로
  • 10x7x3
  • 70
  • 50
  • 30
  • 20
  • 21
  • 50
  • 45
  • 메이 깁스
  • 10x7x3
  • 70
  • 50
  • 30
  • 20
  • 21
  • 50
  • 45
  • 보드룸 1
  • 8x4x3
  • 32
  •  
  •  
  • 12
  •  
  •  
  •  
  • 보드룸 2
  • 9x5x3
  • 38
  •  
  •  
  • 12
  •  
  •  
  •  
  • 헨리 로슨 I 및 II
  • 20.7x9.6x2.9
  • 231
  • 200
  • 105
  • 60
  • 60
  • 200
  • 160
  • 헨리 로슨 I
  • 8.7x9.1x3
  • 94
  • 60
  • 36
  • 30
  • 24
  • 40
  • 50
  • 헨리 로슨 II
  • 12x9.6x3
  • 132
  • 120
  • 66
  • 40
  • 36
  • 100
  • 90
  • 도테어 맥켈러
  • 9.9x14.1x2.7
  • 124
  • 100
  • 48
  • 22
  • 21
  • 80
  • 100
  • 반조 페터슨
  • 11.5x9.3x3
  • 138
  • 75
  • 45
  • 27
  • 27
  • 60
  • 50
  • 보드룸 3
  • 8x4x3
  • 32
  •  
  •  
  • 12
  •  
  •  
  •  
  • 보드룸 4
  • 9x5x3
  • 38
  •  
  •  
  • 12
  •  
  •  
  •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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