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구로구 디지털로 32길 72, 서울 08393 대한민국
+82 2-6905-9500
  • 투숙객 전용 어메니티
  • 서비스 요청
  • 피트니스
  • 인터넷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5

    이벤트룸

  • 682 m²

    총 행사 공간

  • 372

    최대 수용 공간

  • 7

    최대 소회의실

행사장 소개

  • 서울에서 이벤트를 계획하신다면 총 7개의 미팅룸 및 682 m² 면적의 공간에서 품격있는 행사를 개최해 보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3분 거리로 편리한 위치를 제공합니다.

  • 최대 400명 규모의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2개의 연회장은 단독 층에 위치하며 행사 성격에 맞게 5개의 소규모 볼룸으로 분리가능하여 성공적인 행사를 진행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연회장 사이에 위치한 포이어 공간에서는 네트워킹 리셉션, 전시, 커피 브레이크 등이 가능하며 별도의 VIP 대기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호텔 15층에 자리해 서울 도심 전망이 배경이 되어주는 스카이 미팅룸에서 이벤트를 열어보세요.

  • 보드룸(회의실)부터 볼룸(연회실)에 이르기까지 총 7개의 컨퍼런스룸과 미팅룸을 갖추고 있어 행사 목적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호텔 로비(Foyer)는 라운지 스타일의 좌석을 갖추고 있어 네트워킹 리셉션과 커피 브레이크, 전시회에 이상적입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TV

마이크

오버헤드 프로젝터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복사 서비스

사진사

실내 장식가

열쇠공

인부

전기 기사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복사 서비스

소포

팩스 서비스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d, Wireless

케이터링

애프터눈 브레이크

영국식 아침식사

저녁

점심 식사

커피 브레이크

콘티넨털 조식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G-볼룸
  • 38.5x10.5x3.5
  • 404.25
  • 372
  • 276
  •  
  • 111
  • 370
  • 280
  • G-볼룸 1
  • 12.2x10.5x3.5
  • 128.1
  • 120
  • 84
  •  
  • 33
  • 120
  • 90
  • G-볼룸 2
  • 9.2x10.5x3.5
  • 96.6
  • 84
  • 60
  •  
  • 27
  • 80
  • 60
  • G-볼룸 3
  • 17.1x10.5x2.3
  • 179.55
  • 156
  • 120
  •  
  • 45
  • 150
  • 108
  • G-볼룸 1+2
  • 21.4x10.5x3.5
  • 224.7
  • 204
  • 144
  •  
  • 57
  • 200
  • 145
  • D-볼룸
  • 24.7x6.6x3.5
  • 163.02
  • 147
  • 93
  •  
  • 70
  • 140
  • 108
  • D-볼룸 1
  • 16.6x6.6x3.5
  • 109.56
  • 98
  • 60
  •  
  • 40
  • 90
  • 60
  • D-볼룸 2
  • 8.1x6.6x3.5
  • 53.46
  • 42
  • 24
  •  
  • 16
  • 40
  • 40
  • 보드룸
  • 7.8x5.2x3.1
  • 40.56
  •  
  •  
  •  
  • 15
  •  
  •  
  • G-볼룸 2+3
  • 37.5x10.5x3.5
  • 393.75
  • 264
  • 192
  •  
  • 75
  • 260
  • 199
  • VIP 휴게실
  • 5.3x3x3.5
  • 15.9
  •  
  •  
  •  
  •  
  •  
  • 8
  • 볼룸 로비(Foyer)
  • 27x9.3x3.5
  • 251.1
  •  
  •  
  •  
  •  
  •  
  •  
  • 스카이 미팅룸
  • 8.6x6.8x3.1
  • 58.48
  • 20
  • 9
  •  
  •  
  • 15
  • 8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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