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영중로 15, 서울 07305 대한민국
+82 2-2638-3000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6

    이벤트룸

  • 483 m²

    총 행사 공간

  • 140

    최대 수용 공간

  • 9

    최대 소회의실

행사장 소개

  • 서울에 위치한 코트야드의 현대적이고 다양한 이벤트 룸에서 다음 번 비즈니스 회의를 주최해 보세요.

    자세히 보기
  • 465㎡ 이상 규모의 공간으로 최신 회의 기술 장비를 갖춘 6개의 행사 장소를 제공합니다.

  • 최대 규모의 행사장인 연회실에는 최대 14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극장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5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LCD 프로젝터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복사 서비스

사진사

실내 장식가

인부

전기 기사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번역 서비스

복사 서비스

비서대행 서비스

소포

익일 배송/픽업

직원 상주 구내 비즈니스 센터

팩스 서비스

팩스 수신 첫 페이지 요금

팩스 전송 추가 페이지당 요금

풀-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Wired,Wireless

케이터링

리셉션

애프터눈 브레이크

저녁 식사

점심 식사

커피 브레이크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미팅룸 5
  • 5.7x7.5x3.3
  • 42.75
  • 35
  • 22
  • 16
  • 16
  • 30
  • 24
  • 미팅룸 4
  • 7.4x6x3.3
  • 44.4
  • 35
  • 24
  • 16
  • 22
  • 30
  • 21
  • 미팅룸 2
  • 6.8x7.9x3.3
  • 53.72
  • 42
  • 32
  • 20
  • 16
  • 40
  • 24
  • 미팅룸 3
  • 7.9x6.8x3.3
  • 53.72
  • 42
  • 32
  • 20
  • 16
  • 40
  • 24
  • 미팅룸 1
  • 6.8x11.5x3.3
  • 78.2
  • 60
  • 46
  • 28
  • 24
  • 60
  • 45
  • 연회실
  • 8.3x25.4x3
  • 210
  • 140
  • 120
  • 50
  • 50
  • 140
  • 110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를 작성해야 회의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 품격을 갖춘 \이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롤 플레잉 그룹에 참여하기 전 배치가 편리합니다.

설정 예

원형 공간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 10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6발 원형 테이블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 10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6발 원형 테이블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합니다.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고객님께 적합합니다.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시청각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 작은 뷔페 테이블에 음식을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가며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