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영중로 15, 서울 07305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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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6

    Event Rooms

  • 483 m²

    Total Event Space

  • 140

    Capacity Largest Space

  • 9

    Maximum Breakout Rooms

About This Venue

  • 고객님께 딱 맞는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서울 중심지에 위치한 현대적 감각의 호텔 6곳 중 한 곳에서 성공적인 소규모 회의를 개최해 보세요.

  •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465㎡가 넘는 규모의 이벤트 공간은 최대 133명이 착석 가능합니다.

Plan an Inspired Event

가능한 서비스 보기

호텔 관련 인상적인 이벤트 사진이나 팁, 레이아웃으로 온라인에서 호텔이 제공하는 이벤트 아이디어를 검색해보세요.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Manage Your Event with Ease

편리한 행사 기획
손 안에서 기획하는 이벤트

메리어트 개인별 맞춤 앱을 사용하면 손바닥 안에서 이벤트 세부정보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요청하고, 직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5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Equipment and Services

Meeting Equipment

AV 장비

LCD 프로젝터

이동식 무대

Meeting Services

AV 기술자

보안 요원

복사 서비스

사진사

실내 장식가

인부

전기 기사

Business Equipment

컴퓨터

프린터

Business Services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번역 서비스

복사 서비스

비서대행 서비스

소포

익일 배송/픽업

직원 상주 구내 비즈니스 센터

팩스 서비스

팩스 수신 첫 장 요금

팩스 전송 추가 장당 요금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High-speed Internet access

Meeting rooms:Wired,Wireless

Catering

리셉션

석식

애프터눈 브레이크

중식

커피 브레이크

Capacity

Capacity Chart

Convert Feet | Reset
  • 미팅룸 5
  • 5.7x7.5x3.3
  • 42.8
  • 35
  • 22
  • 16
  • 16
  • 30
  • 21
  • 미팅룸 4
  • 7.4x6x3.3
  • 44.4
  • 35
  • 24
  • 16
  • 22
  • 30
  • 21
  • 미팅룸 2
  • 6.8x7.9x3.3
  • 53.7
  • 42
  • 32
  • 20
  • 16
  • 40
  • 27
  • 미팅룸 3
  • 7.9x6.8x3.3
  • 53.7
  • 42
  • 32
  • 20
  • 16
  • 40
  • 27
  • 미팅룸 1
  • 6.8x11.5x3.3
  • 78.2
  • 60
  • 46
  • 28
  • 24
  • 60
  • 45
  • 연회실
  • 8.3x25.4x3
  • 210
  • 140
  • 120
  • 50
  • 50
  • 140
  • 110

Room Set-Up Examples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 10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6발 원형 테이블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 작은 뷔페 테이블에 음식을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가며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합니다.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롤 플레잉 그룹에 참여하기 전 배치가 편리합니다.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를 작성해야 회의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 품격을 갖춘 \이 있습니다.

설정 예

원형 공간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 10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6발 원형 테이블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고객님께 적합합니다.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시청각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