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9

    이벤트룸

  • 819 m²

    총 행사 공간

  • 260

    최대 수용 공간

  • 6

    최대 소회의실

행사장 소개

  • 최대 26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호텔 내 이벤트 공간에서 다양한 규모의 모임을 주최하실 수 있습니다.

  • 호텔 내 비즈니스 센터에서 복사, 팩스 전송, 인쇄 등 긴급한 회의 관련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고속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호텔 내 회의 공간에서 편리하게 비즈니스 회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5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35mm 프로젝터

AV 장비

CD 플레이어

LCD 패널

LCD 프로젝터

TV

리어 스크린 프로젝션

마이크

비디오 카메라

설치 무대

영사기

오버헤드 프로젝터

워키토키 무전기

이동식 PA 시스템

이동식 무대

폴링 장치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목수

보안 요원

복사 서비스

사진사

실내 장식가

열쇠공

인부

전기 기사

화상 회의 시스템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메신저 서비스

복사 서비스

소포

익일 배송/픽업

직원 상주 구내 비즈니스 센터

팩스 서비스

풀-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Wired,Wireless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기업 보드룸 A
  • 8x6x3
  • 48
  • 10
  •  
  • 10
  •  
  •  
  •  
  • 기업 보드룸 B
  • 8x6x3
  • 48
  • 10
  •  
  • 10
  •  
  •  
  •  
  • 그리핀 보드룸
  • 8x6x3
  • 48
  • 10
  •  
  • 10
  •  
  •  
  •  
  • 그리핀 클럽 라이브러리 테마 공간
  • 10x6x3
  • 60
  • 40
  • 30
  • 30
  •  
  • 40
  • 30
  • 이그제큐티브 보드룸
  • 10x6x5
  • 60
  • 40
  • 30
  • 30
  • 30
  • 40
  • 30
  • 셰르파 룸 A
  • 7.5x12x4
  • 89
  • 100
  • 60
  • 40
  •  
  • 80
  • 60
  • 셰르파 룸 B
  • 7.5x12x4
  • 89
  • 100
  • 60
  • 40
  •  
  • 80
  • 60
  • 셰르파 룸 C
  • 7.5x12x4
  • 89
  • 100
  • 60
  • 40
  •  
  • 80
  • 60
  • 셰르파 그랜드 볼룸
  • 22.5x12x4
  • 288
  • 260
  • 160
  • 100
  •  
  • 250
  • 180

평면도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합니다.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를 작성해야 회의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 품격을 갖춘 \이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 작은 뷔페 테이블에 음식을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가며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 10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6발 원형 테이블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고객님께 적합합니다.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시청각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롤 플레잉 그룹에 참여하기 전 배치가 편리합니다.

설정 예

원형 공간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 10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6발 원형 테이블

JW Marriott® Khao Lak Resort & S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