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홍콩

1 Austin Road West, Kowloon Station, Kowloon, 홍콩 중국
+852 3717 2222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회의


마음과 마음이 만날 때

평범한 모임이나 이벤트를 특별하게 연출해 보세요. 총 1,200m²에 달하는 컨퍼런스룸과 미팅룸이 두 층에 걸쳐 있고 컨퍼런스 장비와 와이파이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모임 및 이벤트 공간은 사람들과 소통하거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북돋거나 특별한 파티를 열기에 완벽한 공간입니다.
표시된 서비스와 시설 중 일부는 24시간 제공되지 않거나 사전 예약 없이는 이용할 수 없는 것도 있습니다. 특정 시설이나 서비스에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852-3717-2939 | 이메일: sales.whk@whotels.com

  • 9

    이벤트룸

  • 773 m²

    총 행사 공간

  • 800

    최대 수용 공간

  • 7

    최대 소회의실

그레이트 룸 - 로비

W 홍콩 모임 공간


천장에 달린 행복, 행운, 영원을 상징하는 현대 중국풍 매듭 샹들리에 3개 아래서 인연을 맺으시거나, 다양한 색조의 조명으로 특별하게 물든 분위기 속에서 모임을 여시려면 W 홍콩에 있는 1,200m² 규모의 다목적 공간을 찾아주세요. 최신식 A/V 시스템과 W형 좌석 배열을 갖추고 있으며 조명 색상을 비롯해 세세한 부분까지 정성을 다합니다. 언제나 무엇이든 최선의 서비스를 선사하겠습니다.
그레이트 룸 - 웨딩 리셉션

W 홍콩에서 여는 스타일리시한 모임


혁신적인 접근방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의 공간으로 모임, 연회, 파티 참석자들이 더욱 만족스런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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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관련 상세정보


그레이트 룸 - 웨딩 리셉션

세 배로 즐기는 혜택

자세히 보기
연회실 스트래터지 IV

행사장 소개

  •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

  • 6.5m 높이 천장과 풍부한 자연 채광

  • 무료 스크린과 프로젝터를 갖춘 스튜디오 5개와 전략회의실 4개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LCD 프로젝터

마이크

이동식 PA 시스템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목수

보안 요원

복사 서비스

사진사

실내 장식가

열쇠공

인부

전기 기사

화상 회의 시스템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복사 서비스

소포

익일 배송/픽업

팩스 서비스

팩스 전송 추가 페이지당 요금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호텔 내 직원 상주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d, Wireless

케이터링

리셉션

애프터눈 브레이크

저녁 식사

점심 식사

커피 브레이크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그레이트 룸
  • 26x32x6.4
  • 587
  • 420
  • 210
  •  
  •  
  • 800
  • 360
  • 스튜디오 1
  • 11x11x6.4
  • 123
  • 80
  • 45
  • 34
  • 33
  • 140
  • 60
  • 스튜디오 2
  • 9x11x6.4
  • 90
  • 70
  • 36
  • 28
  • 30
  • 100
  • 60
  • 스튜디오 3
  • 16x10x6.4
  • 150
  • 110
  • 48
  • 38
  • 45
  • 180
  • 96
  • 스튜디오 1 & 2
  • 11x21x6.4
  • 213
  • 204
  • 120
  • 62
  • 51
  • 240
  • 120
  • 스튜디오 2 & 3
  • 14x19x6.4
  • 240
  • 212
  • 128
  • 64
  • 51
  • 280
  • 156
  • 스트래티지 I
  • 5x10x3.6
  • 54
  • 16
  •  
  • 16
  •  
  •  
  •  
  • 스트래티지 II
  • 7x6x2.7
  • 45
  • 14
  •  
  • 14
  • 9
  •  
  • 12
  • 스트래티지 III
  • 7x5x2.7
  • 35
  • 14
  •  
  • 14
  • 9
  •  
  • 12
  • 스트래티지 II & III
  • 7x11x2.7
  • 80
  • 50
  • 18
  • 22
  • 24
  • 40
  • 36
  • 스트래티지 IV
  • 6x9x2.7
  • 51
  • 30
  • 12
  • 18
  • 15
  • 30
  • 24
  • 스튜디오 5
  • 10x12x6.4
  • 117
  • 80
  • 36
  • 28
  • 27
  • 120
  • 48
  • 스튜디오 6
  • 9x13x6.4
  • 108
  • 60
  • 27
  • 18
  • 27
  • 120
  • 48
  • 7층 사전 행사 공간
  • 10x10x6.1
  • 100
  • 100
  •  
  •  
  •  
  • 100
  •  
  • 8층 사전 행사 공간
  • 7x20x4
  • 293
  • 100
  •  
  •  
  •  
  • 100
  •  
  • 스튜디오 1, 2, 3
  • 16x32x6.4
  • 363
  • 300
  • 168
  •  
  • 66
  • 450
  • 240
  • 스튜디오 3, 5
  • 26x12x6.4
  • 267
  • 224
  • 150
  • 64
  • 54
  • 300
  • 132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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