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홍콩 호텔 & 타워

20 Nathan Road, Kowloon, 홍콩 중국
+852 2369 1111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회의


약 1,398㎡ 규모의 역동적인 공간을 갖춘 쉐라톤 홍콩 호텔 & 타워는 각종 모임과 이벤트에 적합한 다목적 공간입니다.
높은 천장에 그랜드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걸려 있고 기둥 없이 탁 트인 볼룸에서는 최대 600명의 인원을 수용하는 대규모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넓은 사전 행사 공간과 연결된 라운지 두 곳은 바닥에서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슬라이딩 유리문을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바로 옆의 칭 룸은 아늑한 자연 채광이 들어와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모든 컨퍼런스 공간과 이벤트 장소에는 초고속 와이파이, 첨단 시청각 회의 프레젠테이션 장비, 전문가급 음향과 조명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최첨단 고화질 LED 디스플레이 벽면과 기술 지원팀의 전폭적인 지원은 그랜드 볼룸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회의 서비스, 초고속 인터넷 액세스, 사무실 장비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이벤트 및 컨퍼런스 장소 외에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빅토리아 하버의 전망이 파노라마로 펼쳐진 오이스터 & 와인 바 역시 이벤트에 99명까지 모실 수 있는 연회장으로 제격입니다.

  • 14

    이벤트룸

  • 2,093 m²

    총 행사 공간

  • 600

    최대 수용 공간

  • 14

    최대 소회의실

회의 서비스

만능 이벤트 기획 지원

이벤트를 기획하고 조직하는 일은 때로 매우 신경 쓰이는 일입니다. 이에 이벤트 기획팀이 이벤트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매끄럽고 문제없이 진행되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해 드립니다. 

 

세부사항

지속가능한 회의

쉐라톤 홍콩 호텔 & 타워는 친환경 회의를 준비하시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립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면서도 최상의 경험을 놓치지 않도록 지속가능한 호스피탈리티를 선보입니다.

세부사항

회의 관련 상세정보


세 배로 즐기는 혜택

메리어트의 세련된 이벤트 공간에서 기억에 남을 미팅이나 이벤트를 기획하시고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자세히 보기

비즈니스 서비스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는 초고속 인터넷 시설과 최대 14명의 고객이 개인 PC를 사용할 수 있는 현대식 회의실을 제공합니다. 기술 담당 직원이 모든 회의와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드립니다.

회의실의 무선 초고속 인터넷

모든 회의 시설에서 초고속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며, 3MB 및 VPN 지원을 제공합니다. 요금은 5명의 사용자를 기준으로 1,800홍콩달러(HKD)이며 사용자가 한 명 추가될 때마다 200홍콩달러가 부가됩니다. 단체 요금은 최대 11명을 기준으로 3,000홍콩달러(HKD)이며,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는 경우 8,000홍콩달러가 부과됩니다.

고객 후기

이벤트 플래너와 참석자로부터 이벤트 준비는 물론 이벤트 도중 어떤 경험을 했는지 후기를 들어보세요.
자세히 보기

행사장 소개

  •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이그제큐티브 서비스와 사무용품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회의실의 무선 초고속 인터넷

  • 비즈니스 카드 센터에서 인쇄와 사진 복사, 포장뿐만 아니라 SIM 카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CD 플레이어

LCD 프로젝터

TV

TV 프로덕션 서비스 제공업체

마이크

설치 무대

영사기

오버헤드 프로젝터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복사 서비스

화상 회의 시스템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번역 서비스

복사 서비스

비서대행 서비스

소포

팩스 서비스

팩스 전송 추가 페이지당 요금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호텔 내 직원 상주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d, Wireless

케이터링

리셉션

애프터눈 브레이크

저녁 식사

점심 식사

커피 브레이크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그랜드 볼룸
  • 36.6x13.4x4.6
  • 490.44
  • 600
  • 360
  • 147
  • 129
  • 500
  • 400
  • 볼룸 A
  • 7.6x10.1x2.7
  • 76.76
  • 72
  • 36
  • 36
  • 24
  • 30
  • 40
  • 볼룸 B
  • 14x10x5.2
  • 140
  • 176
  • 84
  • 54
  • 42
  • 80
  • 90
  • 볼룸 C
  • 15.2x13.4x5.2
  • 203.68
  • 252
  • 108
  • 66
  • 48
  • 100
  • 120
  • 볼룸 A, B
  • 21.3x10.1x4.6
  • 215.13
  • 296
  • 144
  • 78
  • 66
  • 130
  • 150
  • 볼룸 B, C
  • 29.2x13.4x5.2
  • 391.28
  • 500
  • 261
  • 102
  • 84
  • 420
  • 220
  • 사전 행사 공간
  • 46.6x14.6x2.4
  • 680.36
  •  
  •  
  •  
  •  
  • 100
  • 40
  • 19.5x8.5x2.4
  • 165.75
  • 170
  • 78
  • 38
  • 29
  • 80
  • 90
  • 탕 I
  • 11x8.5x2.4
  • 93.5
  • 65
  • 36
  • 38
  • 29
  • 40
  • 50
  • 탕 II
  • 8.8x8.5x2.4
  • 74.8
  • 50
  • 24
  • 26
  • 20
  • 30
  • 30
  • 세크리테리얼 1
  • 5.8x7x2.1
  • 40.6
  •  
  •  
  •  
  •  
  •  
  •  
  • 세크리테리얼 2
  • 4.3x9.8x2.1
  • 42.14
  •  
  •  
  •  
  •  
  •  
  •  
  • 칭 테라스
  • 17.4x22.9x0
  • 398.46
  •  
  •  
  •  
  •  
  • 100
  •  
  • 19.2x12.2x2.4
  • 234.24
  • 200
  • 96
  • 60
  • 51
  • 100
  • 140
  • 쑹 I
  • 11.6x12.2x2.4
  • 141.52
  • 100
  • 60
  • 42
  • 33
  • 60
  • 50
  • 쑹 II
  • 7.6x12.2x2.4
  • 92.72
  • 80
  • 36
  • 30
  • 21
  • 40
  • 30
  • 밍 I
  • 9.4x7.3x2.4
  • 68.62
  • 40
  • 18
  • 26
  • 20
  • 30
  • 30
  • 밍 II
  • 16.1x8.5x2.4
  • 136.85
  • 100
  • 51
  •  
  • 29
  • 60
  • 60
  • 11x12.5x2.4
  • 137.5
  • 126
  • 60
  • 48
  • 36
  • 80
  • 70
  • 밍 테라스
  • 12.8x34.8x0
  • 445.44
  •  
  •  
  •  
  •  
  • 50
  •  
  • 16.1x15.9x2.4
  • 255.99
  • 140
  • 63
  •  
  • 29
  • 90
  • 90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