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홍콩

Pacific Place, 88 Queensway, 홍콩 홍콩 특별행정구
+852 2810 8366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16

    이벤트룸

  • 1,130 m²

    총 행사 공간

  • 1,100

    최대 수용 공간

  • 16

    최대 소회의실

행사장 소개

  • 홍콩 호텔의 우아한 장식이 돋보이는 다목적 이벤트 공간에서 잊지 못할 성공적인 회의 행사를 주관해보세요.

  • 기둥 없이 탁 트인 다목적 회의실에서는 최대 1,000명까지 손님을 맞이하실 수 있습니다.

  • 이그제큐티브 컨퍼런스룸과 JW 보드룸은 두 곳 모두 소규모 이벤트에 이상적인 공간입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편리한 행사 기획
손 안에서 기획하는 이벤트

메리어트 개인별 맞춤 앱을 사용하면 손바닥 안에서 이벤트 세부정보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요청하고, 직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35mm 프로젝터

AV 장비

CD 플레이어

LCD 패널

LCD 프로젝터

TV

TV 프로덕션 서비스 제공업체

리어 스크린 프로젝션

마이크

비디오 카메라

설치 무대

영사기

오버헤드 프로젝터

워키토키 무전기

이동식 PA 시스템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복사 서비스

사진사

실내 장식가

전기 기사

화상 회의 시스템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공증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번역 서비스

복사 서비스

비서대행 서비스

소포

익일 배송/픽업

팩스 서비스

팩스 전송 추가 페이지당 요금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호텔 내 직원 상주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d, Wireless

케이터링

리셉션

애프터눈 브레이크

저녁 식사

점심 식사

커피 브레이크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살롱 4
  • 21x9.1x4.5
  • 191.1
  • 180
  • 99
  •  
  • 60
  • 200
  • 120
  • JW 메리어트 볼룸
  • 21x36x4.5
  • 736
  • 940
  • 462
  •  
  •  
  • 1100
  • 672
  • 살롱 1
  • 6.7x8.5x4.5
  • 56.95
  • 50
  • 24
  •  
  • 18
  • 50
  • 36
  • 살롱 2
  • 6.7x7.9x4.5
  • 52.93
  • 50
  • 24
  •  
  • 18
  • 50
  • 36
  • 살롱 3
  • 6.7x8.5x4.5
  • 56.95
  • 50
  • 24
  •  
  • 18
  • 50
  • 36
  • 살롱 5
  • 21x9.1x4.5
  • 191.1
  • 180
  • 99
  •  
  • 60
  • 200
  • 120
  • 살롱 6
  • 21x9.1x4.5
  • 191.1
  • 180
  • 99
  •  
  • 60
  • 200
  • 120
  • 애드미럴티
  • 6.7x5.8x3.5
  • 38.86
  • 20
  • 18
  •  
  • 18
  • 25
  • 24
  • 더 피크
  • 6.7x5.8x3.5
  • 38.86
  • 20
  • 18
  •  
  • 18
  • 25
  • 24
  • 퀸스웨이
  • 6.7x5.8x3.5
  • 38.86
  • 20
  • 18
  •  
  • 18
  • 25
  • 24
  • 빅토리아
  • 6.7x5.8x3.5
  • 38.86
  • 20
  • 18
  •  
  • 18
  • 25
  • 24
  • 이그제큐티브 미팅 스위트 3002
  • 4.9x10.1x2.1
  • 75
  •  
  •  
  • 18
  •  
  •  
  •  
  • 이그제큐티브 미팅 스위트 3009
  • 4.9x10.1x2.1
  • 75
  •  
  •  
  • 18
  •  
  •  
  •  
  • JW 보드룸
  • 6.5x4.5x2.7
  • 29.3
  •  
  •  
  • 16
  •  
  •  
  •  
  • 이그제큐티브 컨퍼런스룸
  • 6.5x3.8x2.7
  • 22.8
  •  
  •  
  • 10
  •  
  •  
  •  
  • 컨퍼런스룸 I
  • 6x3.3x2.7
  • 15.4
  •  
  •  
  • 8
  •  
  •  
  •  
  • 컨퍼런스룸 II
  • 6.3x3.3x2.7
  • 16.7
  •  
  •  
  • 8
  •  
  •  
  •  
  • 풀 라운지(야외)
  • 19x6.5x2.3
  • 124
  • 60
  •  
  •  
  •  
  • 70
  •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