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장비
AV 장비
CD 플레이어
LCD 프로젝터
TV
마이크
설치 무대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사진사
실내 장식가
전기 기사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복사 서비스
소포
팩스 서비스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호텔 내 직원 상주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d, Wireless
케이터링
커피 브레이크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Host an unforgettable event at The St. Regis Bangkok, a business hotel in the prestigious Pathum Wan District. Featuring the grand Astor Ballroom and seven meeting rooms, these light-filled event venues are adorned with expansive windows, audiovisual capabilities and bespoke décor for corporate, incentive and off-site team building events. Located on the hotel's 14th floor and offering exquisite Bangkok views, our distinctive spaces accommodate up to 500 invitees for a corporate meeting, academic conference or black-tie gala. Let our impeccable event specialists handle every part of your meeting, from custom room layouts to personalized catering menus. Guests will appreciate meticulous service, valet parking and a premier locale within the shopping and commercial districts of Bangkok.
세심한 호텔 직원의 도움을 받아 24시간 비즈니스 센터에서 회의를 준비해 보세요.
고급 쇼핑가와 라자담리 BTS역 근처에 자리한 방콕 호텔의 편리한 위치를 누려보세요.
자세히 보기회의실에 준비된 최첨단 시청각 장비와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회의 시 프젠테이션을 진행해 보세요.
천장에서 바닥까지 이어진 통유리창으로 로열 방콕 스포츠 클럽이 보이는 아름다운 도심 전망을 즐겨보세요.
회의 진행 순서와 장식, 좌석 세팅, 케이터링 메뉴까지 호텔 전문 미팅 플래너가 이벤트에 필요한 모든 것을 완벽하게 준비해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호텔 레스토랑이나 바에서 미팅 뒤풀이 자리나 단체 저녁 식사를 가져보세요. 레스토랑과 바가 총 8개로 선택 폭이 넓습니다.
자세히 보기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AV 장비
CD 플레이어
LCD 프로젝터
TV
마이크
설치 무대
이동식 무대
AV 기술자
보안 요원
사진사
실내 장식가
전기 기사
컴퓨터
프린터
복사 서비스
소포
팩스 서비스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호텔 내 직원 상주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Wired, Wireless
커피 브레이크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