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레지스 방콕

159 Rajadamri Road, 방콕 10330 태국
+66 2 207 7777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Meetings & Events


Host an unforgettable event at The St. Regis Bangkok, a business hotel in the prestigious Pathum Wan District. Featuring the grand Astor Ballroom and seven meeting rooms, these light-filled event venues are adorned with expansive windows, audiovisual capabilities and bespoke décor for corporate, incentive and off-site team building events. Located on the hotel's 14th floor and offering exquisite Bangkok views, our distinctive spaces accommodate up to 500 invitees for a corporate meeting, academic conference or black-tie gala. Let our impeccable event specialists handle every part of your meeting, from custom room layouts to personalized catering menus. Guests will appreciate meticulous service, valet parking and a premier locale within the shopping and commercial districts of Bangkok.

  • 7

    이벤트룸

  • 843 m²

    총 행사 공간

  • 128

    최대 수용 공간

  • 7

    최대 소회의실

라자담리

특별한 이벤트 공간


크고 작은 비즈니스 또는 사교 모임을 언제나 품격 있게 여실 수 있으며, 공간별로 이벤트에 맞춰 독특한 테마로 꾸며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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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담리

친환경 회의

종이를 사용하지 않는 회의 기획을 권장합니다. 또한, e브로셔, e제안서, e메뉴, 스타그룹(Stargroups) 등 전자 영업 도구를 제공하고 사용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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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터 볼룸 - 교실식 회의 공간

행사 & 컨벤션 서비스팀

행사 & 컨벤션 서비스팀은 세인트레지스를 대표하는 섬세함과 세련미를 살려 모든 디테일을 계획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해드립니다. 고급 케이터링과 꽃 서비스부터 조명과 엔터테인먼트까지 단 하나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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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담리 III - 보드룸 배치 –일광/자연광

행사장 소개

  • 세심한 호텔 직원의 도움을 받아 24시간 비즈니스 센터에서 회의를 준비해 보세요.

  • 고급 쇼핑가와 라자담리 BTS역 근처에 자리한 방콕 호텔의 편리한 위치를 누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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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의실에 준비된 최첨단 시청각 장비와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회의 시 프젠테이션을 진행해 보세요.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CD 플레이어

LCD 프로젝터

TV

마이크

설치 무대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사진사

실내 장식가

전기 기사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복사 서비스

소포

팩스 서비스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호텔 내 직원 상주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d, Wireless

케이터링

커피 브레이크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애스터 볼룸
  • 31.2x16.5x4.1
  • 514.8
  • 80
  • 60
  • 56
  • 21
  • 128
  • 80
  • 애스터 I
  • 13.2x16.5x4.1
  • 217.8
  • 30
  • 20
  • 16
  • 14
  • 54
  • 32
  • 애스터 II
  • 9x16.5x4.1
  • 148.5
  • 25
  • 15
  • 10
  • 12
  • 37
  • 24
  • 애스터 III
  • 9x16.5x4.1
  • 148.5
  • 25
  • 15
  • 10
  • 12
  • 37
  • 24
  • 라자담리 I
  • 12.8x8x4
  • 102.4
  • 16
  • 8
  • 6
  • 8
  • 25
  • 12
  • 라자담리 II
  • 11.4x9.2x4
  • 104.88
  • 15
  • 9
  • 6
  • 8
  • 26
  • 12
  • 라자담리 III
  • 7.6x8.2x2.7
  • 62.32
  • 12
  • 9
  • 6
  • 8
  • 15
  • 8
  • 라자담리 IV
  • 7.4x7.9x2.7
  • 58.46
  • 12
  • 9
  • 6
  • 8
  • 14
  • 8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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