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방콕

106 North Sathorn Road, Silom, Bangrak, 방콕 10500 태국
+66 2 344 4000
  • 투숙객 전용 어메니티
  • 서비스 요청
  • 스파
  • 피트니스
  • 인터넷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회의 및 이벤트


이벤트 장소 13곳과 1,114㎡가 넘는 공간으로 모든 가능성이 열려 있는 W 방콕에서 품격 있는 회의나 컨퍼런스를 예약하세요. W 방콕 호텔의 탁월한 전문팀과 함께 완벽한 행사와 이벤트를 만들어보세요. 최신식 AV 장비와 비즈니스 서비스가 프레젠테이션을 한결 돋보이게 합니다. 비즈니스 회의의 이벤트 메뉴를 맞춤형으로 선택하시고 참석자 여러분에게 스낵과 칵테일, 식사를 제공해보세요. 클래식한 매력과 독특함이 공존하는 신선한 공간 ‘더 로프트’에서 동료들과 브레인스토밍을 하거나 임원진과 전략을 논의해보세요. 전통적인 분위기가 흐르는 보드룸은 첨단기술이 갖춰져 회의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컨퍼런스는 그레이트 룸 사전 행사 공간에서 진행하시며 업계 주요 인사들과 대화를 나눈 후 W 방콕의 개성 있는 로비나 호텔 레스토랑으로 자리를 옮겨보세요.

  • 14

    이벤트룸

  • 1,252 m²

    총 행사 공간

  • 400

    최대 수용 공간

  • 13

    최대 소회의실

회의 & 이벤트 장소


W 방콕에서 다가올 행사를 다이나믹하게 기획해 보세요. 각종 회의와 이벤트에 적합한 다양한 장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하우스 온 사톤

W 방콕에서 한 차원 높은 럭셔리를 경험해 보세요.


회의를 특별하게 업그레이드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객실 403개와 1,148m² 규모의 이벤트 공간이 있는 W 방콕은 화려한 분위기와 알찬 기능으로 모든 회의와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croll for more

회의 관련 상세정보


회의실 내 초고속 인터넷 액세스

회의실에 설치된 유무선 인터넷으로 세계 곳곳의 동료 및 클라이언트와 편리하게 연락을 주고받으세요.

리세스(Recess)

스트레칭, 요가에서부터 브레인 티저, 아이스 브레이커까지 W호텔의 회의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회의와 업무에 필요한 독특하고 번뜩이는 팀빌딩 활동 뿐 아니라 재미있는 오락 활동까지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

회의 메뉴

맞춤 조식 뷔페와 함께 업무를 시작하고, 신선한 태국 허브와 현지에서 공수한 재료로 만든 최고의 아시아 요리와 함께 업무를 마무리하세요. 이 외에도 중화요리와 전 세계 다양한 요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W 호텔 회의 구성

W 호텔에서 회의나 특별 이벤트를 열어보세요. 어떤 행사든 모든 분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영감을 불어 넣고 아이디어가 넘쳐 흐르는 회의 공간을 준비해 드립니다.

멋진 경험

편리한 첨단기술을 마음껏 이용해보세요. LCD 화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와이파이 및 최첨단 시청각 장비를 사용해 신속하게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장 소개

  • 방콕에서 이벤트 기획팀과 함께 성공적인 회의 또는 컨퍼런스를 진행해 보세요.

  • 태국 비즈니스 호텔의 조리팀이 제공하는 스낵 및 칵테일로 컨퍼런스 참석 손님에게 만족을 선사해 보세요.

  • 자줏빛 색감의 가죽 소파와 앉아 편안하게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시크릿 룸에서 성공적인 거래를 성사시켜 보세요.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CD 플레이어

LCD 프로젝터

TV

TV 프로덕션 서비스 제공업체

마이크

설치 무대

워키토키 무전기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인부

화상 회의 시스템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복사 서비스

소포

팩스 서비스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d, Wireless

케이터링

리셉션

애프터눈 브레이크

영국식 아침식사

저녁

점심 식사

커피 브레이크

콘티넨털 조식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스튜디오 1
  • 7x5x4
  • 29
  • 20
  • 15
  • 15
  • 15
  • 30
  • 20
  • 스튜디오 2
  • 7x5x4
  • 29
  • 20
  • 15
  • 15
  • 15
  • 30
  • 20
  • 스튜디오 3
  • 7x5x4
  • 29
  • 20
  • 15
  • 15
  • 15
  • 30
  • 20
  • 스튜디오 4
  • 7x5x4
  • 29
  • 20
  • 15
  • 15
  • 15
  • 30
  • 20
  • 스트래티지 룸
  • 8x4x4
  • 36
  •  
  •  
  • 18
  •  
  •  
  •  
  • 소셜 룸
  • 15x11x5
  • 172
  • 120
  • 60
  • 84
  • 42
  • 150
  • 130
  • 그레이트 룸
  • 23x18x9
  • 428
  • 400
  • 216
  • 90
  • 66
  • 400
  • 300
  • 업스테어스
  • 0x0x0
  • 150
  •  
  •  
  •  
  •  
  • 140
  •  
  • 호스피탈리티 1
  • 0x0x0
  • 30
  •  
  •  
  •  
  •  
  • 30
  •  
  • 호스피탈리티 2
  • 7x7x3
  • 45
  • 60
  • 36
  • 24
  • 18
  • 50
  • 40
  • 호스피탈리티 3
  • 0x0x0
  • 30
  •  
  •  
  •  
  •  
  • 30
  •  
  • 호스피탈리티 4
  • 7x7x3
  • 45
  • 60
  • 36
  • 24
  • 18
  • 50
  • 40
  • 더 컨서버토리
  • 14.5x7x6
  • 99
  • 120
  • 84
  • 48
  • 42
  • 120
  • 80
  • 더 로프트
  • 14.5x7x3
  • 102
  • 100
  • 60
  • 60
  • 30
  • 100
  • 80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