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Meetings & Events


호텔 회의실에서 방콕의 컨퍼런스와 협력적 회의를 주관해 보세요

르메르디앙 수완나품, 방콕 골프 리조트 & 스파에서 향상된 회의를 경험해 보세요. 전문가팀이 혁신적인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다양한 규모의 이벤트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유연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독특한 이벤트 공간과 컨퍼런스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회의 공간에 가득한 자연채광, 완비된 설비와 창의적인 현지풍 케이터링으로 회의 참석자와 함께 방콕을 한껏 느끼시면서 최신 시청각 기술을 활용해 보세요.

  • 8

    이벤트룸

  • 664 m²

    총 행사 공간

  • 700

    최대 수용 공간

  • 8

    최대 소회의실

언락 05 - U자형 회의 공간

활기찬 회의와 이벤트를 열 기회


회의 공간에 마련된 예술적인 요리와 현대적인 디자인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자극하고, 도전과 발견을 향한 기회를 만드실 수 있도록 영감을 드립니다.

Scroll for more
U자형 좌석 배치 회의 공간

이벤트 홀

감동을 주는 디자인의 다목적 회의 공간입니다. 실내외 장소를 모두 갖추고 있어 모든 규모의 이벤트를 개최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자세한 회의 정보


그랑드 볼룸

창의적인 회의

영감을 자극하고 혁신을 키우는 르메르디앙의 창의적인 회의를 통해 새로운 발견과 번뜩이는 통찰력을 경험해보세요.

현지의 맛을 담은 요리부터 문화 체험까지, 르메르디앙의 회의는 방콕의 그 모든 것이 녹아든 몰입형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퀴진

식음료

열정 넘치는 요리팀이 맛있고 독창적인 요리를 선보입니다.

자세히 보기
언락 05 - U자형 회의 공간

회의 패키지

반나절 및 전일 회의 패키지

자세히 보기
U자형 좌석 배치 회의 공간

미팅 프로모션

세 배로 즐기는 혜택 – 메리어트가 제공하는 세 가지 혜택을 선택하시고 잊을 수 없는 미팅을 만들어보세요!

세 배로 즐기는 혜택 리워딩 이벤트 바로 이곳에서 메리어트와 함께 기억에 남을 미팅이나 이벤트를 기획하시고 특별함으로 가득한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세 배로 즐기는 혜택 단체 상품으로 다음 미팅 또는 이벤트에서 세 가지 추가 리워즈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 혜택:

단체 청구 객실 요금 5% 할인
회의 주최자 10명 중 1명 무료
포인트 3배 적립
객실 25박 결제당 객실 숙박 1일 무료
25객실 결제당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1회

이번 혜택을 누리시려면 2019년 9월 15일까지 예약하시고 2019년 9월 30일까지 예약하신 미팅이나 이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세 배의 리워즈를 받으세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거나 문의 사항은 +66-2-118-7777번으로 전화해 주시거나 BKKSMEvent@marriott.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회의 및 이벤트 서비스

원하시는 모든 것을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히 준비해 드리기 위해 이벤트팀이 상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독창적인 이벤트 요소를 요청해보세요. 이벤트팀이 풍부한 리소스와 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이벤트를 준비해 드립니다.

LCD 화면과 프로젝터, 조명 옵션, 마이크와 스피커 등, 전담 시청각팀이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제공합니다.

전문가팀이 장비 설치, 문제 해결 및 모든 세팅을 준비해 드리므로,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회의 장소에는 무료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행사장 소개

  • 현대적이며 다양한 회의실을 갖추고 있어 컨퍼런스에 적합한 호텔입니다.

  • 500명 규모의 그랜드 볼룸은 방콕에서 주관하는 대형 기업 컨퍼런스에 안성맞춤입니다.

    자세히 보기
  • 시설을 완비한 호텔 내 비즈니스 센터에서 회의 업무를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LCD 패널

LCD 프로젝터

TV

TV 프로덕션 서비스 제공업체

마이크

워키토키 무전기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복사 서비스

실내 장식가

전기 기사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less

케이터링

리셉션

애프터눈 브레이크

저녁

점심 식사

커피 브레이크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언락 02
  • 5.4x3.9x3
  • 21.06
  •  
  •  
  • 12
  •  
  •  
  •  
  • 언락 03
  • 4x4x3
  • 16
  •  
  •  
  • 10
  •  
  •  
  •  
  • 언락 04
  • 8x5x3
  • 40
  • 50
  • 18
  • 15
  • 15
  • 30
  • 20
  • 언락 05
  • 20x9x3
  • 180
  • 150
  • 80
  • 45
  • 48
  • 150
  • 90
  • 그랜드 볼룸
  • 32x13.1x6.2
  • 419.2
  • 480
  • 210
  • 78
  • 90
  • 500
  • 240
  • 볼룸 01
  • 13.1x8x6.2
  • 104.8
  • 120
  • 60
  • 38
  • 32
  • 120
  • 50
  • 볼룸 로비(Foyer)
  • 31x5x6.2
  • 155
  •  
  •  
  •  
  •  
  • 150
  •  
  • 언락 01
  • 4.3x3.2x3
  • 13.76
  •  
  •  
  • 4
  •  
  •  
  •  
  • 그란데 로비
  • 0x0x3
  • 100
  • 180
  •  
  •  
  •  
  • 200
  • 100
  • 그랜드 로비 + 풀사이드
  • 0x0x0
  • 0
  •  
  •  
  •  
  •  
  • 400
  • 180
  • 인피니티 론
  • 0x0x0
  • 570
  • 500
  •  
  •  
  •  
  • 700
  • 300
  • 디스커버리 코트야드
  • 0x0x0
  • 165
  • 90
  •  
  •  
  •  
  • 100
  • 50
  • 볼룸 02
  • 12x8x6.2
  • 96
  • 120
  • 45
  • 38
  • 30
  • 100
  • 60
  • 볼룸 03
  • 12x16x6.2
  • 192
  • 200
  • 90
  • 45
  • 51
  • 200
  • 120
  • 볼룸 01 + 02
  • 12x16x6
  • 192
  • 200
  • 90
  • 48
  • 48
  • 200
  • 120
  • 볼룸 02 + 03
  • 12x24x6
  • 288
  • 300
  • 160
  • 65
  • 80
  • 300
  • 180
  • 다라돌 C
  • 8x12x4
  • 96
  • 120
  • 70
  • 24
  • 30
  • 120
  • 60
  • 다라돌 볼룸
  • 32x12x4
  • 384
  • 450
  • 250
  •  
  •  
  • 450
  • 240
  • 다라돌 A
  • 16x12x4
  • 192
  • 250
  • 120
  • 64
  • 70
  • 250
  • 120
  • 다라돌 B
  • 8x12x4
  • 96
  • 120
  • 70
  • 24
  • 30
  • 120
  • 60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