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네 호텔, 럭셔리 컬렉션 호텔, 방콕

61 Wireless Road (Witthayu), Lumpini, Pathumwan, 방콕 10330 태국
+66 2 650 8800

회의·행사 준비

메리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보내주시면 가격 및 객실 예약 가능 여부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Meetings & Events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호텔에서 성공적인 회의를 개최하세요.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하세요. 방콕의 럭셔리 컬렉션 호텔, 아테네 호텔은 회의와 컨퍼런스의 성공적인 개최를 도와드리는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저희 호텔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을 통해 이 세상 모든 사람과 생명체의 복지를 생각하고 존중하는 올바른 가치관을 동료와 고객에게 나타낼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을 제공해 드립니다. 가능한 모든 물품을 재활용 가능한 제품 그리고 에너지 사용과 탄소 배출을 최소화한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편리함과 편안함을 그대로 제공합니다. 과시형 소비주의와는 달리 지속과 보존이 중심이 되어 더욱 특별한 회의가 될 것입니다.

  • 30

    이벤트룸

  • 4,354 m²

    총 행사 공간

  • 1,500

    최대 수용 공간

  • 30

    최대 소회의실

아테네움 3+4 미팅룸 - 극장형 회의

뛰어난 회의실 & 컨퍼런스 홀


6,500㎡가 넘는 특별한 회의실과 컨퍼런스 홀을 갖춘 아테네 호텔에서 정성스럽게 준비된 비즈니스를 소개해보세요. 32㎡에서 1,100㎡까지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 총 30개를 갖춘 세련된 이벤트장은 소규모 그룹 회의에서부터 대형 전문 컨퍼런스, 연회, 컨벤션, 갈라 연회까지 모든 행사에 적합합니다.
그랜드 스테어케이스에서 바라본 로비

전문 이벤트 팀이 맞춤형 회의를 관리해 드립니다.


탁월한 경력과 조직력 그리고 풍부한 정보를 갖춘 전문 이벤트 팀이 성공적인 회의를 만들도록 도와드립니다.

Scroll for more

회의 관련 상세정보


맞춤형 케이터링 서비스로 방콕에서의 비즈니스 회의를 성공적으로 이끄세요.

맞춤형 케이터링

입맛이 아무리 까다로운 분이라도 모두 만족시켜 드립니다. 전문 케이터링 팀이 고객님의 요구에 맞춰 비즈니스 중식 메뉴를 준비해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이끌어드립니다.

초고속 무선 인터넷

회의 패키지에는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가 포함되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품요리 메뉴 선택도 가능합니다. 이벤트 코디네이터와 자세한 사항을 상담해보세요.

아테네움 6 미팅룸 - U자형 배열 회의

행사장 소개

  • 방콕에서의 각종 모임과 행사를 위한 36개의 다양한 미팅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회의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정성껏 준비해 드리는 특별한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 고급 회의실에 더해 수준 높은 꽃장식과 엔터테인먼트가 행사의 품격을 높여드립니다.

차별화된 행사 기획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6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LCD 프로젝터

TV

TV 프로덕션 서비스 제공업체

마이크

오버헤드 프로젝터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사진사

화상 회의 시스템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복사 서비스

소포

팩스 서비스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호텔 내 직원 상주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 Wired, Wireless

케이터링

리셉션

애프터눈 브레이크

저녁

점심 식사

커피 브레이크

수용인원

수용인원 차트

피트 변환 | 재설정
  • 아테네움 보드룸
  • 8x5x2.5
  • 40
  •  
  •  
  • 12
  •  
  •  
  •  
  • 그랜드 홀 I
  • 28x21x7
  • 588
  • 350
  • 250
  • 70
  • 80
  • 400
  • 300
  • 그랜드 홀 II
  • 28x12x7
  • 336
  • 200
  • 150
  •  
  • 60
  • 250
  • 200
  • 그랜드 홀
  • 28x33x7
  • 924
  • 700
  • 450
  • 96
  • 120
  • 1200
  • 650
  • 아테네움 1
  • 7.7x8.4x2.5
  • 64.68
  • 50
  • 36
  • 18
  • 17
  •  
  • 40
  • 아테네움 2
  • 7.7x9x2.5
  • 69.3
  • 50
  • 36
  • 18
  • 17
  •  
  • 40
  • 아테네움 1+2
  • 7.7x17.4x2.5
  • 133.98
  • 70
  • 63
  • 63
  • 40
  •  
  • 60
  • 아테네움 3
  • 7.8x11.5x2.5
  • 89.7
  • 60
  • 45
  • 25
  • 25
  •  
  • 50
  • 아테네움 4
  • 7.8x7.8x2.5
  • 60.84
  • 50
  • 36
  • 18
  • 17
  •  
  • 40
  • 아테네움 3+4
  • 7.7x19.3x2.5
  • 148.61
  • 100
  • 90
  • 45
  • 45
  •  
  • 90
  • 아테네움 5
  • 7.9x8.1x2.5
  • 63.99
  • 35
  • 36
  • 18
  • 15
  •  
  • 30
  • 아테네움 6
  • 7.9x8.2x2.5
  • 64.78
  • 35
  • 36
  • 18
  • 15
  •  
  • 30
  • 갤러리 I
  • 9x11x2.8
  • 99
  • 80
  • 45
  • 25
  • 30
  • 70
  • 50
  • 프린세스 발라야 알롱콘 드로잉룸
  • 11.7x10.7x2.7
  • 125.19
  • 80
  • 48
  •  
  • 25
  • 80
  • 50
  • 프린세스 발라야 알롱콘 아넥스룸
  • 9x4x2.7
  • 36
  •  
  •  
  • 16
  •  
  •  
  •  
  • 런던 룸 I
  • 13.2x8.6x3.5
  • 113.52
  • 110
  • 50
  • 30
  • 30
  • 60
  • 60
  • 런던 룸 II
  • 11.8x7x3.5
  • 82.6
  • 60
  • 36
  •  
  • 25
  • 40
  • 40
  • 런던 룸 III
  • 13.9x8.8x3.5
  • 122.32
  • 110
  • 50
  • 30
  • 35
  • 60
  • 60
  • 차이나 룸 I
  • 12x10.2x3.5
  • 122.4
  • 100
  • 45
  • 25
  • 30
  • 60
  • 60
  • 차이나 룸 II
  • 8x9x3.5
  • 72
  • 60
  • 30
  • 20
  • 25
  • 50
  • 40
  • 재팬 룸
  • 9.2x7.3x3.5
  • 67.16
  • 50
  • 24
  • 18
  • 20
  • 50
  • 40
  • 방콕 룸 로비(Foyer)
  • 8.8x7.3x3.5
  • 64.24
  •  
  •  
  •  
  •  
  •  
  •  
  • 갤러리 II
  • 10.2x6.3x2.8
  • 64.26
  • 30
  • 18
  •  
  • 12
  • 30
  • 30
  • 크리스털 홀
  • 49.2x21x8
  • 1,033.2
  • 1250
  • 600
  •  
  • 150
  • 1500
  • 900
  • 크리스털 A
  • 19.7x21x8
  • 413.7
  • 300
  • 180
  •  
  • 60
  • 350
  • 250
  • 방콕 룸
  • 11.9x7.1x3.5
  • 84.49
  • 60
  • 36
  • 20
  • 25
  • 60
  • 50
  • 크리스털 B
  • 29.5x21x8
  • 619.5
  • 500
  • 320
  •  
  • 65
  • 500
  • 400
  • 로비(Foyer) 공간 A
  • 18.7x16x4
  • 299.2
  •  
  •  
  •  
  •  
  •  
  •  
  • 로비(Foyer) 공간 B
  • 18.8x16x4
  • 300.8
  •  
  •  
  •  
  •  
  •  
  •  
  • 테라스 룸 A
  • 12x10x4
  • 120
  • 80
  • 50
  •  
  • 30
  • 80
  • 50
  • 테라스 룸 B
  • 10x10x4
  • 100
  • 80
  • 50
  • 25
  • 30
  • 80
  • 60
  • 칸다바스 플레이스
  • 16.8x8.9x5.6
  • 149.52
  • 100
  • 54
  • 40
  • 46
  • 150
  • 80
  • 아테네움 라운지
  • 7.5x17.5x2.5
  • 131.25
  •  
  •  
  •  
  •  
  •  
  •  
  • 런던 룸 I+II+III
  • 13x24.4x3.5
  • 317.2
  • 300
  • 135
  •  
  •  
  • 200
  • 260
  • 차이나 룸 I+II
  • 12x19.2x3.5
  • 230.4
  • 100
  • 70
  • 45
  • 45
  • 150
  • 120
  • 테라스 룸 A+B
  • 22x10x4
  • 220
  • 180
  • 110
  • 50
  • 60
  • 160
  • 120
  • 그랜드 홀 로비(Foyer) A&B
  • 31.4x37.6x3
  • 1,180.64
  •  
  •  
  •  
  •  
  •  
  •  
  • 프린세스 발라야 알롱콘 로비(Foyer) C&D
  • 7.9x19.5x3
  • 154.05
  •  
  •  
  •  
  •  
  •  
  •  
  • 달라 비즈니스 센터 룸
  • 5.2x3.1x3
  • 16.12
  •  
  •  
  •  
  •  
  •  
  •  
  • 피쿨 비즈니스 센터 룸
  • 7.3x5.6x2.9
  • 40.88
  •  
  •  
  •  
  • 14
  •  
  •  
  • 피만시암 홀
  • 18.9x22.5x7
  • 425.3
  • 350
  • 200
  • 30
  • 30
  • 400
  • 270
  • 추안촘 비즈니스 센터 룸
  • 3.5x3.1x2.3
  • 10.85
  •  
  •  
  •  
  •  
  •  
  • 6
  • 화물용 엘리베이터
  • 6.3x3x2.7
  • 18.9
  •  
  •  
  •  
  •  
  •  
  •  
  • 메자닌(중이층)
  • 11.4x8.1x3
  • 92.34
  •  
  •  
  • 16
  •  
  • 30
  • 20
  • 사전 행사 공간
  • 5.7x16.8x4.1
  • 95.76
  •  
  •  
  •  
  •  
  •  
  •  

객실 배치 예

설정 예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 작성이 필요한 그룹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서 시청각 기능, 칠판, 코르크 보드, 플립차트 등을 갖춘 10-20명 기준의 보드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정 예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하며,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에 적합합니다. 작은 뷔페 테이블 위에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다니며 음식을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설정 예

타원형과 원형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이나 10명에 적합한 6발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설정 예

E자형, U자형, T자형

40명 미만의 단체 그룹에 적합하며,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시청각 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 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설정 예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역할극 그룹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한 배치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