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의 에메랄드빛 바다, 오키나와 호텔 - 메리어트

오키나와는 류큐 제도 남부에 있는 화산섬으로 이루어진 오키나와현에서 가장 크고 중심이 되는 섬이다.
북부는 산과 밀림으로 이루어졌으며 남부는 낮은 구릉 지대로 바위가 많은데, 주민들은 거의 남부에 산다. 임진왜란 때 끌려간 조선인 도공 장헌공의 후손이 약 900명 정도 살고 있으며, 나하에는 17세기부터 지금까지 도기를 구워온 가마가 있다. 오키나와에서 제작된 예술품과 도자기·칠기 등의 공예품은 그 가치를 널리 인정받는다.
명소로는 만좌해변, 오쿠마비치 등의 해수욕장, 히메유리 공원, 동남식물낙원 등이 있다.

오키나와호텔

Okinawa, JP
날짜
yy.MM.dd
yy.MM.dd
특정 날짜를 원하시나요 일정 조정이 가능하신가요
투숙일 수 삭제 박
1
1 추가 박
입력란 재설정
완료

Discover more hotels

표시 중 1-4 / 4 호텔
3425-2 Yamada Onna-son, Kunigami-gun, 일본 904-0416
 목적지 기준
66-1 Aza Fuchaku, Onna-son 쿠니가미군, 일본 904-0494
 목적지 기준
1490-1 Kise, Nago City Okinawa, 일본 905-0026
 목적지 기준

오키나와

에메랄드 바다 위에 떠 있는 산호섬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하여 렌트카 없이는 여행하기 힘들기 때문에 버스투어가 잘 발달하여 있다.
일본의 제주도라고 불리는 오키나와 명소로 ‘세소코 섬’이 있다. 오키나와 북부 본토와 다리로 연결된 세소코 비치는 새하얗고 깨끗한 백사장에 에메랄드빛 바다의 조화가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북적이는 해변이 싫다면 찾는 이가 적어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을 추천한다.
‘간가리 계곡’은 수십만 년 전까지는 동굴이었던 곳이 무너져 생긴 곳이다. 수억 년의 시간이 쌓이며 생긴 대자연이 경이롭고 아름답다. 오키나와 중부에 있는 ‘잔파 곶’은 약 2km 길이의 절벽이다. 맑은 날도 아주 매력적이지만 석양 때 황홀한 절경이 압권, 오후 늦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코우리 섬’은 해변에서 바라보면 두 개의 바위가 겹쳐져 하트 모양을 만들기도 하고, 각각의 바위가 하트처럼 보이기도 해 ‘사랑의 섬’이라 불리며 커플들이 즐겨 찾는 관광 명소다.
‘푸른 동굴’은 오키나와에서 인기 있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의 명소로 물속으로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모두가 볼 수 있는 곳은 아니지만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 것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환상적이고 아름답다. 푸른 동굴은 해수의 침식으로 인해 생긴 동굴 중 하나다. 고대에 석회암이 하나하나 쌓인 성벽인 ‘나키진 성터’는 고지대에 있어 전망이 훌륭하다. 푸른 바다에 자연의 녹색이 예쁘게 섞여 시각적으로도 단번에 매료된다.
코끼리 코처럼 보이는 바위가 아름다운 ‘만자모’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CF 촬영지로 유명해진 곳으로 오키나와 여행 사진에서 빠질 수 없는 곳. 만자모를 형성하는 드넓은 초원에 1만 명도 앉을 수 있다고 하여 만좌모란 이름이 지어졌다.
오키나와 나하에서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국제거리’는 언제 가도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이다. 하지만 나하 시내를 다니는 모노레일인 유이 레일을 타고 아사토역 동쪽 출구로 나가면 생경한 풍경이 펼쳐진다.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추라우미 수족관에서 오키나와의 바다를 만끽하는 것도 좋다. 커다란 고래상어와 바다생물이 머리 위를 떠다니는 모습이 황홀하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슈리성 공원(슈리조 코엔)은 오키나와 나하 시내의 랜드 마크다. 이곳 500년 역사를 머금은 킨죠쵸 돌담길을 걷는 것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될 터.
유적지 관광 후에는 쇼핑 거리를 찾아보자. 류쿠무라에서는 오키나와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고, 국제거리는 오키나와 쇼핑의 메카로 오키나와에서 제작된 도자기나 칠기 등 일본풍 공예품을 만날 수 있다.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아 한적하게 맛집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사카에마치 시장’은 숨어있는 보물이다. 종전 후 탄생한 이 시장에는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맛집 ‘파야오’가 있다. 당근 시리시리, 오징어 먹물 야키 소바, 지마미 두부 등이 인기메뉴다.
오키나와는 아열대기후에 속한다. 나하는 일 년 내내 22℃ 정도의 평균기온을 유지하며 우기는 4∼10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