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프로그램

일반 정보

Open

계정 통합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회원 지원팀으로 전화주시면 담당 직원이 전체 과정을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Open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다음과 같이 세 가지 로열티 프로그램 브랜드를 제공합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SPG®). 로열티 프로그램 브랜드는 모두 동일한 등급과 혜택을 제공하므로 보다 더 많은 기회를 손쉽게 얻고 이용할 있습니다.
*29개 브랜드의 6,700+개 호텔에서 적립 및 사용
*29개 브랜드 전반의 모든 참여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엘리트 혜택 및 일관된 등급 혜택
* 단일 계정, 프로필, 로그인, 잔여 포인트, 잔여 엘리트 숙박으로 간편한 사용
*웹사이트, 앱, 고객 지원팀 전화 상담을 통해 모든 정보에 원활하게 액세스

Open

130개가 넘는 나라에 위치한 29개 브랜드, 6,700개 이상의 참여 호텔에서 로열티 프로그램 멤버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브랜드 세부정보 보기

Open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 숙박 어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포인트 적립, 회원 전용 요금, 예약 선호사항 설정, 메리어트 앱의 모든 기능 사용 권한, 웹사이트를 이용한 더 빠른 예약 과정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온라인 계정을 활성화하면 온라인 계정을 통해 계정 정보를 관리하고 잔여 포인트, 예약 내역, 이용 가능한 최고 상품 등을 볼 수 있습니다.

Open

무료 회원 가입. 늘 변함 없습니다. 온라인 등록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가입됩니다.

Open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해 간편하게 온라인 등록하세요. 빠르고 손쉽게 온라인 로그인 정보를 지정한 후에는 온라인으로 계정 정보를 관리하고 계정 잔액을 볼 수 있습니다.

Open

체크인 시마다 –선호하는 신용카드, 필요한 타월 수, 선호하는 베개, 원하는 객실 유형 등 모든 것이 고객님이 원하는 방식으로 준비되어 있도록 멤버십 계정에 선호사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계정에 로그인하여 “계정 개요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프로필”로 이동하여 선호사항을 입력하거나 업데이트하세요.

멤버십

Open

아이튠즈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고, 모바일 기기로 “내 계정” 메뉴를 방문하여 로열티 프로그램 멤버십 카드를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pen

계정에 로그인하고 페이지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내 계정”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계정 개요”와 "프로필" 탭을 차례로 선택하세요. 개인 정보 섹션에서 멤버십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Open

이름을 변경하려면 이를 입증하는 합법적 문서와 서명, 날짜, 멤버십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아래의 연락처 정보로 서류를 보내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회원 지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회원:
메리어트 리워즈 고객 지원
910 W. Legacy Center Way, Ste. 100
Midvale, UT 84047
팩스: 801-468-4033
이메일: member.updates@marriott.com

리츠칼튼 리워즈 회원:
리츠칼튼 리워드 고객 서비스센터
910 W. Legacy Center Way, Ste. 100
Midvale, UT 84047
팩스: 801-832-4575
이메일: member.updates@marriott.com

SPG 회원
SPG 고객 지원
P.O. Box 20190
St. Thomas, ON
Canada N5P 4H4
이메일: research@starwoodhotels.com

Open

로열티 프로그램에 등록 시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원하는 항공사를 선택하고 상용 고객 프로그램 번호를 입력하세요.

선호하는 적립 방식을 지정하지 않으면 포인트 적립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내 계정"에서 언제든지 온라인 프로필을 업데이트하거나 호텔 투숙 전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여 담당자에게 포인트 적립 또는 마일리지 적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Open

예약 시 또는 호텔에서 체크인 시 반드시 멤버십 번호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Open

별도의 계정이 있는 경우 포인트를 전환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및 SPG를 통합하여 한 개의 멤버십 번호에 연결된 단일 계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Open

두 가지 계정이 모두 유효한 자격을 유지한 상태이고 계정 생성 후 최소 60일이 경과했으면 다른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과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양도하려면 양도하는 회원이 회원 지원팀에 연락하여 수령인의 멤버십 번호를 알려야 합니다. 한 번에 1,000 포인트 이상, 연간 최대 50,000 포인트를 양도하거나 수령할 수 있습니다.

Open

세 가지 로열티 프로그램 중 하나에 가입하기만 하면 6,700+개의 참여 호텔과 29개의 호텔 브랜드에서 간편하게 예약, 적립,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SPG 중 어느 계정에 가입되어 있든 동일한 등급과 혜택이 적용됩니다.

Open

메리어트 리워즈/리츠칼튼 리워즈와 SPG 계정을 하나의 계정으로 통합하면 온라인 또는 모바일 앱에서 29개 호텔 브랜드 전체의 예약 내역과 포인트, 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볼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와 SPG 계정을 통합하지 않은 경우에는 예약, 포인트, 엘리트 숙박 크레딧이 개별적으로 유지됩니다. 그 동안 메리어트 리워즈/리츠칼튼 리워즈 계정 내역을 확인하려면  메리어트 리워즈/리츠칼튼 리워즈에 로그인하고,  SPG 계정 내역을 확인하려면  SPG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Open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각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결정하며 호텔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 과정에서 이른 체크인을 요청하거나 호텔에 도착한 후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호텔은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맞춰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각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결정하며 호텔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 과정 시 이른 체크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가능한 경우에 한함).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실버 엘리트: 실버 엘리트 회원은 체크아웃 시간 연장 우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당일 아침에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하여 출발 예정 시간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각 호텔은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맞춰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특별 숙박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르므로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골드 엘리트: 오후 2시 골드 엘리트 회원은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당일 아침에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하여 현지 시각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호텔은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맞춰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특별 숙박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르므로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플래티넘 엘리트: 오후 4시 플래티넘 엘리트 회원은 현지 시각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팀을 통해 예약 시, 체크인 시, 모바일 앱을 통해, 또는 투숙 중에 언제라도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본 혜택은 모든 참여 호텔에서 보장되며, 리조트, 컨벤션 호텔 및 디자인 호텔에서는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Your24™ 혜택을 보유한 회원은 체크인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착 당일 오전 9시에 체크인하고 퇴실 당일 오후 9시에 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Your24 혜택은 이용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앰배서더를 통해서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혜택은 앰배서더 서비스가 제공되는 플래티넘 프리미어 엘리트 등급을 받은 회원(숙박일 100일 및 연간 유효 결제 금액 20,000달러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Open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6,700+개 이상의 참여 호텔에서 투숙한 유효 숙박일이 일정 기준에 도달하면 엘리트 멤버십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실버 엘리트: 유효 숙박일 10~24일
• 골드 엘리트: 유효 숙박일 25~49일
• 플래티넘 엘리트: 50~74일
• 플래티넘 프리미어 엘리트: 75~100일
• 앰배서더 서비스가 제공되는 플래티넘 프리미어 엘리트: 유효 숙박일 100일 및 연간 유효 결제 금액 20,000달러 이상
전체 세부정보 보기

Open

엘리트 등급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마일리지, 무료 인터넷 접속, 체크아웃 시간 연장 우대, 객실 업그레이드 등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엘리트 혜택을 자세히 알아보고 가장 만족스러운 옵션으로 예약하세요.

Open

앰배서더 서비스 기준을 달성한 회원(숙박일 100일 및 연간 유효 결제 금액 20,000달러 이상)에게는 개인 앰배서더가 배정됩니다. 앰배서더는 회원의 요구사항과 편의를 돌봐드리는 전담 직원입니다. 개인 앰배서더는 교통편, 관광, 레스토랑 예약, 스파 트리트먼트 등을 계획해드리고,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에 답변해드립니다. 앰배서더는 메리어트를 이용해주시는 고객께 늘 최고의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앰배서더는 전담 회원에게 가까이 다가가 회원에게 가장 필요한 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아울러 회원의 필요 사항을 미리 살피고, 회원이 도착하기 전에 모든 준비가 완료되도록 세심한 정성을 다합니다. 앰배서더 서비스 세부정보 보기

Open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스탠다드 스위트 또는 일부 프리미엄 객실로 1박 업그레이드해드리는 서비스로, 사전 승인이 필요하며 호텔의 객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사용하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수는 전체 투숙 기간과 일치해야 하며, 투숙 기간 일부분에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예: 5박 숙박 중 첫 2박).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사용을 요청하면 도착 5일 전부터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시작하여 현지 시간으로 도착 당일 오후 2시까지 매일 확인합니다.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계정으로 다시 반환됩니다.

스탠다드 스위트 또는 업그레이드 객실이 없는 호텔에서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혜택은 참여 호텔 브랜드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Open

예.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적립된 해의 다음 해 12월 31일에 만료됩니다. 예를 들어, 2018년 10월 1일에 숙박일 50일을 채우고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을 획득한 후 엘리트 초이스 혜택으로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를 선택하면 2019년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Open

Your24™으로 체크인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착 당일 오전 9시에 체크인하고 퇴실 당일 오후 9시에 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앰배서더 서비스가 제공되는 플래티넘 프리미어 엘리트 등급을 달성한 회원(숙박일 100일 및 연간 유효 결제 금액 20,000달러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혜택을 신청하려면 앰배서더에게 문의하십시오.

Open

메이크 어 그린 초이스(Make a Green Choice)를 통해 객실 정비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은 날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메이크 어 그린 초이스를 선택하면 참여하는 르네상스® 및 메리어트® 호텔에서 하루 500 보너스 포인트, 미국/캐나다의 참여 코트야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스프링힐 스위트® 호텔에서 하루당 250 보너스 포인트를 회원 계정에 적립됩니다 . 요일에 상관 없이 한 번에 최대 3일 연속으로 객실 정비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고, 연속된 투숙 기간에 최대 5,000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참여하려면 멤버십 번호와 투숙 기간 중 메이크 어 그린 초이스를 이용하려는 날을 체크인 시 알려주십시오.

Open

물론입니다. 메리어트를 계속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의 뜻으로 라이프타임 등급을 제공해 드립니다.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은 세 가지로 나뉘며 숙박일 및 유지 기간 기준이 각기 다릅니다. 무엇보다도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은 한 번 받으신 후에는 아래 등급으로 내려가지 않으며 포인트에 만료 기한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체 세부 정보 보기

Open

일부 회원의 경우 계정에서 라이프타임 등급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그 문제를 해결하는 중입니다. 투숙하시는 동안 최신 등급에 해당하는 모든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라이프타임 등급을 포함하여 엘리트 등급 &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원 사이트 Open in a new window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pen

리워즈로 라이프타임 플래티넘을 획득하신 경우 라이프타임 플래티넘 프리미어 등급이 새 통합 계정에 반영됩니다. 2018년 12월 31일까지 750박 투숙하시고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 10년을 달성하시면 라이프타임 플래티넘 프리미어 등급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 획득한 등급은 2019월 1월에 계정에 반영됩니다.

Open

최근 숙박일이 계정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만간 반영할 예정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계정 통합

Open

간단합니다. 우선 계정을 통합하시기 전에 리워즈와 SPG 계정 로그인 정보를 각각 알고 계셔야 합니다.

SPG 계정으로 통합을 시작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리워즈 계정으로 통합을 시작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Open

Yes. In order to combine accounts, both need to be set up with online access. Doing this is as easy as adding your email and a password to your membership account. Create online account Still having trouble? Request help combining accounts

Open

예. 각 회원은 동일한 로열티 브랜드에서 하나의 계정만 가질 수 있으며, 메리어트는 여러 개의 계정을 정기적으로 통합하고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계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 지원팀에 연락하여 계정을 하나로 통합하십시오.

여러 사람의 명의로 공동 계정을 만들 수 없으며, 다른 이름으로 등록된 두 계정을 하나로 통합할 수 없습니다. 단, 각기 다른 개인이 보유한 두 계정 간에 연간 최대 50,000포인트까지 이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pen

이전에 메리어트 리워즈/리츠칼튼 리워즈 및 SPG 계정을 연결한 경우에도 계정을 통합하기 전까지는 계정이 분리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29개 호텔 브랜드 전체에서 간편하게 예약, 적립,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급 및 제공 혜택은 SPG, 메리어트 리워즈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프로그램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메리어트 리워즈/리츠칼튼 리워즈와 SPG 계정을 하나의 계정으로 통합하는 경우 잔여 포인트와 엘리트 숙박 크레딧이 단일 엘리트 등급으로 통합됩니다. 계정 통합에서 세부정보 보기

Open

로열티 프로그램 계정을 하나의 멤버십 번호에 연결된 단일 계정으로 통합하는 경우, 잔여 포인트와 올해 적립된 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합산하여 모든 호텔에서 동등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단일 엘리트 등급으로 인정합니다. 엘리트 숙박 크레딧은 단일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에도 합산됩니다. SPG 계정의 잔여 스타포인트 포인트는 통합된 로열티 프로그램의 포인트로 전환할 때 이미 3배로 적립되었습니다(1회에 한함). 계정 통합에서 세부정보 보기

Open

메리어트 리워즈/리츠칼튼 리워즈 및 SPG 계정을 통합하지 않는 경우 각 계정은 별도로 유지됩니다. 즉, 6,700+개의 참여 호텔에서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지만 각 계정을 개별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SPG 계정의 잔여 스타포인트 포인트는 통합된 로열티 프로그램의 포인트로 전환할 때 이미 3배로 적립되었습니다(1회에 한함).

Open

계정을 통합하시면 단일 로그인 계정과 프로필이 생성됩니다. 모든 정규 숙박과 포인트는 단일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일을 통합하시면 새로운 엘리트 등급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29개 참여 브랜드의 6,700여 개 호텔에서 한층 편리하게 통합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Open

즉시:
• 예약 내역 및 잔여 포인트가 있는 단일 계정에 한 번만 로그인하세요.
• 메리어트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29개 호텔 브랜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통합된 엘리트 숙박 및 결제 금액이 다음 번 엘리트 등급에 적용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며칠 후:
프로필에서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무료 숙박 어워드 인증서 및 과거 사용 내역이 자동으로 통합됩니다.

Open

계정을 통합하시면 유지하지 않기로 했던 계정이 잠기게 되어 해당 계정으로는 더 이상 로그인하실 수 없습니다. 로그인이 가능한 계정의 이메일 주소/회원번호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Open

언제든지 통합 가능하지만 투숙 최소 3일 전에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도착 시 혜택을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서비스와 키리스 기능이 앱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Open

투숙 중에 계정을 통합하면 채팅 상담, 키리스 등의 고객 서비스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Open

리워즈 및 SPG 신용카드를 소지한 경우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하여 통합 계정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간 카드 혜택으로 자동 엘리트 숙박 크레딧이 제공되는 경우에는 한 가지 카드에서만 이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Open

두 프로필을 모두 사용하여 동일한 프로모션에 등록하고 각 프로그램에서 적립하는 경우 진행 상황이 함께 통합됩니다.

Open

무료 숙박 어워드 쿠폰의 유효기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Open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유효기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Open

비스타나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통합되지만 유효기간은 그대로 유지되므로 다른 포인트와 유효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비스타나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프로필에 표시됩니다.

Open

아닙니다. 새로운 회원번호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계정 통합을 시작한 사이트에 연결된 프로필의 회원번호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SPG에서 계정 통합을 시작한 경우 SPG 프로필/회원번호가 유지됩니다.

Open

아니오,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Open

한 프로그램에서 받은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은 고객이 선택한 계정으로 이월됩니다.

Open

두 개의 프로그램에서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을 받은 경우에는 둘 중 더 높은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이 선택한 계정으로 이월됩니다.

Open

아니요. 이전에 계정을 연결하셨더라도 계정은 자동으로 통합되지 않습니다. 계정을 통합하시면 혜택은 최대한으로 이용하시고 엘리트 등급에는 더 빠르게 도달하실 수 있으며, 통합한 포인트는 무료 숙박, 모멘트 등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pen

계정을 통합하시면 Marriott.co.kr, SPG.co.kr, 모바일 앱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단일 로그인 계정(이메일/회원번호/비밀번호)과 프로필이 생성됩니다. 예를 들어 SPG 프로필에서 계정 통합을 시작하면 해당 프로필을 유지하게 됩니다. 앞으로 이 계정이 단일 계정이 되어 로그인하실 수 있고, 다른 계정은 잠기므로 더 이상 로그인하실 수 없게 됩니다.

포인트 적립/사용

Open

해당되는 호텔 비용에 지출한 1달러당 10포인트, 엘레멘트, 레지던스 인,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호텔에서는 해당되는 호텔 비용에 지출한 1달러당 5포인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와 이그제큐스테이 호텔에서는 해당되는 호텔 비용에 지출한 1달러당 2.5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대부분의 호텔 브랜드에서 식음료 및 기타 구매를 포함하여 유효한 호텔 비용 전체에 대해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약관 전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pen

SPG 계정을 보유한 회원이 잔여 스타포인트 포인트를 통합된 로열티 프로그램의 포인트로 전환하는 경우, 1회에 한해 3배로 적립해드립니다.

Open

예. 회원이 객실에 투숙하고, 각 객실에 회원의 멤버십 번호가 등록되어 있으며, 숙박일 수와 상응하는 각 객실 요금을 회원이 지불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최대 3개의 객실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본인이 투숙한 객실에 대한 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Open

(1) 회원이 각 객실의 요금을 지불하고 체크아웃 시 모든 비용을 정산했으며, (2) 회원이 객실 중 한 곳에서 투숙한 경우 해당 회원은 동일한 투숙 기간에 대해 최대 3개 객실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Open

아니요.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약관에 따르면 호텔에 본인이 직접 투숙해야만 포인트 또는 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딩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또는 크레딧을 적립하는 경우만 예외로 간주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 리워딩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Open

세금, 봉사료, 팁, 제3자 서비스(예: 주차장, 비즈니스 센터, 수상 스포츠 대여 등)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수수료는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특정 객실 요금에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단체 청구로 처리된 단체 또는 컨벤션 예약, 항공사 직원 객실 요금, 여행사 투어 또는 패키지 상품, 여행 도매업체 요금, 제3자 업체(Priceline.com, Expedia.com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통한 예약 요금이 포함됩니다.

Open

아니오.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항공사를 선택하고 상용 고객 프로그램 번호를 제시하십시오.

적립 선호사항을 지정하지 않으면 포인트 적립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내 계정의 온라인 프로필을 업데이트하거나 호텔 투숙 전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여 담당자에게 선호하는 적립 방식을 알리면 언제든 포인트 적립과 마일리지 적립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Open

총 40개 이상의 제휴 항공사가 참여하여 이전보다 더 많은 제휴 항공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에게안 항공, 에어 뉴질랜드 등의 새로운 리워드 옵션과 콴타스, 젯블루, 터키항공 등 새로운 SPG 옵션이 제공됩니다. 포인트를 항공사 상용고객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새 프로그램에서는 3포인트당 1마일리지로 전환됩니다. 또한, 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전환할 때 60,000포인트당 15,000포인트를 보너스로 추가하여 원하는 항공사 프로그램에 총 25,000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항공사 파트너 세부정보 보기

Open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카드에는 기존 및 새로운 체이스, JP모간 및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가 포함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할 때마다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참여 호텔에서 거래할 때에는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됩니다.

또한, 참여 호텔 및 다양한 여행 파트너를 통해 행사 또는 회의를 계획할 때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호텔 투숙, 항공사 프로그램, 크루즈 예약, 여행 서비스, 쇼핑 등 전체 적립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적립 방법  코너를 참조하세요.

Open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호텔 브랜드의 새로운 리워딩 이벤트 체계를 통해 회의 및 이벤트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받으려면 계약서 및 호텔과 주고 받는 연락에 반드시 멤버십 번호를 기재해야 합니다.

Open

물론입니다. 2018년 8월부터 회원들은 새로운 리워딩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회의 및 이벤트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받으려면 계약서 및 호텔과 주고 받는 연락에 반드시 멤버십 번호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Open

SPG Pro는 2018년 8월로 종료되며, 이제 새로운 리워딩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와 SPG 계정을 하나의 번호로 된 단일 계좌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및 호텔과 주고 받는 연락에 반드시 해당 번호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Open

적립한 포인트를 유지하려면 회원은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활성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회원이 연속 24개월 동안 활동을 하지 않으면 이전까지 적립된 포인트가 모두 소멸합니다. 회원은 24개월에 최소 1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포인트를 사용하여 활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의 경우 포인트가 만료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Open

Marriott.co.kr 또는 로열티 프로그램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검색할 때 참여하는 호텔의 도시, 주, 시/도, 국가를 입력하여 무료 숙박에 필요한 포인트를 알아보세요.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고 포인트 사용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호텔 카테고리 및 투숙 일수에 따라 필요한 포인트 수가 결정됩니다.

Open

포인트를 사용하여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
• 호텔 검색 양식에서 “포인트 사용”을 선택합니다.
• 호텔 목록에 1박당 필요한 포인트가 함께 표시됩니다.
• 회원 계정에 로그인하여 호텔과 객실을 선택합니다.
• 그러면, “상세정보 보기”에 예약에 대한 결제 옵션이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포인트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부족한 차액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 자격을 갖춘 경우에는 “포인트 선사용”을 선택하여 예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숙박 어워드 전자 쿠폰이 있는 경우에는 쿠폰 사용이 선택 사항으로 표시됩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호텔에서 체크인할 때 확인서를 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Open

무료 숙박 어워드는 전자 쿠폰으로 발송되며 계정의 활동 내역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약 시 포인트를 사용하는 대신 이 보너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 호텔 검색 양식에서 “포인트 사용”을 선택합니다.
• 호텔 목록이 표시되면 호텔을 고른 후 스탠다드룸을 선택합니다.
• 그러면 “예약 세부정보”에 무료 숙박 어워드 전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사항이 표시됩니다.
• 전자 쿠폰이 여러 개 있고 이 중 일부만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으려는 쿠폰을 선택 해제하십시오. 전자 쿠폰이 적용되지 않은 숙박일의 경우는 지불해야 하는 포인트 잔액이 표시됩니다.
참고: 무료 숙박 어워드 전자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한 번에 하나의 객실만 예약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전자 쿠폰을 사용하기 전에 메리어트로 전화 연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Open

참여하는 모든 메리어트 호텔마다 카테고리가 할당되며, 이 카테고리는 투숙객이 해당 호텔에서 포인트를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카테고리가 높을수록 투숙에 필요한 포인트가 높아집니다. 호텔 카테고리 및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인트 사용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Open

일부 호텔에서는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도 객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예약 시 "포인트 사용"을 선택해야 합니다. 객실은 예약되지만 무료 숙박 어워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신 객실 예약에 대한 확인 이메일만 발송됩니다.

예약 시점부터 늦어도 도착 14일 전까지 포인트를 구매하거나(계정당 연간 구매 가능 포인트 최대 50,000포인트), 다른 투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여 부족한 차액을 충당해야 합니다. 투숙일부터 14일 이내에 여전히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는 무료 숙박 어워드가 취소됩니다.

투숙에 사용할 포인트가 충분히 준비되면 온라인으로 무료 숙박 어워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예약 내역에서 링크를 사용하여 무료 숙박 어워드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포인트가 투숙에 사용된 후에는 예약 정보 확인서와 함께 무료 숙박 어워드 주문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호텔에는 회원님의 무료 숙박 어워드로 예약이 접수됩니다.

Open

회원의 포인트를 사용하여 타인의 객실을 예약하려면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Open

물론입니다.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아이튠즈부터 스타벅스까지, 자주 이용하는 매장의 상품과 기프트 카드, 항공 여행, 지상 교통편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자선단체에 기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회원 전용 온라인 웹사이트 www.moments.marriottrewards.com Open in a new windowwww.spgmoments.com Open in a new window에서 다양한 경험과 이벤트에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포인트로 입찰하실 수 있습니다.

Open

특별한 경험과 이벤트에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포인트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메리어트 모멘트 프로그램은 회원 전용 온라인 웹사이트 www.moments.marriottrewards.com Open in a new windowwww.spgmoments.com Open in a new window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pen

예. 여행 패키지를 이용해 만족스런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적립한 포인트를 항공사 마일리지를 포함한 메리어트 호텔 1주일 숙박권으로 교환하세요. 여행 패키지 세부정보 보기

Open

12.5달러로 1,000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또는 증여한 포인트는 본인이 직접 구매한 것이든 증여된 것이든 유효 회원 계정에 1년에 최대 50,000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포인트 사용 투숙을 예약할 때 포인트를 구매하는 방법:
• 호텔 검색 양식에서“포인트 사용”을 선택하고,
• 호텔 목록이 표시되면 호텔을 고른 후 스탠다드룸을 선택합니다.
• 그러면 “예약 세부정보”에 포인트 구매 선택 사항이 표시됩니다.
• 구매하려는 포인트 금액이 예약 보장에 사용된 신용카드로 청구됩니다.

포인트 사용 투숙을 예약하지 않고 포인트를 구매하려면 회원 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pen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에는 메리어트 기프트 카드와 상품 및 매장 기프트 카드,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메리어트 기프트 카드는 기프트 카드 사용이 허용된 특정 호텔에서 투숙, 골프, 스파 또는 회의 비용에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한 파트너사에서 제공하는 상품과 매장 기프트 카드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메리어트 포인트 사용하기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Open

계정의 “프로모션” 메뉴에 있는 모든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등록하려면 해당 프로모션 옆에 있는 등록 버튼을 누르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은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모션에 등록해야 합니다.

Open

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모션” 메뉴에서 신청하신 전체 프로모션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pen

리워즈와 SPG 계정을 통합하시면 잔여 포인트와 남아있는 숙박일을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통합된 계정에는 모든 숙박일과 포인트가 정확하게 등록됩니다.

Open

스타포인트는 포인트로 전환되며 전환 시 잔액은 1회에 한해 기존 포인트의 3배가 됩니다. 이제 29개 참여 브랜드의 6,700개 호텔 어디에서든 투숙하실 수 있으며 호텔에서 지출한 금액 1달러당 포인트 10점을 적립해 드립니다. 단, 엘레멘트와 레지던스 인,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호텔은 1달러당 포인트 5점을 적립해 드립니다.

Open

기존에 갖고 계신 리워즈 포인트는 변경되지 않으며 호텔에서 지출한 금액 1달러당 포인트 10점을 적립해 드립니다. 단, 엘레멘트와 레지던스 인,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호텔은 1달러당 포인트 5점을 적립해 드립니다. 모든 참여 브랜드와 호텔에서 지출한 금액에는 내역서에 청구된 객실 요금과 기타 부대 비용이 포함됩니다. 

내 투숙 내역

Open

로열티 프로그램 멤버십으로 예약이 더욱 쉬워집니다. 모바일 앱, www.marriott.co.kr, www.SPG.com 또는 www.RitzCarlton.com에서 여행 목적지와 날짜, 여행 요구 사항을 검색하거나 회원 지원으로 문의하십시오.

Open

회원 요금 이용 자격을 얻고 회원 요금으로 예약하려면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및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를 비롯한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에 결격 사유가 없는 정회원이어야 합니다. 회원이 아닌 투숙객은 예약 시 또는 언제든 www.marriott.co.kr, www.RitzCarlton.com 또는 www.SPG.com에서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 전용 요금을 받으려면 메리어트 웹사이트, 메리어트 모바일 앱 또는 회원 지원 전화 등의 메리어트 채널을 통해 예약해야 합니다. 회원 요금은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Open

예. www.marriott.co.kr, www.SPG.com, www.RitzCarlton.com 및 모바일 앱에서 6,700+개 참여 호텔의 정규 유료 객실과 및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객실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직접 예약 시 회원 전용 요금 및 무료 인터넷 접속도 제공됩니다. 호텔 웹사이트에서 해당 호텔에서 어떤 상품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pen

이용제한일은 연중 성수기를 비롯해 포인트를 사용하여 무료 숙박 어워드 투숙을 이용할 수 없는 날짜입니다. 메리어트의 “이용제한일 없음” 정책에 따라, 참여 호텔에 예약 가능한 스탠다드룸이 있는 경우에는 현금, 크레딧 또는 포인트 등 지불 수단과 관계 없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객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Open

예. 참여 호텔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리워드 사용 투숙을 하면 엘리트 멤버십 등급 또는 라이프타임 엘리트 멤버십 등급 획득에 적용할 수 있는 엘리트 숙박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이는 회원 본인이 결제하고 투숙하는 객실에만 적용되며, 추가 객실에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Open

모바일 앱이나 www.Marriott.co.kr, www.SPG.comwww.RitzCarlton.com에 로그인 한 후 예약을 선택하여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목록에 없거나 변경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십시오.

Open

투숙이 계정에 반영되려면 체크아웃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10일이 경과한 후에도 투숙이 계정에 반영되지 않은 경우에는 온라인 계정을 통해 투숙 누락 신고서를 제출하거나 회원 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pen

미국과 캐나다 내 호텔 투숙의 경우 지난 투숙에 대한 청구서는 체크아웃 후 48~72시간 내에 회원의 온라인 계정에 표시됩니다(가능한 경우). 계정에 로그인한 후 내 계정의 계정 활동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가 표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호텔로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Open

투숙 누락 신고서와 청구서를 이메일,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원 지원으로 문의하십시오.

추가 지원

Open

문제 없습니다. 여기를 누르고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세요. 그 외 궁금하신 점은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pen

메리어트로 문의하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 메리어트 리워즈: 미국/캐나다에서는 회원 지원팀 수신자 부담 877-267-4370번으로 전화하시거나, 전 세계 지원팀 중 가장 가까운 회원 지원팀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리츠칼튼 리워즈: 미국/캐나다에서는 회원 지원팀 수신자 부담 866-922-6882번으로 전화하시거나, 전 세계 지원팀 중 가장 가까운 회원 지원팀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SPG: 미국/캐나다에서는 회원 지원팀 수신자 부담 866-922-6882번으로 전화하시거나, 전 세계 지원팀 중 가장 가까운 회원 지원팀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Open

"연락처" 양식을 사용하여 알려주세요. 주제는 “Marriott.co.kr 지원 요청”을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