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지원

예약 관리

영업 중

물론이죠. 메리어트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무료 와이파이, 모바일 체크인 등의 혜택을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전 세계 29개 호텔 브랜드의 6,700+여 개 참여 호텔에서 항상 최저 회원 요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하기

영업 중

현재 기존의 SPG.com 사이트에 있는 호텔 전체를 Marriott.co.kr 및 새로운 SPG.com 사이트로 옮기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전환 기간 동안에는 어느 사이트에서나 검색 결과에 이용 가능한 호텔이 표시되지만, 예약을 하려면 이전 SPG.com 사이트에서 예약해야 합니다.

기존 계정 로그인을 사용하여 빠른 예약을 할 수 있으며 SPG, 메리어트 리워즈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회원인 경우에는 투숙에 대한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사이트를 변경하지 않아도 호텔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어느 사이트에서나 모든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가입되어 있는 프로그램의 사이트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양쪽 프로그램에 모두 계정이 있는 경우, 추후 계정 통합이 가능해지면 이용상의 편의뿐 아니라 적립 및 등급 혜택을 최대한 받기 위해서라도 모든 계정을 하나로 통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계정 통합이 가능해질 때까지 현재 사용 중인 프로그램의 사이트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예약 센터는 전 세계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전화번호를 찾아보십시오.

영업 중

예약 과정의 예약 세부 정보 단계에서 “객실 사항 선택”을 누르고 45자 이하로 의견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 특정 사항을 요청하려면 관련 상자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목록에 포함되지 않은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특별 요청 또는 필요 사항” 입력란에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예약을 마친 후 확인 페이지가 표시되면 확약 번호 아래에 있는 이메일 링크를 누르고 하나 이상의 이메일 주소를 쉼표로 구분하여 입력한 후 “제출”을 클릭하십시오. 이전의 예약 사항을 전달하려면 해당 예약 사항을 연 다음 동일한 절차를 따르시면 됩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회원은 홈페이지 탐색 메뉴에서 “로그인 또는 가입”을 선택합니다. 회원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한 후 "내 여행"을 클릭하여 전체 예약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예약이 누락된 경우 “예약찾기” 링크를 사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닌 경우 사이트 홈페이지 탐색 메뉴에서 “검색 및 예약”을 선택한 후 “예약 조회”를 선택하십시오. 예약에 사용된 이름, 성, 확약 번호 및 체크인 날짜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영업 중

검색 결과에서는 해당 여행 목적지에 있는 모든 호텔을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한 날짜에 이용할 수 없는 호텔은 이용 불가로 표시됩니다. 호텔이 목록에는 있는데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검색 결과에서 “전체 필터” 링크를 누르면 검색 결과가 좁혀집니다. 또는 호텔 이름을 아는 경우 여행 목적지 검색란에 호텔 이름을 입력하기 시작하면, 매치되는 검색 결과가 표시됩니다.

영업 중

홈페이지에 표시되는 것과 같은 대부분의 검색 양식에서는 여행 목적지 입력란에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Bethesda, MD 20817”처럼 도시, 주, 시/도, 우편번호를 입력하고 해당 우편번호를 사용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중

주소지로부터 반경 80킬로미터 이내에 있는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검색 양식의 여행 목적지 칸에 고객님의 주소를 입력합니다.
2. 나머지 투숙 정보를 입력한 후 “호텔 찾기”를 클릭합니다.
3. 호텔 목록이 주소에서 가까운 순서대로 표시됩니다.
4. 지도에서 호텔 위치를 보려면 “지도 보기”를 클릭합니다.

영업 중

객실 1~3개:
메리어트의 온라인 예약 시스템에서 한 번의 예약으로 예약 가능한 최대 객실 수는 3개입니다. 검색을 시작할 때 “객실 및 투숙객” 드롭다운 메뉴에서 1, 2, 3 중 선택하십시오.

객실 표시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참여하는 호텔의 경우, 여러 가지 객실 유형을 동시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킹침대 1개와 대형 샤워실이 있는 객실 및 퀸침대 2개와 욕조가 있는 객실이 필요한 경우 동일한 예약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객실을 카트에 넣으면, 각 객실에 대해 원하는 객실 사항을 추가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객실 4~9개:
온라인 예약 시 한 번의 예약으로 예약 가능한 최대 객실 수는 3개입니다. 객실 4~9개를 예약하려면 우선 객실 3개를 예약한 다음, 첫 번째 예약을 완료할 때 화면 상단, 확약 번호 아래에 있는 “이 호텔에 추가 객실 예약”을 선택하십시오. 첫 번째 예약을 완료하면 호텔 이름과 투숙 일자, 주소, 신용카드 정보가 저장되므로, 하나 이상의 추가 예약을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한 번에 3개의 객실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 및 결정 과정을 돕기 위해 카트에는 최대 5개의 객실까지 담을 수 있습니다. 필요 없는 객실을 삭제하면 여러 개의 객실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동일한 도착일과 출발일로 10개 이상 객실이 필요한 예약은 “단체 예약”으로 처리됩니다. 단체 예약은 대체로 일반 예약과는 다른 요금과 예약 가능 구조 및 보증금 요건이 적용됩니다. 단체 예약을 하려면 상단 왼쪽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고 '찾기 및 예약', '단체용 호텔 찾기(객실 10개 이상)'를 차례로 클릭하십시오. 호텔 판매 부서에 문의하거나 메리어트 그룹 영업 사무소에 수신자 부담 1-800-831-4004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영업 중

일부 호텔은 객실 및 요금 표시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호텔의 객실 및 요금을 보는 동안 페이지 상단에 필터 모음이 표시되며, 여기에서 장애인용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필터를 사용해 필요한 기능을 갖춘 이용 가능 객실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호텔의 모든 호텔 예약 정보 페이지에서 “객실 기능 선택”을 클릭하면 선택한 객실에서 이용 가능한 장애인용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객실 유형에 이용 가능한 장애인용 객실이 없는 경우 해당 선택 사항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약을 원하는 객실 유형 중 장애인용 객실이 제공되는지를 보시려면, 언제든지 “객실 세부 정보”를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인 경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합니다.
2. 표시되는 양식에 투숙 정보를 입력합니다.
3. "찾기"를 선택하여 검색 결과를 표시합니다. 예약 가능한 호텔 목록이 이용 가능한 최저 요금과 함께 표시됩니다.
4. 특정 호텔의 요금과 객실 유형을 찾으려면 "요금 보기를 선택합니다.
5. 원하는 객실과 요금을 선택합니다. 예약 세부 정보 페이지가 열립니다.
6. 세부 정보를 검토하고 객실 선호 사항을 입력한 후 “계속”을 클릭합니다(로그인한 회원인 경우 계속 버튼 대신 “지금 예약하세요” 버튼이 표시되고, 이 단계에서 예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7. 리워드 회원으로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상자가 표시됩니다. 회원이 아닌 경우 해당 상자를 닫고 게스트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하지만 회원 요금을 선택한 경우에는 로그인하거나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합니다.
8. 정보를 입력한 후 “지금 예약하세요”를 선택하여 예약을 완료합니다.
9. 확약 번호가 표시되고 제공하신 주소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수신자 부담 00798-601-8298 번으로 전화하시거나, 해당 지역의 전 세계 예약 사무소에 문의하십시오.

영업 중

먼저 리워즈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내 계정”이 열리면 “활동” 메뉴를 선택합니다. 다시 예약하려는 호텔 옆에 있는 추가 예약 링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호텔과 항공편, 렌트카를 함께 예약하려면 베케이션 바이 메리어트 영문 페이지로 이동하여 필수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추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수신자부담 00798-601-8298번으로 전화하시거나, 해당 지역의 전 세계 예약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영업 중

익스피리언스 바이 메리어트 영문 페이지에서 허니문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면 수신자부담 00798-601-8298번으로 전화하시거나, 해당 지역의 전 세계 예약 사무소에 문의하십시오.

영업 중

홈페이지에서 특정 카테고리의 호텔을 보려면 “검색 및 예약”의 탐색창에서 “목적지로 찾아보기”를 선택하세요. 다음으로 “필터”를 선택하고 관심 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목적지를 선택하면 여행 목적지의 해당 카테고리 내에 있는 호텔이 모두 표시됩니다.

영업 중

이 정보는 정확한 객실 요금을 제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영업 중

이 정보는 정확한 객실 요금을 제공하고 호텔이 고객의 도착에 대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영업 중

객실 여러 개를 예약해야 하고 객실별로 투숙객 수나 아동의 연령이 다른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여러 번에 걸쳐 예약하셔야 합니다.

영업 중

예약 과정에서 표시되는 “요금 세부 정보”를 누르시면 예약 취소 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을 예약할 때 예약 세부 정보 단계에서 예약한 요금 아래에 취소 정책이 표시됩니다.

영업 중

회사 코드를 알아보려면 고객 서비스로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체크인 시 자격 요건 증명이 필요합니다.

영업 중

현재 메리어트 웹사이트에는 여러 요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객실 세부 사항 및 특별 요청

영업 중

예약 세부 정보 단계에서 “객실 선택 사항 선택”을 엽니다. 확인란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 사항이 표시됩니다. “요청 시에만 제공”이라고 표시되어 있지 않은 선택 사항은 모두 이용이 보장됩니다.

객실 표시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참여하는 호텔의 경우, 일부 경우에 객실 및 요금이 표시되는 이전 단계에서 객실 위에 필터가 표시됩니다. 필터를 선택하면 해당 선택 사항(예: 침대 유형, 장애인용 객실, 전망)이 있으며 보장 가능한 객실이 표시됩니다.

영업 중

예약 세부 정보 단계에서 “객실 세부 사항 선택” 메뉴를 열면 특정 객실 세부 사항 옆에 해당 세부 사항에 부과되는 추가 요금이 표시됩니다. 이 기능을 선택하면 아래에서 객실 평균 1박 요금 및 최신 요금 총액을 볼 수 있습니다. "요금 내역" 메뉴를 열면 추가 요금과 1박 요금이 함께 표시됩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는 객실 이용 상태에 따라 조기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 진행 중 예약 세부 사항에서 “객실 세부 사항 선택”을 선택하십시오. 조기 체크인을 요청하려면 체크 박스를 선택하고 예상 도착 시간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또는 필요 사항" 입력란에서 체크아웃 연장 요청 의견을 기입할 수 있으며, 출발 당일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 문의하여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요청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짐을 보관해 드립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의 보안 규정에 따라 예약 시 또는 모든 투숙객이 도착한 후에 인접객실이나 연결객실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진행 중 예약 세부 사항에서 “객실 특징 선택”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특별 요청 사항 또는 요구 사항” 입력란에 연결객실 또는 인접객실 요청을 기재하십시오. 이미 예약을 완료한 경우에는 투숙객 전원이 도착하고 체크인을 수속할 때 호텔 직원에게 인접객실이나 연결객실을 요청하십시오.

영업 중

최저가 객실을 찾으실 수 있도록 가장 저렴한 요금이 먼저 표시되는 요금 메뉴가 객실 예약 페이지의 기본 기능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스위트에는 특정 딜 또는 기타 요금이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스위트 이용 가능 여부를 보시려면 스탠다드 요금 메뉴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 가능한 스위트가 없는 경우에는 판매가 완료되었거나 해당 호텔에 스위트가 없을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일부 호텔은 객실 및 요금 표시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시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호텔의 객실 및 요금을 보시는 동안 페이지 상단에 침대 유형 및 장애인용 객실 등이 포함된 필터 모음이 표시됩니다. 이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필터를 적용하면, 해당 사항이 제공되는 이용 가능 객실이 표시됩니다. 전체 호텔에서는 예약 진행 중 예약 세부 사항에서 “객실 선택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객실에 필요한 항목들을 선택하고, 시범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는 호텔의 경우 침대 유형을 선택이 가능하며 모든 호텔의 장애인 시설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깃털 없는 객실에는 깃털이나 솜털이 든 침구, 베개 또는 기타 가구가 없습니다. 깃털이나 솜털과 관련된 알레르기 또는 기타 불편 사항이 있는 투숙객을 위해 깃털 없는 객실을 준비해 드립니다.

영업 중

호텔 객실 표시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참여하는 호텔의 경우, 선택한 객실 세부 사항은 해당 세부 사항의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따라서 일단 객실 세부 사항을 선택하고 나면 해당 투숙 날짜에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 특정 선택 사항이 사용 불가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샤워 전용” 객실을 선택한 경우 해당 세부 사항에 더불어 “컨시어지 라운지 이용” 가능한 객실이 없으면 라운지 이용이 불가능한 것으로 표시됩니다.

영업 중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예약하려면 올인클루시브 베케이션에서 방문하려는 지역을 선택하세요. 호텔 목록과 해당 패키지에 대한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페이지 상단에 있는 “찾기 및 예약” 옵션을 선택하여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숙 정보를 입력한 다음 “찾기”를 선택하세요.

영업 중

골프 패키지를 예약하려면 익스피리언스 바이 메리어트SM 패키지 메뉴에서 “최고의 골프(Ultimate Golf)” 상품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요금 찾기 및 보기”를 선택하여 원하는 여행 목적지와 날짜에 이용 가능한 골프 패키지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영업 중

스파 패키지를 예약하시려면 익스피리언스 바이 메리어트SM패키지 메뉴에서 “스파 휴가”를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요금 찾기 및 보기”를 선택하여 원하는 여행 목적지와 날짜에 이용 가능한 스파 패키지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예약 변경/확인

영업 중

일단 호텔을 선택하고 해당 호텔의 객실 목록 및 요금을 본 다음, 객실 정보 아래에 있는 "요금 정보"를 선택하여 해당 요금에 대한 취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해당 요금을 선택한 후에는 예약 정보 검토 페이지의 요금 요약 섹션에서도 취소 정책을 볼 수 있습니다. 예약이 완료된 후에는 해당 예약을 열어 취소 정책을 볼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약을 변경/수정/취소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회원이 아니시거나 온라인 계정이 없으실 경우에도 기존 예약의 투숙객 정보, 여행 날짜, 객실 선호사항 및 청구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의 아무 페이지에서나 페이지 상단에 있는 검색 & 예약 링크를 클릭한 다음 예약 조회 링크를 클릭합니다. 특정 예약을 찾으려면 예약 확약 번호, 도착 날짜, 이름 및 성을 입력합니다.

예약 페이지에서 해당 예약을 선택하고 예약을 변경 또는 취소하거나 동일 호텔에 예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변경을 완료한 다음 '업데이트', '변경 사항 제출'을 차례로 클릭하여 변경 내용을 저장하십시오.

2.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하신 후 “내 여행”에서 투숙을 변경/수정하시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먼저, 페이지 상단에 있는 “로그인 또는 가입” 링크를 사용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이미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페이지 상단에 있는 본인 이름을 클릭하여 계정 메뉴를 엽니다. “내 여행”을 선택한 후 투숙을 변경/수정하시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약찾기 링크 또는 계정이 있는 회원의 경우 내 여행 메뉴에서 예약 내역을 찾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예약한 객실이 모두 표시되며, 개별 객실에서 “객실 편집”을 선택하여 해당 객실의 날짜 또는 객실을 변경하거나 “예약 수정”을 통해 객실 전체의 날짜를 한 번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약찾기 링크 또는 계정이 있는 회원의 경우 내 여행 메뉴에서 예약 내역을 찾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로 스크롤해 “내 객실 정보…”가 표시되는 섹션에서 투숙객 정보를 변경하려는 객실을 선택하십시오. 투숙객 이름을 포함해 기본 투숙객 정보와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또는 객실을 임시 지정하는 데 사용된 신용카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아니오. 각 객실은 개별 예약입니다. 개별 객실의 예약을 취소하거나 전체 객실 예약을 한 번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객실 취소” 링크 또는 “객실 전체 취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영업 중

예약 과정의 마지막 페이지에서 확약 번호가 생성됩니다. 아울러 예약 정보가 담긴 이메일도 발송되므로 호텔에 별도로 연락해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확약 페이지에서 확약 정보를 인쇄하거나, 친구에게 이메일로 보내거나,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일정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확약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이메일 소프트웨어의 스팸 필터를 확인하여 메리어트 및 스타우드 이메일이 차단되지 않고 수신되도록 하고,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가 이러한 이메일을 차단하지 않도록 확인하십시오. 예약 시 사용한 체크인 날짜, 이름 및 성과 더불어 이 확약 번호를 사용하여 당사 웹사이트에서 예약 내역을 검토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웹사이트에서 언제든지 예약 세부 정보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의 아무 페이지에서나 페이지 상단에 있는 검색 & 예약 링크를 클릭한 다음 예약 조회 링크를 클릭합니다. 특정 예약 내역을 찾으려면 예약 확약 번호, 도착 날짜, 이름 및 성을 입력합니다.

예약 페이지에서 친구에게 이메일 보내기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이메일 주소로 예약 세부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 차단되지 않고 수신될 수 있도록 스팸 필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보안 설정으로 인해 확인 메시지가 "정크" 또는 "스팸" 폴더로 들어가는 경우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메리어트에서 메시지를 받아 보려면 다음 이메일 주소를 "안전한 발송자" 목록이나 "연락처"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확약 이메일은 호텔 브랜드나 예약 유형에 따라 다음과 같은 여러 이메일 주소에서 전송될 수 있습니다.

• GCCUSTSERVICE@confirm.starwoodhotels.com
• Reservations@AC-Hotels-res.com
• Reservations@AutographCollectionHotels-res.com
• Reservations@BulgariHotels-res.com
• Reservations@Courtyard-res.com
• Reservations@EditionHotels-res.com
• Reservations@FairfieldInn-res.com
• Reservations@GaylordHotels-res.com
• Reservations@JWMarriott-res.com
• Reservations@ConferenceCenters-res.com
• Reservations@ExecApartments-res.com
• Reservations@Marriott-res.com
• Reservations@VacationClub-res.com
• Reservations@MoxyHotels-res.com
• Reservations@RenaissanceHotels-res.com
• Reservations@ResidenceInn-res.com
• Reservations@SpringHillSuites-res.com
• Reservations@Ritzcarlton-res.com
• Reservations@Towneplace-res.com
• MarriottRewards.Reservation@Marriott-res.com
• TheRitzCarltonRewards.Reservation@RitzCarlton-res.com

영업 중

아니오. 전혀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앞으로 어떤 계정을 유지하시든 메리어트는 기존의 SPG 번호와 새로운 SPG 번호, 메리어트 리워즈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계정 사이에 매핑을 지속적으로 유지합니다. 기존 회원 번호로 표시된 투숙에 대해서도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추후 예약하실 때에는 유지하기로 한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Marriott.co.kr 또는 SPG.com에서는 예약 변경이나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오너 예약을 수정하거나 취소하려면 Vistana.com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1-888-786-9637번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항공 운임 또는 렌터카가 포함된 여행 패키지로 변경하시려면 베케이션 바이 메리어트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예약에 관한 질문이나 요청을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베케이션 바이 메리어트
전화(미국/캐나다): +844-856-4132
전화(기타 지역): +1-312-279-7760
이메일: vacationsbymarriott@marriott.com

일반 사항

영업 중

당사 웹사이트에서는 객실을 예약하려면 유효한 신용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예약 시 신용카드로 요금이 부과되는 것은 아니며, 신용카드는 도착 전까지 객실을 보류하기 위한 보증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특별 요금을 이용하기 위해 사전 결제가 필요하거나, 규정된 취소 기간 내에 예약을 취소하지 않은 채 체크인하지 않은 경우에만 신용카드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메리어트에서는 신용카드 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고객의 정보는 절대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영업 중

현지 특별 이벤트가 있거나 사전 구매 할인 요금을 제공하는 호텔이라면 일부 요금의 경우 1박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선불해야 합니다. 두 경우 모두 취소 불가 또는 엄격한 취소 정책 등, 별도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영업 중

검색 양식에서 “객실·투숙객” 필드에 객실당 인원 수를 표시합니다. 호텔을 선택하고 해당 호텔의 객실을 살펴볼 경우, 해당 투숙객 인원수를 수용할 수 있는 객실만 표시됩니다.

또한 객실의 “객실 세부정보” 링크를 선택하여 해당 객실의 최대 허용 인원수를 볼 수 있습니다.

영업 중

그렇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계정 프로필을 작성하면 연락처 정보와 객실 선호 사항이 저장되므로 앞으로 신속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만들려면 아무 페이지에서나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로그인 또는 가입”을 클릭하세요. 아직 당사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하나를 선택하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회원인 경우에는 “‘온라인 계정 만들기’를 선택하세요.”

프로필에서 추가 연락처 정보를 기입하고 선호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예약하기 전에 로그인하면 객실 선호사항과 개인 정보가 미리 채워집니다.

영업 중

신용카드 인증서를 다운로드한 다음 작성하여 호텔에 팩스로 보내 주십시오. 팩스 번호는 호텔 웹사이트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기프트 카드 및 e기프트카드는 메리어트 기프트 카드를 방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는 미화 25~2,000달러로 준비되어 있으며 참여하는 메리어트 호텔이나 ShopMarriott에서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검색 기능에 해당 필터를 추가하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당분간 지도 기능을 이용하여 요금별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항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