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Marriott Bonvoy로 호텔 예약하기

예약 관리

영업 중

물론입니다. 메리어트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무료 와이파이, 모바일 체크인 등의 혜택을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전 세계에 있는 메리어트 호텔 브랜드 산하 7,000개 이상의 참여 호텔 브랜드에서 항상 최저 회원 요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

영업 중

현재 Marriott.com과 새로운 SPG.com 사이트로 호텔 서비스를 이전하고 있습니다. 이전 기간 중에는 양쪽 사이트에 이용 가능한 호텔이 표시되지만, 예약은 기존 SPG.com 사이트에서 하셔야 합니다. *알림: 기존 계정을 사용해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으며,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신 경우 투숙 시 포인트도 적립됩니다.

영업 중

사이트를 바꿀 필요 없이 호텔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양쪽 사이트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검색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검색:

1. 페이지 맨 위에 있는 메인 메뉴에서 ‘프로모션&패키지’를 선택해 선택 사항 목록을 엽니다. 예를 들어 ‘프로모션’에는 특별한 상품이나 지역 상품이 있고, ‘호텔&항공권 패키지’에는 맞춤 휴가 패키지가 있습니다.

2. 검색 양식에 정보를 입력하시고 ‘호텔 검색’을 선택합니다. 검색 결과가 나오면 특정 호텔의 ‘요금 보기’를 선택합니다. 페이지가 표시되면 ‘프로모션&패키지’ 탭을 선택하고 투숙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선택합니다.

영업 중

예. 특별 그룹 코드가 필요하며 특정 호텔 정보 페이지에 있는 예약 모듈 안에서 그룹 코드 입력란에 이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란을 표시하려면 ‘특별 요금’ 영역을 펼친 후, ‘그룹 코드’ 입력란에 코드를 입력합니다. 코드는 그룹 코디네이터가 사전에 호텔 측과 협의하여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룹 코디네이터에게 문의하여 특별 코드를 확인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예약 센터는 전 세계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전화번호를 찾아보십시오.

영업 중

신용카드 인증서를 다운로드한 다음 작성하여 호텔에 팩스로 보내 주십시오. 팩스 번호는 호텔 웹사이트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영업 중

예약을 마친 후 확인 페이지가 표시되면 확약 번호 아래에 있는 이메일 링크를 누르고 하나 이상의 이메일 주소를 쉼표로 구분하여 입력한 후 “제출”을 클릭하십시오. 이전의 예약 사항을 전달하려면 해당 예약 사항을 연 다음 동일한 절차를 따르시면 됩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회원은 홈페이지 탐색 메뉴에서 “로그인 또는 가입”을 선택합니다. 회원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한 후 "내 여행"을 클릭하여 전체 예약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예약이 누락된 경우 “예약찾기” 링크를 사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닌 경우 사이트 홈페이지 탐색 메뉴에서 “검색 및 예약”을 선택한 후 “예약 조회”를 선택하십시오. 예약에 사용된 이름, 성, 확약 번호 및 체크인 날짜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영업 중

검색 결과에서는 해당 여행 목적지에 있는 모든 호텔을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한 날짜에 이용할 수 없는 호텔은 이용 불가로 표시됩니다. 호텔이 목록에는 있는데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검색 결과에서 “전체 필터” 링크를 누르면 검색 결과가 좁혀집니다. 또는 호텔 이름을 아는 경우 여행 목적지 검색란에 호텔 이름을 입력하기 시작하면, 매치되는 검색 결과가 표시됩니다.

영업 중

홈페이지에 표시되는 것과 같은 대부분의 검색 양식에서는 여행 목적지 입력란에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Bethesda, MD 20817”처럼 도시, 주, 시/도, 우편번호를 입력하고 해당 우편번호를 사용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중

주소지로부터 반경 80킬로미터 이내에 있는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검색 양식의 여행 목적지 칸에 고객님의 주소를 입력합니다.
2. 나머지 투숙 정보를 입력한 후 “호텔 찾기”를 클릭합니다.
3. 호텔 목록이 주소에서 가까운 순서대로 표시됩니다.
4. 지도에서 호텔 위치를 보려면 “지도 보기”를 클릭합니다.

영업 중

객실 1~3개:
메리어트의 온라인 예약 시스템에서 한 번의 예약으로 예약 가능한 최대 객실 수는 3개입니다. 검색을 시작할 때 “객실 및 투숙객” 드롭다운 메뉴에서 1, 2, 3 중 선택하십시오.

객실 표시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참여하는 호텔의 경우, 여러 가지 객실 유형을 동시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킹침대 1개와 대형 샤워실이 있는 객실 및 퀸침대 2개와 욕조가 있는 객실이 필요한 경우 동일한 예약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객실을 카트에 넣으면, 각 객실에 대해 원하는 객실 사항을 추가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객실 4~9개:
온라인 예약 시 한 번의 예약으로 예약 가능한 최대 객실 수는 3개입니다. 객실 4~9개를 예약하려면 우선 객실 3개를 예약한 다음, 첫 번째 예약을 완료할 때 화면 상단, 확약 번호 아래에 있는 “이 호텔에 추가 객실 예약”을 선택하십시오. 첫 번째 예약을 완료하면 호텔 이름과 투숙 일자, 주소, 신용카드 정보가 저장되므로, 하나 이상의 추가 예약을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한 번에 3개의 객실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 및 결정 과정을 돕기 위해 카트에는 최대 5개의 객실까지 담을 수 있습니다. 필요 없는 객실을 삭제하면 여러 개의 객실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동일한 도착일과 출발일로 10개 이상 객실이 필요한 예약은 “단체 예약”으로 처리됩니다. 단체 예약은 대체로 일반 예약과는 다른 요금과 예약 가능 구조 및 보증금 요건이 적용됩니다. 단체 예약을 하려면 상단 왼쪽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고 '찾기 및 예약', '단체용 호텔 찾기(객실 10개 이상)'를 차례로 클릭하십시오. 호텔 판매 부서에 문의하거나 메리어트 그룹 영업 사무소에 수신자 부담 1-800-831-4004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영업 중

일부 호텔은 객실 및 요금 표시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호텔의 객실 및 요금을 보는 동안 페이지 상단에 필터 모음이 표시되며, 여기에서 장애인용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필터를 사용해 필요한 기능을 갖춘 이용 가능 객실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호텔의 모든 호텔 예약 정보 페이지에서 “객실 기능 선택”을 클릭하면 선택한 객실에서 이용 가능한 장애인용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객실 유형에 이용 가능한 장애인용 객실이 없는 경우 해당 선택 사항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약을 원하는 객실 유형 중 장애인용 객실이 제공되는지를 보시려면, 언제든지 “객실 세부 정보”를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먼저, 메리어트 본보이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내 계정”이 열리면 “활동” 메뉴를 선택합니다. 호텔명 옆에 재예약 링크가 표시됩니다.

영업 중

호텔과 항공편, 렌트카를 함께 예약하려면 베케이션 바이 메리어트 영문 페이지로 이동하여 필수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추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수신자부담 00798-601-8298번으로 전화하시거나, 해당 지역의 전 세계 예약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영업 중

익스피리언스 바이 메리어트 영문 페이지에서 허니문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면 수신자부담 00798-601-8298번으로 전화하시거나, 해당 지역의 전 세계 예약 사무소에 문의하십시오.

영업 중

홈페이지에서 특정 카테고리의 호텔을 보려면 “검색 및 예약”의 탐색창에서 “목적지로 찾아보기”를 선택하세요. 다음으로 “필터”를 선택하고 관심 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목적지를 선택하면 여행 목적지의 해당 카테고리 내에 있는 호텔이 모두 표시됩니다.

영업 중

이 정보는 정확한 객실 요금을 제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영업 중

이 정보는 정확한 객실 요금을 제공하고 호텔이 고객의 도착에 대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영업 중

객실 여러 개를 예약해야 하고 객실별로 투숙객 수나 아동의 연령이 다른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여러 번에 걸쳐 예약하셔야 합니다.

영업 중

예약 과정에서 표시되는 “요금 세부 정보”를 누르시면 예약 취소 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을 예약할 때 예약 세부 정보 단계에서 예약한 요금 아래에 취소 정책이 표시됩니다.

영업 중

회사 코드를 알아보려면 고객 서비스로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체크인 시 자격 요건 증명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