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메리어트 호텔 예약 확약 또는 변경하기

예약 변경/확인

영업 중

먼저 로그인하세요. 계정 메뉴로 이동해 ‘활동’ 탭을 선택합니다. 필터 옵션에서 ‘호텔 투숙’을 선택하면 24개월 전부터의 예약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일단 호텔을 선택하고 해당 호텔의 객실 목록 및 요금을 본 다음, 객실 정보 아래에 있는 "요금 정보"를 선택하여 해당 요금에 대한 취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해당 요금을 선택한 후에는 예약 정보 검토 페이지의 요금 요약 섹션에서도 취소 정책을 볼 수 있습니다. 예약이 완료된 후에는 해당 예약을 열어 취소 정책을 볼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약을 변경/수정/취소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회원이 아니시거나 온라인 계정이 없으실 경우에도 기존 예약의 투숙객 정보, 여행 날짜, 객실 선호사항 및 청구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의 아무 페이지에서나 페이지 상단에 있는 검색 & 예약 링크를 클릭한 다음 예약 조회 링크를 클릭합니다. 특정 예약을 찾으려면 예약 확약 번호, 도착 날짜, 이름 및 성을 입력합니다.

예약 페이지에서 해당 예약을 선택하고 예약을 변경 또는 취소하거나 동일 호텔에 예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변경을 완료한 다음 '업데이트', '변경 사항 제출'을 차례로 클릭하여 변경 내용을 저장하십시오.

2.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하신 후 “내 여행”에서 투숙을 변경/수정하시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먼저, 페이지 상단에 있는 “로그인 또는 가입” 링크를 사용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이미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페이지 상단에 있는 본인 이름을 클릭하여 계정 메뉴를 엽니다. “내 여행”을 선택한 후 투숙을 변경/수정하시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약찾기 링크 또는 계정이 있는 회원의 경우 내 여행 메뉴에서 예약 내역을 찾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예약한 객실이 모두 표시되며, 개별 객실에서 “객실 편집”을 선택하여 해당 객실의 날짜 또는 객실을 변경하거나 “예약 수정”을 통해 객실 전체의 날짜를 한 번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약찾기 링크 또는 계정이 있는 회원의 경우 내 여행 메뉴에서 예약 내역을 찾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로 스크롤해 “내 객실 정보…”가 표시되는 섹션에서 투숙객 정보를 변경하려는 객실을 선택하십시오. 투숙객 이름을 포함해 기본 투숙객 정보와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또는 객실을 임시 지정하는 데 사용된 신용카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아니오. 각 객실은 개별 예약입니다. 개별 객실의 예약을 취소하거나 전체 객실 예약을 한 번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객실 취소” 링크 또는 “객실 전체 취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영업 중

예약 과정의 마지막 페이지에서 확약 번호가 생성됩니다. 아울러 예약 정보가 담긴 이메일도 발송되므로 호텔에 별도로 연락해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확약 페이지에서 확약 정보를 인쇄하거나, 친구에게 이메일로 보내거나,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일정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확약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이메일 소프트웨어의 스팸 필터를 확인하여 메리어트 및 스타우드 이메일이 차단되지 않고 수신되도록 하고,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가 이러한 이메일을 차단하지 않도록 확인하십시오. 예약 시 사용한 체크인 날짜, 이름 및 성과 더불어 이 확약 번호를 사용하여 당사 웹사이트에서 예약 내역을 검토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웹사이트에서 언제든지 예약 세부 정보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의 아무 페이지에서나 페이지 상단에 있는 검색 & 예약 링크를 클릭한 다음 예약 조회 링크를 클릭합니다. 특정 예약 내역을 찾으려면 예약 확약 번호, 도착 날짜, 이름 및 성을 입력합니다.

예약 페이지에서 친구에게 이메일 보내기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이메일 주소로 예약 세부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 차단되지 않고 수신될 수 있도록 스팸 필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보안 설정으로 인해 확인 메시지가 "정크" 또는 "스팸" 폴더로 들어가는 경우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메리어트에서 메시지를 받아 보려면 다음 이메일 주소를 "안전한 발송자" 목록이나 "연락처"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확약 이메일은 호텔 브랜드나 예약 유형에 따라 다음과 같은 여러 이메일 주소에서 전송될 수 있습니다.

• GCCUSTSERVICE@confirm.starwoodhotels.com
• Reservations@AC-Hotels-res.com
• Reservations@AutographCollectionHotels-res.com
• Reservations@BulgariHotels-res.com
• Reservations@Courtyard-res.com
• Reservations@EditionHotels-res.com
• Reservations@FairfieldInn-res.com
• Reservations@GaylordHotels-res.com
• Reservations@JWMarriott-res.com
• Reservations@ConferenceCenters-res.com
• Reservations@ExecApartments-res.com
• Reservations@Marriott-res.com
• Reservations@VacationClub-res.com
• Reservations@MoxyHotels-res.com
• Reservations@RenaissanceHotels-res.com
• Reservations@ResidenceInn-res.com
• Reservations@SpringHillSuites-res.com
• Reservations@Ritzcarlton-res.com
• Reservations@Towneplace-res.com
• MarriottRewards.Reservation@Marriott-res.com
• TheRitzCarltonRewards.Reservation@RitzCarlton-res.com

영업 중

예약이 완료되었으며, 예약 시 사용하신 기존 회원번호와 관계없이 해당 투숙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앞으로 어떤 계정을 유지하시든 메리어트 리워즈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계정과 마찬가지로 기존의 SPG 번호로 새로운 SPG 번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예약하시려면 보유 중이신 계정으로 먼저 로그인해주세요.

영업 중

Marriott.co.kr 또는 SPG.com에서는 예약 변경이나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오너 예약을 수정하거나 취소하려면 Vistana.com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1-888-786-9637번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항공 운임 또는 렌터카가 포함된 트래블 패키지로 변경하시려면 베케이션 바이 메리어트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예약에 관한 질문이나 요청을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베케이션 바이 메리어트
전화(미국/캐나다): +844-856-4132
전화(기타 지역): +1-312-279-7760
이메일: vacationsbymarriott@marrio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