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중
최저 요금 보장 제도를 통해 메리어트의 공식 예약처(Marriott.co.kr, Marriott 앱, 고객 인게이지먼트 센터 또는 직접 호텔)에서 제시하는 요금은 해당 객실과 요금 유형에 대해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모든 요금 중 가장 낮은 요금입니다. 동일한 객실에 대해 보다 저렴한 요금을 제시하는 곳이 발견되면 배상 요구서를 제출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더 저렴한 요금을 발견하고 보장 대상에 적용되는 경우 해당 요금으로 가격이 조정되며, 그 외에도 해당 객실을 예약할 때 25% 추가 할인 또는 Marriott Bonvoy 5,000포인트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인터넷이나 전화로 메리어트에 직접 예약한 후 다른 곳에서 더 낮은 요금을 발견한 경우, 처음 예약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배상 요구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배상 요구서에 동일한 호텔, 객실 유형, 예약 날짜의 메리어트 예약 요금 및 발견하신 더 낮은 요금을 기재하셔야 합니다. 더 저렴한 요금을 발견하고 보장 대상에 적용되는 경우 해당 요금으로 가격이 조정되며, 해당 객실을 예약할 때 25% 추가 할인 또는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 5,000점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배상 요구서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다른 사이트에서 발견하신 요금은 고객님의 배상 요구서를 검토하는 동안 유효해야 합니다. 고객님의 예약 기록을 낮은 요금에 대한 유일한 증거로 수락할 수 없습니다.
영업 중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에는 다시 예약해야 하나, 그 외의 경우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업 중
예. 최저가 보장제는 일반 고객이 이용 가능한 공시가 요금에 적용됩니다. 이 제도는 단체 요금이나 계약 요금, 패키지 또는 비공개 요금, AAA, AARP 또는 정부 공무원 할인가 등 정규 회원 요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최저 요금 보장 제도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영업 중
Hotels.com, Expedia.com, Travelocity.com 등 대부분의 웹사이트는 최저 요금 보장 제도의 적용 대상입니다. 단, 해당 웹사이트에서 예약 거래를 완료할 수 있어야 합니다. Priceline.com 및 Hotwire.com과 같이 객실 요금을 선불 결제할 때까지 해당 호텔의 브랜드 이름을 밝히지 않는 불투명한 공급업체의 경우 이 보장 제도의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영업 중
여행사에서 제시하는 요금은 최저 요금 보장 제도의 적용 대상입니다. 배상 요구서에 2개의 예약 번호 즉, 메리어트 공식 예약 채널을 통해 예약한 번호와 해당 여행사에서 예약한 번호를 모두 기재하셔야 합니다. 메리어트는 더 높은 요금을 지불하신 예약건을 별도 비용 없이 취소해 드리며 더 낮은 요금을 보장해 드립니다. 또한, 해당 객실에 대해 25% 추가 할인 또는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 포인트 5,000점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다른 세부 사항이 모두 일치하는 경우에만 청구 수락이 확정됩니다. 여기에는 객실/침대 크기, 전망, 어메니티, 투숙객 인원 수, 취소 규정 등이 포함됩니다.
다음은 비교 불가능한 객실 사례입니다.
• 최대 4인용 스위트는 최대 6인용 스위트와 비교할 수 없음
• 바다 전망이 없는 객실은 바다 전망 객실과 비교할 수 없음
• 킹침대 1개가 놓인 객실은 퀸침대 2개가 있는 객실과 비교할 수 없음
• 예를 들어, 고층과 같은 보장 사항이 있는 객실은 동일한 보장이 없는 객실과 비교할 수 없음
• 선불이며 취소 불가능한 요금으로 예약된 객실은 도착 48시간 전까지 취소할 수 있는 객실과 비교할 수 없음
영업 중
이러한 종류의 요금을 비교할 때는 비교 채널의 총 요금을 메리어트 채널에서 예약 가능한 총 요금과 비교하게 됩니다. 객실과 여행, 렌터카, 엔터테인먼트, 조식을 제외한 식사, 티켓, 주유 쿠폰 등 기타 품목이나 어메니티가 포함된 요금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영업 중
배상 자격은 메리어트 예약에 사용된 통화를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메리어트는 이를 위해 Marriott.com의 환율 변환기를 사용합니다. 단순한 환율 변동 및/또는 변화로 인한 요금 차이는 보장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영업 중
예. 체크아웃 시 지불하신 최저 요금을 기준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예약 시 회원번호를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포인트는 체크아웃 후에 적립되며 투숙 후 7~10일 내에 계정에 반영됩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 공식 예약 채널에서 제공한 요금은 비교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 경우에는 더 저렴한 요금을 이용하기 위해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 원래 확정된 요금과 할인된 요금의 금액 차이는 해당 호텔에 예치됩니다. 체크아웃 시에 남은 금액이 전부 환불됩니다.
영업 중
예. 그러나 해당 예약은 취소 정책의 적용을 받게 되며, 변경된 내용에 따라 요금 할인의 취소로 인한 요금 변경 및/또는 메리어트 로열티 프로그램 포인트 취소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 배상 요구서를 제출하시려면 메리어트 배상 요구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