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앱

일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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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 ID 기능을 사용하면 비활성 기간으로 인해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아웃되었을 때 지문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직접 로그아웃하면 평소와 같이 이메일 주소 또는 회원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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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에 회원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예약 내역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약이 표시되지 않으면 계정에서 로그아웃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세요. 여전히 예약이 표시되지 않으면 메리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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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체크인, 모바일 체크아웃, 객실 준비 정보 또는 모바일 설문에 대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림은 일시적으로 제공되므로 일정 시간 내에 확인하지 않으면 더 이상 볼 수 없게 됩니다. 모바일 설문 조사와 같은 일부 알림은 휴대전화에서 알림을 선택하기 전에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확인하지 않으면, 알림이 만료되어 더 이상 볼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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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에 문제가 있고 예약 상태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예약 번호(앱의 "추가 옵션>에 기재된 예약 전화")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앱이 다운되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먼저 계정에서 로그아웃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앱을 삭제하고 앱 스토어에서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거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Marriott.Mobile.Customer.Care@Marriott.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고객 지원 담당자가 최대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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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대부분의 기능은 데이터를 사용해야 하므로 앱을 이용하려면 통신 네트워크 또는 무선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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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과정에서 특정 객실과 요금을 선택하면 일정 시간 동안 대기 중 상태로 보류됩니다. 이 상태에서 앱을 종료하고 나중에 예약을 완료하는 경우에는 대기 상태가 만료되어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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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앱을 지원하는 기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안드로이드 휴대전화:
• 안드로이드: 4.4 이상 필수
2. iOS:
• iOS 9.0 이상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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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웹사이트 또는 예약 센터에서 회원번호를 사용하여 직접 예약하시는 경우 도착 하루 전 오전 8시까지 체크인 알림이 전송됩니다. 아직 여행 목적지로 출발하지 않았더라도 그 시점부터 바로 모바일 체크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체크인을 사용하려면 먼저 "예"를 누르고 체크인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체크인"을 선택합니다. 호텔에서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체크인 시간을 변경하려면 "도착 시간 변경"을 누른 후 새로운 시간을 입력하세요(예약 내역에서 체크인 시간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 변경을 마친 후에는 "완료"를 누르세요.

요청하신 도착 시간은 도착 당일 자정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요청이 처리될 때까지 두 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도착 시간 전의 체크인 요청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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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를 이용해 체크아웃하려면 먼저 예약 페이지를 여십시오. 모바일 체크아웃을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영수증을 받을 수 있는 옵션과 함께 체류 마지막 날의 오전 8시에 표시됩니다. 기기에서 체크아웃을 마치면 호텔 측에 퇴실이 완료됐음을 알리는 통지가 전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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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키를 사용하면 모바일 체크인을 완료한 후 휴대전화를 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메뉴에 모바일 키 옵션이 있으며, 모바일 키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예약은 이곳에 표시됩니다. 객실을 선택한 후 안내에 따라 휴대전화를 키로 활성화하여 객실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모바일 키에 대한 추가 정보 및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키는 이용 조건에 부합하는 예약에 대해 휴대전화를 객실 키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메리어트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모바일 체크인을 완료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예약일 경우 메뉴에 "모바일 키" 옵션이 표시됩니다. 먼저 객실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안내에 따라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객실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잠금장치를 열려면 객실 문에 있는 키 리더에 모바일 장치를 접촉해야 합니다. 이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모바일 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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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itz-Carlton and SPG apps will be deactivated in February. We’ve combined our programs under a new name: Marriott BonvoyTM. When the new name launches, we’ll move to one app. The Marriott Bonvoy App will have all your favorite features, plus new ones, like access to your hotel bi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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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 to the app store and download the Marriott app for free. We’ll automatically upgrade you when the Marriott Bonvoy App launch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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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functionality will be available when you open The Ritz-Carlton and SPG apps in February when the Marriott Bonvoy App launch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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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 access your reservations on the Marriott app, log in to the app using the credentials for the loyalty program you used to book your reservation. Ready to simplify your passwords? Combine your accounts now so one login will bring you all of your reservations and account information in the Marriott app. When the new Marriott Bonvoy program name launches, you will be automatically updated to the Marriott Bonvoy Ap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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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you have automatic updates turned on, we will take care of updating the app for you. If you don’t have automatic updates turned on, you will be force upgraded the first time you launch the Marriott app after Marriott Bonvoy launch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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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rriott app has all your favorite features from The Ritz-Carlton and SPG apps, plus new ones, like access to your hotel b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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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ke advantage of new features in the Marriott app, like viewing your hotel bill, and let us take care of automatically updating your app when the new program name, Marriott Bonvoy, launch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