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Marriott Bonvoy 리워즈 포인트로 호텔 투숙 예약

내 투숙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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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투숙 내역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다면 투숙 누락 신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숙 내역이 계정에 반영되려면 체크아웃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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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iott Bonvoy 멤버십으로 예약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모바일 앱, www.Marriott.com 에서 여행 목적지와 날짜, 여행 요구 사항을 검색하거나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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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요금으로 예약하시려면 Marriott Bonvoy 정회원이어야 합니다. 회원이 아닌 고객은 www.Marriott.com이나 예약 시 무료로 Marriott Bonvoy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Marriott Bonvoy 회원 전용 요금으로 예약하려면 메리어트 웹사이트, Marriott Bonvoy 모바일 앱 또는 회원 지원팀 전화 등의 메리어트 채널을 통해 예약해야 합니다. 회원 요금은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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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www.Marriott.com 및 Marriott Bonvoy 모바일 앱에서 7,000개 이상의 참여 호텔의 정규 유료 객실과 및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객실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직접 예약 시 회원 전용 요금 및 무료 인터넷 접속도 제공됩니다. 호텔 웹사이트에서 해당 호텔에서 어떤 상품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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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제한일은 연중 성수기를 비롯해 포인트를 사용하여 무료 숙박 어워드 투숙을 이용할 수 없는 날짜입니다. “이용제한일 없음” 정책에 따라 호텔은 포인트로 이용 가능한 스탠다드 객실을 매일 일정량 확보해두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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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참여 호텔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리워드 사용 투숙을 하면 엘리트 멤버십 등급 또는 라이프타임 엘리트 멤버십 등급 획득에 적용할 수 있는 엘리트 숙박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이는 회원 본인이 결제하고 투숙하는 객실에만 적용되며, 추가 객실에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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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이나 www.Marriott.com에 로그인한 후 예약을 선택하여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목록에 없거나 변경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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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숙 내역이 계정에 반영되려면 체크아웃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10일이 경과한 후에도 투숙이 계정에 반영되지 않은 경우 투숙 누락 신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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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과 캐나다 내 호텔 투숙의 경우 지난 투숙에 대한 청구서는 체크아웃 후 48~72시간 이내에 회원의 온라인 계정에 표시됩니다(가능한 경우). 계정에 로그인한 후 내 계정의 “계정 활동”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가 표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호텔로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