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Marriott Bonvoy 리워즈 포인트로 호텔 투숙 예약

내 투숙 내역

영업 중

과거 투숙 내역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다면 투숙 누락 신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숙 내역이 계정에 반영되려면 체크아웃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회원이시면 Marriott.co.kr이나 Marriott Bonvoy 모바일 앱에서 편리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시려면 우선 로그인하세요.
  • 여행 지, 날짜, 기타 사용 가능한 옵션을 입력하세요. Marriott.co.kr이나 앱에서 지도를 사용하여 호텔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버튼을 탭하거나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호텔 목록을 열고, 원하는 호텔을 고른 후 객실 타입과 요금을 선택하세요.
  •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투숙 관련 요청 사항을 추가한 후 예약을 완료하세요.

기타 문의 사항은 회원 지원팀으로 연락해 주세요.

영업 중

회원 요금을 사용하시려면 활성화된 Marriott Bonvoy 계정이 유효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Marriott.co.kr 및 Marriott Bonvoy 모바일 앱에서 회원 요금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세요.

회원이 아니신가요? 온라인으로 예약하시면 회원 가입 즉시, 회원 요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지금 가입하세요. 언제나 무료입니다. 자세히 보기.

영업 중

그렇습니다! 7,000개 이상의 참여 호텔에서 결제 또는 포인트 사용 투숙을 검색, 예약하시려면 Marriott Bonvoy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앱, Marriott.co.kr 또는 메리어트를 통해 직접 예약하시면 회원 요금 및 무료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웹사이트에서 어떤 상품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이용제한일은 연중 성수기를 비롯해 포인트를 사용하여 무료 숙박 어워드 투숙을 이용할 수 없는 날짜입니다. “이용제한일 없음” 정책에 따라 호텔은 포인트로 이용 가능한 스탠다드 객실을 매일 일정량 확보해두어야 합니다.

영업 중

예. 참여 호텔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리워드 사용 투숙을 하면 엘리트 멤버십 등급 또는 라이프타임 엘리트 멤버십 등급 획득에 적용할 수 있는 엘리트 숙박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이는 회원 본인이 결제하고 투숙하는 객실에만 적용되며, 추가 객실에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영업 중

모바일 앱이나 www.Marriott.com에 로그인한 후 예약을 선택하여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목록에 없거나 변경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투숙 내역이 계정에 반영되려면 체크아웃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10일이 경과한 후에도 투숙이 계정에 반영되지 않은 경우 투숙 누락 신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미국과 캐나다 내 호텔 투숙의 경우 지난 투숙에 대한 청구서는 체크아웃 후 48~72시간 이내에 회원의 온라인 계정에 표시됩니다(가능한 경우). 계정에 로그인한 후 내 계정의 “계정 활동”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가 표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호텔로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