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Marriott Bonvoy 리워즈 포인트 적립

적립

영업 중

적립 대상 외: 세금, 봉사료, 팁, 제3자 서비스(주차 요금, 비즈니스 센터, 수상 스포츠 대여 등)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특정 객실 요금에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단체 청구로 처리된 단체 또는 컨벤션 예약, 항공사 직원 객실 요금, 여행사 투어 또는 패키지 상품, 여행 도매업체 요금, 제3자 업체(Priceline.com, Expedia.com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통한 예약 요금이 포함됩니다.

적립 대상: 정규 객실 요금, 대부분의 식음료,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는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회원이 직접 예약한 대부분의 객실 요금은 포인트 적립 대상이며, 표준 요금, 기업, 정부, 할인 요금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적용 대상 규정 전문은 이용 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직접적인 등급 일치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으나(예: 어떤 호텔 기업의 등급을 Marriott Bonvoy 엘리트 등급으로 적용), 유나이티드새 창에서 열기허츠새 창에서 열기와 Marriott Bonvoy 파트너십을 통해 Marriott Bonvoy 엘리트 등급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울러, 기존 Marriott Bonvoy 실버 엘리트 및 골드 엘리트 회원은 1년간 업그레이드 등급을 받을 수 있는 ‘등급 챌린지’ 두 가지 중 하나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CEC에 연락하고 챌린지를 요청한 회원 이용 가능:
    • Marriott Bonvoy 골드 엘리트는 3개월 안에 8박을 숙박해야 합니다.
    • Marriott Bonvoy 플래티늄 엘리트는 3개월 안에 16박을 숙박해야 합니다.
  •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현재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에 1회만 골드 또는 플래티넘 챌린지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회원은 정규 요금에 지출한 1달러당 1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단, 엘레멘트, 레지던스 인,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호텔에서는 정규 요금에 지출한 1달러당 5포인트가 적립되며,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와 이그제큐스테이 호텔에서는 정규 객실 요금에 지출한 1달러당 2.5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회원은 대부분의 호텔 브랜드에서 식음료 및 기타 구매를 포함한 정규 요금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Marriott Bonvoy 이용약관 전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예. 회원이 객실 중 한 곳에 투숙하고, 각 객실에 회원의 멤버십 번호가 등록되어 있으며, 각 객실 요금을 지불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최대 3개의 객실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투숙하지 않은 2개 객실은 회원이 투숙한 객실과 1박 이상 투숙 일자가 같아야 합니다. 엘리트 숙박 크레딧은 회원이 직접 투숙한 객실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영업 중

(1) 회원이 각 객실의 요금을 지불하고 체크아웃 시 모든 비용을 정산한 경우, 그리고 (2) 회원이 객실 중 한 곳에서 투숙하고, (3) 회원이 투숙하지 않은 2개 객실이 회원이 투숙한 객실과 1박 이상 투숙 일자가 같은 경우, 최대 3개 객실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아니요. Marriott Bonvoy 이용약관에 따르면 호텔에 본인이 직접 투숙해야만 포인트 또는 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딩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또는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적립하는 경우만 예외로 간주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리워딩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아니요. Marriott Bonvoy에 가입하실 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중 적립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시려면 항공사를 선택하고 상용 고객 프로그램 번호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내 계정’ 페이지의 온라인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시면 언제나 포인트 적립과 마일리지 적립을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투숙 전에 회원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영업 중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는 것으로, 기존/신규 체이스, JP모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가 포함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할 때마다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참여 호텔에서 사용하시면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됩니다.

또한, 참여 호텔 및 다양한 여행 파트너를 통해 행사 또는 회의를 준비할 때에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호텔 투숙, 항공사 프로그램, 크루즈 예약, 여행 서비스 등 전체 적립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적립 방법 코너를 참조하세요.

영업 중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호텔 브랜드의 리워딩 이벤트를 통해 회의 및 이벤트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을 위해 계약서 및 호텔과 주고 받는 연락에 반드시 멤버십 번호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영업 중

로열티 프로그램 – Marriott Bonvoy로 새롭게 브랜딩하는 과정에서 명칭만 변경되었으며, 프로그램 내용과 운영 방침은 종전과 동일합니다.

영업 중

계정의 “프로모션” 메뉴에 있는 모든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등록하려면 해당 프로모션 옆에 있는 등록 버튼을 누르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은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모션에 등록해야 합니다.

영업 중

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모션” 메뉴에서 신청하신 전체 프로모션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