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Marriott Bonvoy

로열티 프로그램

일반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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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iott Bonvoy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2019년 2월 이전에는 다음 세 가지 이름으로 운영되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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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8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세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단일 통화와 엘리트 등급 및 혜택이 제공되었지만, 이는 통합될 프로그램의 새 이름과 브랜딩을 선정하는 동안 임시로 시행한 조치였습니다. 2019년 2월, 이 세 가지 프로그램이 Marriott Bonvoy로 통합되었습니다. 그동안 애용해주신 서비스는 새롭게 탄생한 이름과 디자인 그리고 감각으로 변함없이 제공됩니다. 본보이는 “좋은 여행”을 의미하는 Bon Voyage 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메리어트는 여행에 높은 가치를 둡니다. 회원들은 물론 그들이 전 세계를 다니며 만나는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삶을 풍요롭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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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분들이 익히 알고 계시고 애정 가져 주시는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에 실질적인 변화는 없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새로운 브랜드에서도 회원 혜택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단, 엘리트 등급명 두 가지가 변경되었습니다. 플래티넘 프리미어 엘리트는 Marriott Bonvoy 티타늄 엘리트로, 앰배서더 서비스가 포함된 플래티넘 프리미어 엘리트는 Marriott Bonvoy 앰배서더 엘리트로 변경되었습니다. 엘리트 등급의 혜택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또한, 2018년 8월부터 적용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엘리트 등급 및 혜택,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 및 혜택, 통화, 참여 호텔, 참여 브랜드, 멤버십 계정, 신용카드와 같은 모든 프로그램 변경 사항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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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개 이상의 국가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 브랜드 산하 6,700여 개의 참여 호텔에서 로열티 프로그램 멤버십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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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iott Bonvoy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2019년 2월 이전에는 다음 세 가지 이름으로 운영되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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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은 무료입니다. 늘 변함 없습니다. 온라인 등록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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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해 간편하게 ">온라인 등록하세요. 빠르고 손쉽게 온라인 로그인 정보를 지정한 후에는 온라인으로 계정 정보를 관리하고 포인트 잔액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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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프로그램을 이용해오신 회원께서는 별도의 조치 없이 기존 회원번호와 비밀번호로 Marriott Bonvoy의 혜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개 이상의 계정(예: SPG 계정과 메리어트 리워즈 계정)을 통합하지 않고 보유하고 있다면 포인트와 숙박일을 단일 계정으로 이전하도록 요청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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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인하실 때마다 선호하는 신용카드와 타월 수, 베개 및 객실 유형을 비롯한 모든 것이 원하시는 대로 준비되도록 멤버십 계정에 선호사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우선 계정에 로그인하여 개요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프로필 메뉴에 선호사항을 입력하거나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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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the USA & Canada:

American Express

  • Marriott Bonvoy™ American Express® Card (formerly the Starwood Preferred Guest American Express Credit Card): 1-800-297-1000
  • Marriott Bonvoy Brilliant™ American Express® Card (formerly the Starwood Preferred Guest American Express Luxury Card): 1-833-674-7267
  • Marriott Bonvoy Business™ American Express® Card (formerly the Starwood Preferred Guest American Express Business Credit Card): 1-800-926-0143
  • Marriott Bonvoy Loyalty Care Team: 1-888-625-4988

Chase

  • Marriott Bonvoy™ Business Credit Cards: 1-800-346-5538
  • Marriott Bonvoy™ Credit Cards: 1-800-338-5960
  • The Ritz-Carlton™ Credit Card: 1-855-896-2222
  • Marriott Bonvoy Loyalty Care Team: 1-801-468-4000

Global:

멤버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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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튠즈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고, 모바일 기기로 내 계정 메뉴에 방문하여 가상 Marriott Bonvoy 멤버십 카드를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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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에 로그인하고 페이지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내 계정”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계정 개요” 탭과 “프로필” 탭을 차례로 선택하세요. 개인 정보 섹션에서 멤버십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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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중한 포인트 유지를 위해, 이름 변경 시에는 이를 입증하는 증빙 서류, 서명, 날짜, 멤버십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원 지원 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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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iott Bonvoy에 가입할 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중 적립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즐겨 찾는 항공사를 선택하고 상용 고객 프로그램 번호를 제시하세요.

선호하는 적립 방식을 지정하지 않으면 포인트 적립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내 계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온라인 프로필을 업데이트하거나 호텔 투숙 전 회원 지원팀에 연락하여 담당자에게 포인트 적립 또는 마일리지 적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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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시 또는 호텔에서 체크인 시 반드시 멤버십 번호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회원은 정기적으로 계정을 확인하여 투숙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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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계정이 모두 유효한 자격을 유지한 상태이고 각 계정 생성 후 최소 60일이 경과했으면 다른 Marriott Bonvoy 회원과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양도하려면 양도하는 회원이 회원 지원팀에 연락하여 수령인의 멤버십 번호를 알려야 합니다. 한번에 1,000포인트 이상 양도하거나 양도받을 수 있고— 연간 최대 100,000포인트를 다른 계정으로 양도할 수 있으며 다른 계정에서 최대 500,000포인트를 양도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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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각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결정하며 호텔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 과정에서 이른 체크인을 요청하거나 호텔에 도착한 후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호텔은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맞춰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엘리트 회원은 다음과 같이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Marriott Bonvoy 실버 엘리트 회원은 체크아웃 당일 아침에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하여 출발 예정 시간을 알려주시면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호텔은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맞춰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특별 숙박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르므로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메리어트 그랜드 레지던스 클럽 및 비스타나 시그니처 익스피리언스 호텔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Marriott Bonvoy 골드 엘리트 회원은 현지 시각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 2시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당일 아침에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하여 현지 시각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각 호텔은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맞춰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특별 숙박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르므로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메리어트 그랜드 레지던스 클럽 및 비스타나 시그니처 익스피리언스 호텔은 체크아웃 연장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Marriott Bonvoy 플래티넘 엘리트 회원은 현지 시간 최대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 4시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예약팀을 통해 예약할 때, 체크인할 때, 투숙 중 언제든지, 또는 모바일 앱(사용 가능한 경우)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본 혜택은 모든 참여 호텔에서 보장되며, 리조트, 컨벤션 호텔 및 디자인 호텔에서는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메리어트 그랜드 레지던스 클럽 및 비스타나 시그니처 익스피리언스 호텔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Marriott Bonvoy 티타늄 엘리트 회원은 현지 시각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 4시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예약팀을 통해 예약할 때, 체크인할 때, 투숙 중 언제든지, 또는 모바일 앱(사용 가능한 경우)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 혜택은 모든 참여 호텔에서 보장되며, 리조트, 컨벤션 호텔 및 디자인 호텔에서는 이용 가능한 객실 상황에 따라 혜택이 제공됩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메리어트 그랜드 레지던스 클럽 및 비스타나 시그니처 익스피리언스 호텔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Marriott Bonvoy 앰배서더 엘리트 회원은 현지 시각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 4시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예약팀을 통해 예약할 때, 체크인할 때, 투숙 중 언제든지, 또는 모바일 앱(사용 가능한 경우)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 혜택은 모든 참여 호텔에서 보장되며, 리조트, 컨벤션 호텔 및 디자인 호텔에서는 이용 가능한 객실 상황에 따라 혜택이 제공됩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메리어트 그랜드 레지던스 클럽 및 비스타나 시그니처 익스피리언스 호텔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Marriott Bonvoy 앰배서더 엘리트 회원에게는 Your24 혜택이 제공되며 체크인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착 당일 오전 9시에 체크인하고 퇴실 당일 오전 9시에 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Your24 혜택은 이용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앰배서더를 통해서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혜택은 앰배서더 서비스가 제공되는 플래티넘 프리미어 엘리트 등급을 달성한 회원(정규 숙박 100박 및 연간 정규 결제 금액 20,000달러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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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iott Bonvoy 프로그램 가입 후 6,700개 이상의 참여 호텔 중 어디에서든 연간 일정일 투숙하면 엘리트 멤버십 등급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Marriott Bonvoy 실버 엘리트: 정규 숙박 10~24박
  • Marriott Bonvoy 골드 엘리트: 정규 숙박 25~49박
  • Marriott Bonvoy 플래티넘 엘리트: 정규 숙박 50~74박
  • Marriott Bonvoy 티타늄 엘리트(기존의 플래티넘 프리미어 엘리트): 정규 숙박 75박 이상
  • Marriott Bonvoy 앰배서더 엘리트(기존의 앰배서더 서비스가 제공되는 플래티넘 프리미어 엘리트): 정규 숙박 100박 및 정규 요금으로 투숙 시 적립한 금액 기준 연간 정규 사용 금액 20,000달러.
전체 세부 정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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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트 등급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마일리지, 무료 인터넷 접속, 체크아웃 연장, 객실 업그레이드 등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엘리트 혜택을 빠짐 없이 이용하시고 최고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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앰배서더 서비스 기준(정규 숙박일 100일 및 연간 유효 결제 금액 20,000달러 이상)을 달성한 회원에게는 개인 앰배서더가 배정됩니다. 앰배서더는 회원의 요구사항과 편의를 돌봐드리는 전담 직원입니다. 전담 앰배서더는 —교통편, 관광, 레스토랑 예약, 스파 트리트먼트 등을 계획해드리고,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에 답변해드립니다. 앰배서더는 메리어트를 이용해주시는 고객께 늘 최고의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앰배서더는 전담 회원에게 가까이 다가가 회원에게 가장 필요한 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아울러 회원의 필요 사항을 미리 살피고, 회원이 도착하기 전에 모든 준비가 완료될 수 있도록 세심한 정성을 다합니다. 앰배서더 서비스 세부정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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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스탠다드 스위트 또는 일부 프리미엄 객실로 1박 업그레이드해드리는 서비스로, 사전 승인이 필요하며 호텔의 객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사용하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수는 전체 투숙 기간과 일치해야 하며, 투숙 기간 일부분에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예: 5박 숙박 중 첫 2박).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사용을 요청하면 도착 5일 전부터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시작하여 현지 시간으로 도착 당일 오후 2시까지 매일 확인합니다.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한 경우,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를 계정으로 반환해드립니다.

참여 호텔 중 일부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Marriott Bonvoy 이용약관 전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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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Marriott Bonvoy 프로그램을 통해 연 50박 정규 숙박 및 연 75박 정규 숙박을 하신 회원께 제공되는 시 다섯 가지 옵션 중 하나입니다.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스탠다드 스위트 또는 일부 프리미엄 객실로 1박 업그레이드해드리는 서비스로, 사전 승인이 필요하며 호텔의 객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사용하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수는 전체 투숙 기간과 일치해야 하며, 투숙 기간 일부분에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예: 5박 숙박 중 첫 2박).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를 요청하시면 도착 5일 전부터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현지 시간으로 도착 하루 전 오후 2시까지 매일 확인합니다.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계정으로 다시 반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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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적립된 해의 다음 해 12월 31일에 만료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10월 1일에 정규 숙박 50박을 채우고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을 획득한 후 엘리트 초이스 혜택으로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를 선택하면 2020년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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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r24로 체크인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착 당일 오전 9시에 체크인하고 퇴실 당일 오후 9시에 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앰배서더 서비스가 제공되는 Marriott Bonvoy 앰배서더 엘리트 등급을 달성한 회원(정규 숙박 100박 및 연간 정규 결제 금액 20,000달러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혜택을 신청하려면 앰배서더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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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 정비 서비스 서비스를 받지 않는 대신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환경에 보답하세요. 계정으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받거나, 많은 호텔에서는 지속가능한 기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박당 적립되는 포인트와 대체 오퍼는 브랜드마다 다릅니다.

언제든지 객실 정비 서비스를 받지 않을 수 있으며, 최대 3일 연속으로 생략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보너스 포인트를 선택할 경우 체크인하실 때 멤버십 번호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및 캐나다의 참여 호텔에서 2박 이상 연속 숙박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객실 정비 서비스 생략일에는 호텔 직원이 객실에 들어가지 않지만, 만일의 경우 들어갈 권한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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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입니다. 메리어트를 계속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의 뜻으로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을 제공해드립니다.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은 세 가지로 나뉘며 숙박일 및 유지 기간 기준이 각기 다릅니다. 무엇보다도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은 한 번 받으신 후에는 아래 등급으로 내려가지 않으며 포인트에 만료 기한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체 세부 사항을 참조하세요.

포인트 적립/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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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Marriott Bonvoy에 가입할 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중 적립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항공사를 선택하고 상용 고객 프로그램 번호를 제시하세요.

선호하는 적립 방식을 지정하지 않으면 포인트 적립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내 계정의 온라인 프로필을 업데이트하거나 호텔 투숙 전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여 담당자에게 선호하는 적립 방식을 알리면 언제든 포인트 적립과 마일리지 적립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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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회원이 객실 중 한 곳에 투숙하고, 각 객실에 회원의 멤버십 번호가 등록되어 있으며, 각 객실 요금을 지불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최대 3개의 객실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투숙하지 않은 2개 객실은 회원이 투숙한 객실과 1박 이상 투숙 일자가 같아야 합니다. 엘리트 숙박 크레딧은 회원이 직접 투숙한 객실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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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원이 각 객실의 요금을 지불하고 체크아웃 시 모든 비용을 정산한 경우, 그리고 (2) 회원이 객실 중 한 곳에서 투숙하고, (3) 회원이 투숙하지 않은 2개 객실이 회원이 투숙한 객실과 1박 이상 투숙 일자가 같은 경우, 최대 3개 객실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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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Marriott Bonvoy 이용약관에 따르면 호텔에 본인이 직접 투숙해야만 포인트 또는 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딩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또는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적립하는 경우만 예외로 간주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리워딩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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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 봉사료, 팁, 제3자 서비스(예: 주차 요금, 비즈니스 센터, 수상 스포츠 대여 등)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특정 객실 요금에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단체 청구로 처리된 단체 또는 컨벤션 예약, 항공사 직원 객실 요금, 여행사 투어 또는 패키지 상품, 여행 도매업체 요금, 제3자 업체(Priceline.com, Expedia.com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통한 예약 요금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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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Marriott Bonvoy 가입할 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중 적립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항공사를 선택하고 상용 고객 프로그램 번호를 제시하세요.

선호하는 적립 방식을 지정하지 않으면 포인트 적립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내 계정의 온라인 프로필을 업데이트하거나 호텔 투숙 전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여 담당자에게 선호하는 적립 방식을 알리면 언제든 포인트 적립과 마일리지 적립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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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을 포함한 총 40개 이상의 제휴 항공사가 참여하여 이전보다 더 많은 제휴 항공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에게 항공, 에어 뉴질랜드, 제트블루, 터키 항공 등. 포인트를 항공사 상용고객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3포인트당 1마일리지로 전환됩니다. 또한, 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전환할 때 60,000포인트당 15,000포인트를 보너스로 추가하여 원하는 항공사 프로그램에 총 25,000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항공사 파트너 세부정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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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는 것으로, 기존/신규 체이스, JP모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가 포함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할 때마다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참여 호텔에서 사용하시면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됩니다.

또한, 참여 호텔 및 다양한 여행 파트너를 통해 행사 또는 회의를 준비할 때에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호텔 투숙, 항공사 프로그램, 크루즈 예약, 여행 서비스 등 전체 적립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적립 방법 코너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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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호텔 브랜드의 리워딩 이벤트를 통해 회의 및 이벤트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을 위해 계약서 및 호텔과 주고 받는 연락에 반드시 멤버십 번호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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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티 프로그램 – Marriott Bonvoy로 새롭게 브랜딩하는 과정에서 명칭만 변경되었으며, 프로그램 내용과 운영 방침은 종전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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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한 포인트를 유지하려면 Marriott Bonvoy에서 활동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연속 24개월 동안 활동을 하지 않으면 이전까지 적립된 포인트가 모두 소멸합니다. 24개월에 최소 1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포인트를 사용하여 활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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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iott.co.kr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에서 예약 검색 시, 참여하는 호텔의 도시, 주, 시/도, 국가를 입력하여 무료 숙박에 필요한 포인트를 알아보세요.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고 포인트 사용 옵션을 선택하세요. 해당 호텔 카테고리 및 투숙 일수에 따라 필요한 포인트 수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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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예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호텔 검색 양식에서 ‘포인트 사용’을 선택하세요.
  • 1박에 필요한 포인트 수와 함께 호텔 목록이 표시됩니다.
  • 호텔을 선택한 후 객실을 선택하세요. 계정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세요.
  • 다음, ‘세부사항 검토’에서 예약에 대한 결제 방법이 표시되고 포인트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 해당 숙박 예약에 필요한 포인트가 충분하지 않으면 포인트를 더 구매하거나 자격이 되는 경우 ‘포인트 사전 이용’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 숙박 어워드 전자 상품권이 있는 경우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호텔 체크인 시 확인서를 제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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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숙박 어워드는 쿠폰으로 발송되며 계정의 활동 내역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약 시 포인트를 사용하는 대신 이 보너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 호텔 검색 양식에서 포인트 사용을 선택합니다.
  • 호텔 목록이 표시되면 호텔을 고른 후 스탠다드룸을 선택합니다.
  • 예약 세부정보에 무료 숙박 어워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사항이 표시됩니다.
  • 여러 개의 쿠폰 중 일부만 사용하시려면, 사용하지 않는 쿠폰은 선택 해제하세요. 쿠폰이 적용되지 않은 숙박일은 지불해야 하는 포인트 잔액이 표시됩니다.

참고: 무료 숙박 어워드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한 번에 하나의 객실만 예약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쿠폰을 사용하기 전에 메리어트로 전화 연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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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참여 호텔에는 1박당 필요한 포인트를 반영한 카테고리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높을수록 투숙에 필요한 포인트가 높아집니다. 호텔 카테고리 및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인트 사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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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호텔에서는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도 객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예약 시 \"포인트 사용\"을 선택해야 합니다. 객실은 예약되지만 무료 숙박 어워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신 객실 예약에 대한 확인 이메일만 발송됩니다.

예약 시점부터 늦어도 도착 14일 전까지 포인트를 구매하거나(계정당 연간 구매 가능 포인트 최대 50,000포인트), 다른 투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여 부족한 차액을 충당해야 합니다. 투숙일부터 14일 이내에 여전히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는 무료 숙박 어워드가 취소됩니다.

투숙에 사용할 포인트가 충분히 준비되면 온라인으로 무료 숙박 어워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예약 내역에서 링크를 사용하여 무료 숙박 어워드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포인트가 투숙에 사용된 후에는 예약 정보 확인서와 함께 무료 숙박 어워드 주문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호텔에는 회원님의 무료 숙박 어워드로 예약이 접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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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를 사용해 타인의 객실을 예약하려면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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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입니다.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앱 스토어&아이튠즈부터 스타벅스까지,

자주 이용하는 매장의 상품과 기프트 카드, 항공 여행, 공항 교통편, 크루즈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자선단체에 기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를 사용해 회원 전용 Marriott Bonvoy 모먼츠에서 제공되는 소중한 경험과 이벤트를 이용하시거나 비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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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iott Bonvoy 모먼츠 프로그램은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온라인 비딩을 통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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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회원은 여행 패키지를 이용해 멋진 휴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적립한 포인트를 항공사 마일리지와 메리어트 호텔 1주일 숙박권으로 교환하세요. 여행 패키지 세부정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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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달러로 1,000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본인이 직접 구매한 것이든 증여된 것이든 유효 회원 계정에 1년에 최대 50,000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해 예약 시 포인트를 구매하는 방법: 호텔 검색 양식에서 “포인트 사용”을 선택하세요.

  • 호텔 목록이 표시되면 호텔을 고른 후 객실을 선택합니다.
  • 그러면 “예약 세부정보”에 포인트 구매 옵션이 표시됩니다.
  • 구매하시는 포인트 금액은 예약 시 사용하신 신용카드로 청구됩니다.

포인트로 예약하지 않고 포인트를 구매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영어)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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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에는 —메리어트 기프트 카드와 상품 및 매장 기프트 카드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메리어트 기프트 카드는 기프트 카드 사용이 허용된 특정 호텔에서 투숙, 골프, 스파 또는 회의 비용에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Marriott Bonvoy에 가입한 파트너사에서 제공하는 상품과 매장 기프트 카드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혜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arriott Bonvoy 포인트 사용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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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의 “프로모션” 메뉴에 있는 모든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등록하려면 해당 프로모션 옆에 있는 등록 버튼을 누르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은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모션에 등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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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모션” 메뉴에서 신청하신 전체 프로모션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투숙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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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iott Bonvoy 멤버십으로 예약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모바일 앱, www.Marriott.com 에서 여행 목적지와 날짜, 여행 요구 사항을 검색하거나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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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요금으로 예약하시려면 Marriott Bonvoy 정회원이어야 합니다. 회원이 아닌 고객은 www.Marriott.com이나 예약 시 무료로 Marriott Bonvoy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Marriott Bonvoy 회원 전용 요금으로 예약하려면 메리어트 웹사이트, Marriott Bonvoy 모바일 앱 또는 회원 지원팀 전화 등의 메리어트 채널을 통해 예약해야 합니다. 회원 요금은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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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www.Marriott.com 및 Marriott Bonvoy 모바일 앱에서 6,700개 참여 호텔의 정규 유료 객실과 및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객실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직접 예약 시 회원 전용 요금 및 무료 인터넷 접속도 제공됩니다. 호텔 웹사이트에서 해당 호텔에서 어떤 상품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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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제한일은 연중 성수기를 비롯해 포인트를 사용하여 무료 숙박 어워드 투숙을 이용할 수 없는 날짜입니다. “이용제한일 없음” 정책에 따라 호텔은 포인트로 이용 가능한 스탠다드 객실을 매일 일정량 확보해두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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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참여 호텔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리워드 사용 투숙을 하면 엘리트 멤버십 등급 또는 라이프타임 엘리트 멤버십 등급 획득에 적용할 수 있는 엘리트 숙박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이는 회원 본인이 결제하고 투숙하는 객실에만 적용되며, 추가 객실에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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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이나 www.Marriott.com에 로그인한 후 예약을 선택하여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목록에 없거나 변경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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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숙 내역이 계정에 반영되려면 체크아웃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10일이 경과한 후에도 투숙이 계정에 반영되지 않은 경우 투숙 누락 신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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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과 캐나다 내 호텔 투숙의 경우 지난 투숙에 대한 청구서는 체크아웃 후 48~72시간 이내에 회원의 온라인 계정에 표시됩니다(가능한 경우). 계정에 로그인한 후 내 계정의 “계정 활동”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가 표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호텔로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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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투숙 내역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다면 투숙 누락 신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숙 내역이 계정에 반영되려면 체크아웃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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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하고 요청하세요. 여기를 누르고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세요. 그 외 궁금하신 점은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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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어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든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미국/캐나다에서는 회원 지원팀 수신자 부담 800-627-7468번으로 전화하시거나, 전 세계 지원팀 중 가장 가까운 회원 지원팀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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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하기" 양식을 사용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주제는 “Marriott.co.kr 지원 요청”을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