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예약 지원
• 로열티 프로그램
• 기술 정보
• 요금
• 호텔
• 채용 및 기업 정보
• 로열티 앱
영업 중
Marriott Bonvoy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2019년 2월 이전에는 다음 세 가지 이름으로 운영되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영업 중
131개 국가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 브랜드 산하 7,000개 이상의 참여 호텔에서 로열티 프로그램 멤버십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자세히 알아보기
영업 중
Marriott Bonvoy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2019년 2월 이전에는 다음 세 가지 이름으로 운영되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영업 중
멤버십은 무료입니다. 늘 변함 없습니다. 온라인 등록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해 간편하게 ">온라인 등록하세요. 빠르고 손쉽게 온라인 로그인 정보를 지정한 후에는 온라인으로 계정 정보를 관리하고 포인트 잔액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기존 프로그램을 이용해오신 회원께서는 별도의 조치 없이 기존 회원번호와 비밀번호로 Marriott Bonvoy의 혜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개 이상의 계정(예: SPG 계정과 메리어트 리워즈 계정)을 통합하지 않고 보유하고 있다면 포인트와 숙박일을 단일 계정으로 이전하도록 요청하셔야 합니다.
영업 중
우선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계정 소개 페이지를 선택하고 ‘프로필’로 이동하세요. 신용카드, 수건 개수, 베개, 객실 타입 등 선호 사항을 입력하거나 업데이트하세요.
영업 중
미국/캐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체이스
글로벌:
영업 중
이미 Marriott Bonvoy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셨다면, ‘내 계정’ 탭에서 가상 멤버십 카드에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계정에 로그인하고 페이지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내 계정”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계정 개요” 탭과 “프로필” 탭을 차례로 선택하세요. 개인 정보 섹션에서 멤버십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소중한 포인트 유지를 위해, 이름 변경 시에는 이를 입증하는 증빙 서류, 서명, 날짜, 멤버십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원 지원 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Marriott Bonvoy™에 가입할 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중 적립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즐겨 찾는 항공사를 선택하고 상용 고객 프로그램 번호를 제시하세요.
선호하는 적립 방식을 지정하지 않으면 포인트 적립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내 계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온라인 프로필을 업데이트하거나 호텔 투숙 전 회원 지원팀에 연락하여 담당자에게 포인트 적립 또는 마일리지 적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약 시 또는 호텔에서 체크인 시 반드시 멤버십 번호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회원은 정기적으로 계정을 확인하여 투숙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영업 중
포인트를 양도하는 계정과 양도받는 계정이 모두 유효하고, 가입 후 최소 30일 이내에 정규 활동이 있거나, 정규 활동이 없이 최소 90일이 지났을 경우, 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양도하는 멤버가 고객 지원 센터에 연락하여 포인트를 양도받는 멤버의 멤버십 번호를 안내해야 합니다. 포인트는 한 번에 최소 1,000포인트 이상 양도할 수 있고, 연간 최대 100,000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양도받는 멤버는 연간 최대 500,000포인트까지 양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Marriott Bonvoy 프로그램을 통해 연 50박 정규 숙박 및 연 75박 정규 숙박을 하신 회원께 제공되는 시 다섯 가지 옵션 중 하나입니다.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스탠다드 스위트 또는 일부 프리미엄 객실로 1박 업그레이드해드리는 서비스로, 사전 승인이 필요하며 호텔의 객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사용하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수는 전체 투숙 기간과 일치해야 하며, 투숙 기간 일부분에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예: 5박 숙박 중 첫 2박).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를 요청하시면 도착 5일 전부터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현지 시간으로 도착 하루 전 오후 2시까지 매일 확인합니다.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계정으로 다시 반환됩니다.
영업 중
예.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적립된 해의 다음 해 12월 31일에 만료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10월 1일에 정규 숙박 50박을 채우고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을 획득한 후 엘리트 초이스 혜택으로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를 선택하면 2020년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물론입니다. 메리어트를 계속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의 뜻으로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을 제공해드립니다.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은 세 가지로 나뉘며 숙박일 및 유지 기간 기준이 각기 다릅니다. 무엇보다도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은 한 번 받으신 후에는 아래 등급으로 내려가지 않으며 포인트에 만료 기한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체 세부 사항을 참조하세요.
영업 중
과거 투숙 내역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다면 투숙 누락 신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숙 내역이 계정에 반영되려면 체크아웃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회원이시면 Marriott.co.kr이나 Marriott Bonvoy 모바일 앱에서 편리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회원 지원팀으로 연락해 주세요.
영업 중
회원 요금을 사용하시려면 활성화된 Marriott Bonvoy 계정이 유효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Marriott.co.kr 및 Marriott Bonvoy 모바일 앱에서 회원 요금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세요.
회원이 아니신가요? 온라인으로 예약하시면 회원 가입 즉시, 회원 요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지금 가입하세요. 언제나 무료입니다. 자세히 보기.
영업 중
그렇습니다! 7,000개 이상의 참여 호텔에서 결제 또는 포인트 사용 투숙을 검색, 예약하시려면 Marriott Bonvoy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앱, Marriott.co.kr 또는 메리어트를 통해 직접 예약하시면 회원 요금 및 무료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웹사이트에서 어떤 상품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예. 참여 호텔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리워드 사용 투숙을 하면 엘리트 멤버십 등급 또는 라이프타임 엘리트 멤버십 등급 획득에 적용할 수 있는 엘리트 숙박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이는 회원 본인이 결제하고 투숙하는 객실에만 적용되며, 추가 객실에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영업 중
모바일 앱이나 www.Marriott.com에 로그인한 후 예약을 선택하여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목록에 없거나 변경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투숙 내역이 계정에 반영되려면 체크아웃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10일이 경과한 후에도 투숙이 계정에 반영되지 않은 경우 투숙 누락 신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미국과 캐나다 내 호텔 투숙의 경우 지난 투숙에 대한 청구서는 체크아웃 후 48~72시간 이내에 회원의 온라인 계정에 표시됩니다(가능한 경우). 계정에 로그인한 후 내 계정의 “계정 활동”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가 표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호텔로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메리어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든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미국/캐나다에서는 회원 지원팀 수신자 부담 800-627-7468번으로 전화하시거나, 전 세계 지원팀 중 가장 가까운 회원 지원팀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문의하기" 양식을 사용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주제는 “Marriott.co.kr 지원 요청”을 선택해 주세요.
영업 중
적립 대상 외: 세금, 봉사료, 팁, 제3자 서비스(주차 요금, 비즈니스 센터, 수상 스포츠 대여 등)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특정 객실 요금에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단체 청구로 처리된 단체 또는 컨벤션 예약, 항공사 직원 객실 요금, 여행사 투어 또는 패키지 상품, 여행 도매업체 요금, 제3자 업체(Priceline.com, Expedia.com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통한 예약 요금이 포함됩니다.
적립 대상: 정규 객실 요금, 대부분의 식음료,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는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회원이 직접 예약한 대부분의 객실 요금은 포인트 적립 대상이며, 표준 요금, 기업, 정부, 할인 요금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적용 대상 규정 전문은 이용 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직접적인 등급 일치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으나(예: 어떤 호텔 기업의 등급을 Marriott Bonvoy 엘리트 등급으로 적용), 유나이티드 및 허츠
와 Marriott Bonvoy 파트너십을 통해 Marriott Bonvoy 엘리트 등급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울러, 기존 Marriott Bonvoy 실버 엘리트 및 골드 엘리트 회원은 1년간 업그레이드 등급을 받을 수 있는 ‘등급 챌린지’ 두 가지 중 하나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예. 회원이 객실 중 한 곳에 투숙하고, 각 객실에 회원의 멤버십 번호가 등록되어 있으며, 각 객실 요금을 지불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최대 3개의 객실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투숙하지 않은 2개 객실은 회원이 투숙한 객실과 1박 이상 투숙 일자가 같아야 합니다. 엘리트 숙박 크레딧은 회원이 직접 투숙한 객실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영업 중
(1) 회원이 각 객실의 요금을 지불하고 체크아웃 시 모든 비용을 정산한 경우, 그리고 (2) 회원이 객실 중 한 곳에서 투숙하고, (3) 회원이 투숙하지 않은 2개 객실이 회원이 투숙한 객실과 1박 이상 투숙 일자가 같은 경우, 최대 3개 객실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영업 중
아니요. Marriott Bonvoy 이용약관에 따르면 호텔에 본인이 직접 투숙해야만 포인트 또는 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딩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또는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적립하는 경우만 예외로 간주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리워딩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아니요. Marriott Bonvoy에 가입하실 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중 적립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시려면 항공사를 선택하고 상용 고객 프로그램 번호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내 계정’ 페이지의 온라인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시면 언제나 포인트 적립과 마일리지 적립을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투숙 전에 회원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영업 중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는 것으로, 기존/신규 체이스, JP모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가 포함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할 때마다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참여 호텔에서 사용하시면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됩니다.
또한, 참여 호텔 및 다양한 여행 파트너를 통해 행사 또는 회의를 준비할 때에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호텔 투숙, 항공사 프로그램, 크루즈 예약, 여행 서비스 등 전체 적립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적립 방법 코너를 참조하세요.
영업 중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호텔 브랜드의 리워딩 이벤트를 통해 회의 및 이벤트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을 위해 계약서 및 호텔과 주고 받는 연락에 반드시 멤버십 번호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영업 중
로열티 프로그램 – Marriott Bonvoy로 새롭게 브랜딩하는 과정에서 명칭만 변경되었으며, 프로그램 내용과 운영 방침은 종전과 동일합니다.
영업 중
계정의 “프로모션” 메뉴에 있는 모든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등록하려면 해당 프로모션 옆에 있는 등록 버튼을 누르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은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모션에 등록해야 합니다.
영업 중
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모션” 메뉴에서 신청하신 전체 프로모션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네, 포인트로 5박을 연속 숙박하실 때마다 최저 포인트 적용일 1박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참고: 무료 숙박 혜택이 2박 이상 포함되는 예약(10박, 15박, 20박)의 경우, 전체 투숙 기간을 고려하여 무료 숙박일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포인트로 10박을 예약하시는 경우, 어떤 날이든 관계없이 전체 10박 중 가장 낮은 포인트 적용일 2박이 무료 숙박일로 지정됩니다.
영업 중
현금 + 포인트 예약은 현금과 포인트를 결합하여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옵션이며, 해당 요금제가 오픈되어 있는 경우에만 이용가능합니다.
모든 회원은 55달러 + 3,500 포인트 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현금 + 포인트 차트를 확인해보세요.
영업 중
투숙일 최대 50주 이전부터 포인트 예약이 가능합니다.
영업 중
예약에 필요한 포인트를 확인하시려면, Marriott.co.kr 또는 Marriott Bonvoy 앱에서 호텔을 검색하고 ‘포인트 사용’ 옵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을 검색하고 ‘요금 보기’를 선택하면 이용 가능한 선택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포인트세이버로 예약하면 세계의 인기 있는 여행지를 최대 20%까지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세이버 요금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예약이 가능합니다.
영업 중
1년 동안 정규 숙박 50박을 하신 회원은 매년 다음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5박, 실버 엘리트 등급 선물 제공, 선호 매트리스 40% 할인, 엘리트 숙박 5박 크레딧, 자선단체에 100달러 기부 1년 동안 정규 숙박 75박을 하신 회원은 다음 중 한 가지 추가 선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5박, 골드 엘리트 등급 선물 제공, 선호 매트리스 40% 할인, 엘리트 숙박 5박 크레딧, 자선단체에 100달러 기부 또는 1박 무료 숙박 상품권.
자세한 내용은 Marriott Bonvoy 이용약관 전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예. 12.5달러로 1,000포인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구매했거나 선물 받는 경우를 포함해 활성화된 회원 계정에 대해 연간 최대 50,000포인트를 구매 또는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투숙 예약시 포인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투숙을 예약하지 않고도 포인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영업 중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스탠다드 스위트 또는 일부 프리미엄 객실로 1박 업그레이드해드리는 서비스로, 사전 승인이 필요하며 호텔의 객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사용하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수는 전체 투숙 기간과 일치해야 하며, 투숙 기간 일부분에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예: 5박 숙박 중 첫 2박). 해당 투숙의 나머지 숙박일은 현금으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언제든지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사용을 요청하면 도착 5일 전부터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시작하여 현지 시간으로 도착 하루 전 오후 2시까지 매일 확인합니다.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가 확정되면 확정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계정으로 다시 반환됩니다.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는 모든 참여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Marriott Bonvoy 이용약관 전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예약 확정 후, 예약 확인 페이지 또는 예약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사용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업그레이드 요청 시작 링크를 클릭하세요.
영업 중
적립한 포인트를 유지하려면 Marriott Bonvoy에서 활동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연속 24개월 동안 활동을 하지 않으면 이전까지 적립된 포인트가 모두 소멸합니다. 24개월에 최소 1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포인트를 사용하여 활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영업 중
Marriott.co.kr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에서 예약 검색 시, 참여하는 호텔의 도시, 주, 시/도, 국가를 입력하여 무료 숙박에 필요한 포인트를 알아보세요.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고 포인트 사용 옵션을 선택하세요. 해당 호텔 카테고리 및 투숙 일수에 따라 필요한 포인트 수가 결정됩니다.
영업 중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호텔 체크인 시 확인서를 제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업 중
무료 숙박 어워드는 쿠폰으로 발송되며 Marriott.co.kr 계정 페이지의 활동 내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예약 시 포인트 대신 이 어워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참고:
자세한 정보는 무료 숙박 어워드 사용하기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중
포인트를 사용해 타인의 객실을 예약하려면 회원 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영업 중
물론입니다.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앱 스토어&아이튠즈부터 스타벅스까지,
자주 이용하는 매장의 상품과 기프트 카드, 항공 여행, 공항 교통편, 크루즈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자선단체에 기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를 사용해 회원 전용 Marriott Bonvoy 모먼츠에서 제공되는 소중한 경험과 이벤트를 이용하시거나 비딩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중
Marriott Bonvoy 모먼츠 프로그램은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온라인 비딩을 통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영업 중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로는 메리어트 기프트 카드와, Marriott Bonvoy에 가입한 파트너사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매장 기프트 카드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메리어트 기프트 카드는 기프트 카드 사용이 허용된 특정 호텔에서 투숙, 골프, 스파 또는 모임 비용에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