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도어록 서비스 이용약관

1. 디지털 키를 받으면 전산 등록된 신용카드로 첫 날 요금이 청구됩니다.

2.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처리

a. 체크인을 하면 카드 발급사(은행)는 신용카드 혹은 직불카드로 객실 요금과 세금, 리조트 요금 및 전체 투숙 기간에 발생한 기타 부대시설 이용료(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음)를 가승인합니다.

b. 퇴실 이후, 영업일 기준 최대 5일까지 카드 발급사(은행)로부터 가승인이 계속 유지됩니다.

c. 고객은 당사의 신용카드 혹은 직불카드의 가승인처리를 허용하여 모든 청구 금액을 보증합니다. 퇴실 후 요금이 정산되지 않은 경우, 당사는 고객의 신용카드 혹은 직불카드로 청구하거나 고객이 지불한 보증금을 정산에 포함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3. 객실 타입과 위치에 대한 고객의 특정 요청사항을 맞추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지만, 체크인 전까지는 객실이 배정되지 않으므로 요청사항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특정 요청사항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숙박일별 리조트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객실당 2명 이상 투숙 시, 1박당 인당 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6. 개별 청구 또는 마스터 계정 설정과 관계없이 고객은 투숙한 객실로 청구되는 모든 요금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고객 또는 고객의 손님이나 고객이 초대한 분으로 인해 객실이 손상된 경우, 고객은 그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7. 이용하신 객실에 흡연을 한 증거가 있을 경우, 고객의 계정으로 딥클리닝 비용을 부과합니다.

8. 퇴실일 조정이 필요하신 경우, 프런트 데스크를 통해 객실 상황을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요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 성함이나 요금 및 투숙 기간이 잘못 기재된 경우, 반드시 프런트 데스크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9. 고객이 직접 프런트 데스크에 별도 통보하지 않는 한, 고객이 머무는 객실에 계신 모든 손님은 호텔 또는 호텔 내 부대시설 어느 곳에서든 고객의 객실로 요금을 청구할 권한이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10. 고객께서는 이메일 주소를 제공함으로써 메리어트와 메리어트 관련 또는 제휴 호텔로부터 홍보 이메일을 수신하는 데 동의합니다. 메리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arriott.com/ko/privacy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고객이 비콘 기술 사용에 대해 동의하고 등록을 마치면 특별 프로모션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휴대폰 또는 기기에 장착된 블루투스나 자사가 구현한 기술이 결합된 유사 기능 활용을 통해 당사의 비콘 기술이 참여 호텔 내에서의 고객 위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앱에서 최초 로그인 또는 이후 로그인 시에 위치 정보를 당사와 공유하는 데 동의하여 특별 프로모션 정보를 받고 모바일 기기에서 위치 추적 기능을 활성화한 경우에만 고객 정보가 수집됩니다. 메리어트 특별 프로모션 수신에 동의하고 위치 정보 수집에 동의하면, 로그오프가 되기 전까지는 메리어트 앱이 위치 정보를 계속 수집합니다(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동안에도 위치 정보가 수집됨). 또는 휴대폰이나 기타 기기의 설정을 이용하여 모바일 장치의 해당 지리위치, GPS, 블루투스 그 외 메리어트 앱에 있는 유사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정보 수집이 되지 않습니다.

12.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의 범위 내에서, 메리어트와 메리어트 그룹 소속 기업 및 연계된 제3자는 디지털 키 사용 또는 사용 불능과 관련하여 사용자가 입은 모든 직접적, 간접적 또는 결과적 손실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소득 또는 수익 손실, 비즈니스 손실, 이익 또는 계약의 손실, 예상 절감액 손실, 데이터 손실, 영업권의 손실, 기타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손상 또는 손해의 가능성이 예견 가능했던 경우에도 불법 행위(과실 포함), 계약 위반, 기타에 의한 것인지에 관계없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현지 법률에 따라 당사는 고객에게 투숙객 등록 카드 수기 서명과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의 차량이 호텔 건물 내에 주차되어 있다면 차량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4. 보안을 위한 지침

a 귀중품은 안전 금고에 보관하세요.

b. 객실문 잠금장치와 도어가드를 확인하세요.

c. 도어 미러를 이용해 모든 방문객을 식별하세요.

d. 디지털 객실 키가 들어 있는 개인 전자기기와 키카드를 항상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e. 객실 내 모든 창문과 문이 잘 잠겼는지 확인하세요.

 

제3자 투숙객을 위한 디지털 도어록 서비스 이용약관


1) 등록된 투숙객의 초대인인 고객님이 디지털 키를 수령할 경우, 키 수령 또는 사용했다는 이유로 고객님과 호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소유주 또는 해당 협력사 간에 계약 또는 기타 관계가 형성되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2) 고객님이 디지털 키를 수령할 경우, 등록된 투숙객이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면, 고객님은 객실을 수정 또는 변경이나 투숙 기간 변경, 퇴실 날짜 변경 혹은 투숙으로 포인트나 리워드를 획득하거나 기타 방식으로 예약을 변경할 권한이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3) 등록된 투숙객이 프런트 데스크에 별도로 통보했을 경우를 제외하면, 호텔 또는 호텔 구내 어디에서든 객실로 청구하는 모든 요금은 등록된 투숙객이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고객님이 발생시킨 이러한 모든 요금은 객실로 직접 청구되며, 등록된 투숙객의 책임이 됩니다.

4) 요금은 등록된 투숙객에게 직접 청구되며, 호텔 객실 또는 호텔 구내에서 고객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할 경우, 등록된 투숙객이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이용하신 객실에 흡연을 한 증거가 있을 경우에 발생되는 정밀 청소 비용도 이와 같은 내용에 포함됩니다. 등록된 투숙객은 고객님에 의해 호텔에서 발생한 모든 위법 행위에 대해 추가로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호텔은 최선의 이익이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고객님의 행위에 대해 호텔 구내에서 퇴거 등의 직접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에 동의합니다.

5) 디지털 키를 수령함으로써 고객님은 어떻게든 발생하고 원인이 불법 행위(과실 포함)나 계약 위반 등이든 예측 가능하든 예측할 수 없든 소득 또는 수익 손실, 사업 손실, 이익 또는 계약 손실, 예상 저축액 손실, 데이터 손실, 영업권 손실, 기타 모든 종류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 포함(이에 국한되지 않음) 본인 또는 기타 타인의 디지털 키 사용 내지 사용 불능과 관련해 고객님 또는 그 어떤 모든 기타 디지털 키 사용자가 발생시킨 직접적 또는 결과적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으로부터 법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메리어트 그룹 회사의 다른 구성원, 호텔 소유주 포함 당사와 연결된 타사를 명시적으로 배제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6) 디지털 키를 받음으로써 고객님은 본인 또는 등록된 투숙객에게 호텔이 신분증 및 차량 정보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투숙을 목적으로 호텔로 가져오는 모든 차량은 등록된 투숙객의 예약에 따른 차량으로 간주되며 해당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7)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함으로써 메리어트와 메리어트 관련 또는 협력 호텔의 프로모션 이메일을 수신하는 데 동의합니다. 메리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arriott.com/ko/privacy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