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즈 이용약관

호텔 리워즈 

  1. 참여하는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 또는 리츠칼튼 호텔에 투숙 시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예약 시 리워즈 이용 예약임을 명시해 주십시오. 해당 고객에게 이메일 확약서가 발송되며, 호텔 체크인 시 e-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e-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온라인, 전화 603 2688 8080번 또는 해외 예약 전화번호 중 하나를 통해 예약하거나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리워드 사용 투숙의 대상은 참여하는 메리어트 호텔 또는 리츠칼튼 호텔의 싱글 또는 더블 스탠더드 객실이며 호텔 객실 요금과 객실 세금/봉사료, 추가 인원 요금(있을 경우)이 포함됩니다. 리조트 요금 및 리츠칼튼 클럽 레벨 요금을 비롯한 그 밖의 모든 호텔 비용은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이 부담하며 투숙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리워즈 사용 투숙을 위해 차감되는 포인트 수는 투숙 기간, 객실 위치/객실 비품, 호텔 범주, 계절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사는 언제든 예고 없이 참여 호텔의 범주/등급을 변경할 권한이 있습니다. 리워즈 포인트를 이용한 숙박은 엘리트 숙박 크레딧에 적용되지만, 보너스 또는 프로모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e-상품권을 주문할 때 리워즈 사용 투숙 확약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이 번호는 예약이 확약된 상태에서 호텔에 도착할 수 있도록 예약 시점에 제공됩니다.

  4. 편의성과 융통성을 높이기 위해, 계정에 충분한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는 회원은 호텔의 객실 상황에 따라 현재 예약 연장 및/또는 당일 투숙의 체크인 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 특전은 미국(하와이 제외) 및 캐나다 지역의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에 한하여 호텔 보너스 요금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과 리츠칼튼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5.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하려면 예약 시 해당 호텔 또는 예약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리워즈 사용 예약 시 충분한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는 회원의 경우 e-상품권이 자동으로 주문됩니다.

  6. 포인트 잔고가 부족한 상태에서 리워즈 사용을 원하는 회원은 리워즈 사용을 선택한 다음 (1) 구입하거나 선물로 받은 포인트 합계가 연간 5만 포인트 이하인 경우 포인트를 구입하여 리워즈를 사용하거나 (2) 도착 14일 전까지 리워즈 사용 금액 결제에 필요한 만큼의 포인트를 적립하면 됩니다. 포인트를 구입할 수 없는 상황이거나 도착 14일 전까지 포인트로 결제하려는 리워즈 사용 금액에 해당하는 충분한 포인트를 적립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 회원의 리워즈 사용은 취소됩니다. 예고 없이 호텔에 또는 리워드 프로그램에 필요한 리워즈 사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호텔 또는 603 2688 8080번(수신자 부담) 또는 해외 예약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본인의 등급에 맞는 최적가로 다시 예약해야 합니다.

  7. 종이 형태의 e-상품권은 리워즈 프로그램에서만 발행되며 전화, 팩스 또는 서면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서면 e-상품권에는 미화 10달러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e-상품권에 대한 모든 서면 요청에는 해당 회원의 서명, 전화번호, 날짜, 회원 번호를 기입해야 합니다.

  8. 현금 또는 기타 보수를 받고 교환하거나 판매한 e-상품권은 효력을 상실하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 e-상품권은 현금으로 대체하거나 교환할 수 없습니다. e-상품권은 e-상품권에 기재된 개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단, 발행 시 요청할 경우 제3자에게 발행할 수 있습니다. e-상품권은 분실, 도난 또는 기타 파손 시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9. e-상품권은 e-상품권에 기재된 대로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연속 숙박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 객실은 브랜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e-상품권의 일수 미만으로 투숙할 경우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으나, 해당 회원이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 조기 체크아웃 사실을 미리 알려야 포인트 크레딧이 해당 회원의 계정으로 반환됩니다. 투숙 기간 동안 요금을 두 차례 이상 변경하여 리워즈를 사용하려는 회원은 메리어트 리워즈 고객센터(603 2688 8080번), 리츠칼튼 리워즈 고객센터(603 2688 8071번)에 전화하여 크레딧 적립에 대한 지원을 요청해야 합니다.

  10.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리조트에서 지분 소유자 자격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리조트 투숙을 위한 e-상품권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1. e-상품권은 프로그램 규칙에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객실 요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상품권은 개인 여행 시에만 유효하며 단체 여행, 패키지 여행, 컨벤션 또는 기타 스페셜 요금/패키지 프로그램, 식음료 크레딧, 임시비 또는 봉사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 미국 외 지역에서의 리워즈 사용은 해당 정부의 승인, 규제, 세금 및/또는 봉사료 규정의 적용을 모두 받습니다. 미연방 검사료 또는 기타 수수료, 추가 요금 또는 외국 정부가 해외 여행에 부과하는 세금 또는 기타 비용은 리워즈의 대상이 아닙니다.

  13. 현재 "이용제한일(Blackout date) 없음" 방침에 동참하지 않거나 전적으로 실시하지 않는 호텔은 다음과 같습니다.
    • Boscolo Hotels, 오토그래프 컬렉션
    • 캐멀백 인, JW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스코츠데일, 애리조나
    •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 전 지점
    • 로마 메리어트 그랜드 호텔 플로라, 로마, 이탈리아
    • 와이콜로아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 와일레아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하와이
 

e-상품권 

  1. 리워즈 프로그램에서는 "문서 형식이 아닌" 리워드 이용 인증서, 즉 "e-상품권"을 제공합니다. e-상품권을 사용하면 투숙 24시간 전까지 리워드를 이용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e-상품권은 자동으로 투숙 호텔에 발송되므로 문서 형식의 리워즈 이용 주문서를 호텔에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참여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 및 리츠칼튼 호텔에서 e-상품권으로 호텔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현금 + 포인트 리워즈 및 PointSaver 리워즈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e-상품권은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이 호텔에 투숙할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리워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호텔에서 당일 포인트를 사용하여 투숙하도록 협의할 수 있습니다. 당일 여행의 경우 e-상품권을 주문하려면 메리어트 리워즈 고객센터(603 2688 8080번) 및 리츠칼튼 리워즈 고객센터(603 2688 8071번)에 문의해 주십시오.

 
본 이용약관은 당사 웹사이트(www.moments.marriottrewards.com),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관련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웹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본 이용약관,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읽고 이에 동의합니다.

추가 이용약관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일부 체험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와 같은 기타 이용약관을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1.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메리어트 리워즈 또는 리츠칼트 리워즈 회원(‘회원’)이어야합니다.

  2.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 프로그램의 내용을 변조, 남용하거나 해당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참가자를 실격 처리할 권리가 있습니다.

  3. 메리어트에서 제공하는 체험은 매우 한정된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에 한해 ‘선착순’으로만 제공됩니다. 대체 및 연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제한사항과 기타 특정 이용약관을 포함해 각 체험에 대한 세부정보는 체험 세부정보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5. 미국 이외 지역(퀘벡 제외)에 거주하는 회원은 주문 처리 관련 현지법과 세금 제약으로 인해 일부 체험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같은 체험에는 회원이 행사장에서 수령하는 '윌콜(will call)' 자산이 포함되어 있거나, 포인트를 사용한 구매 완료에 관해 이메일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산은 미국 이외 지역으로 우편 발송되지 않습니다. 미국 이외 지역에 거주하는 회원은 체험을 구입할 수 없으며, 체험 세부정보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6.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 프로그램은 현재 퀘벡 주민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7. 메리어트 체험을 이용하시는 경우,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포인트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완료하려면, (i) 계정에 리워즈 포인트가 충분히 있어야 합니다. (ii) 만약 구매 완료에 필요한 포인트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는 구매를 완료하기 위해 1년에 최대 50,000 포인트까지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여기). 계정에 포인트가 등록되기까지 최대 48시간 소요될 수 있으며, 그 기간 이후에는 체험을 보유하거나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8. 모든 메리어트 체험 마켓플레이스 구매는 최종입니다. 구매한 후에는 환불이나 변경이 불가합니다.

  9. 각 경매 당첨자는 경매 마감 시간 이전에 접수된 가장 높은 자격을 갖춘 입찰가를 기준으로 메리어트 또는 메리어트의 지정인의 단독 재량으로 결정됩니다.

  10. 경매에 당첨되신 경우,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또는 리츠 칼튼 리워즈 포인트가 계정에서 자동으로 차감되며 이메일로 낙찰 통보를 발송해드립니다.

  11. 주문이 완료되고 확인 이메일을 수신하기 전까지 체험은 구매하거나 획득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2. 메리어트는 경매 항목의 입찰 개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오타를 수정할 권리가 있으며, 사전 통보없이 언제든지 각 체험과 체험에 관한 설명을 변경, 수정 또는 개선할 수 있습니다.

  13. 메리어트와 그 계열사는 네트워크 서버 또는 기타 연결 상태가 정지, 중단 또는 이용 불가능한 경우와 인적, 기계적 또는 전자적으로 발생한 잘못된 소통, 컴퓨터 또는 기술적 문제 또는 부정확한 입찰 정보에 대해 책임 지지 않습니다.

  14. 구매하거나 입찰에 당첨된 후에는 메리어트 체험 마켓플레이스 구매 내역은 재판매 또는 경매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모든 활동 시 구매가 무효화되며, 회원은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15.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체험이 이용 불가능한 경우, 메리어트 리워즈는 유사한 아이템을 제공하거나 회원이 구매 시 사용한 포인트를 환불할 권리가 있습니다.

  16.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체험은 해당 체험 세부정보 페이지에 명시된 이용 제한일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17. 모든 체험은 유효기간이 있으며, 어떠한 이유로든 연장되지 않습니다. 특정 체험의 유효기간은 체험 세부정보 페이지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18. 윌콜(Will call) 자산이 포함되지 않은 아이템은 증여할 수 있지만, 현장에서 수령할 '윌콜' 자산이 포함된 아이템은 메리어트의 사전 검증 없이 타인에게 증여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전화(1-844-892-0634) 또는 이메일(marriottrewardsmoments@maritz.com)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3사 협력업체에서 체험 서비스를 담당하는 경우, 양도와 관련된 문의는 해당 업체에 직접 연락하거나 해당사의 양도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19. 메리어트 체험을 구매하거나 경매에 당첨되기 위해 포인트를 사용함으로써 해당 체험과 관련된 모든 규정과 이용 약관을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20. 각 체험에는 체험 세부정보 페이지에 명시된 파트너사의 이용약관을 포함해 추가 이용약관이 적용될수 있습니다.

  21. 메리어트 리워즈는 주문이 제출되고 인정된 후에도 수량을 한정할 권리가 있으며, 주문이 제출되고 인정된 후에도 체험 또는 프로모션을 사전 통보없이 언제든지 수정, 정지 또는 종료할 권리가 있습니다.

  22. 비제휴사에서 제공한 프로그램에 포함된 아이템 또는 체험은 메리어트와 해당 업체 사이 어떠한 보증, 후원 또는 제휴를 암시하지 않습니다.

  23.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이용 약관을 언제든지 수정, 수정 또는 보완할 수 있으며, 회원은 프로그램에 계속 참여함으로써 해당 이용 약관의 수정, 수정 또는 보완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4. 메리어트 리워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매리츠 모티베이션 솔루션 및 각 자회사, 제휴사, 담당자, 책임자, 중개인 및 직원은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 프로그램을 구매하고 참여하여 발생한 어떠한 직접적, 간접적, 부수적, 특수하거나 결과적으로 생긴 손해에 대해 이유와 상관 없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25.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츠 프로그램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의 대가로, 귀하는 고의적으로 그리고 자발적으로 메리어트 리워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매리츠 모티베이션 솔루션 및 해당사의 과거, 현재 및 미래 직원, 담당자, 책임자, 주주, 대리인, 중개인, 변호사, 대표자, 전임자, 배정인, 자회사, 부서, 계열사(통칭 '메리어트 당사자')를 대상으로 법률, 자산, 불법행위 또는 계약 또는 기타 어느 회복 이론 하에 어떠한 성격으로든,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든, 기존의 또는 향후 발생할 (통칭 ‘주장’)에 대해 메리어트 당사자 를 상대로 어떤 방식으로든 과거, 현재 또는 미래의 권리, 주장, 요구, 조치를 전적으로 그리고 영구적으로 부여하지 않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츠 프로그램에서 체험을 구매함으로써, 일부 체험은 제3사 판매업체가 담당하거나 제공하고, 메리어트 당사자 는 해당 독립 판매업체와 직접적인 제휴 관계가 없음을 인정합니다. 메리어트 체험을 구매함으로써, 일부 체험은 제3사 판매업체가 담당하거나 제공하고, 메리어트 당사자는 해당 독립 판매업체와 직접적인 제휴 관계가 없음을 인정합니다.

  26.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 프로그램이나 기타 경매 입찰로 인해 발생하거나 이와 관련된 모든 분쟁은 집단 소송이 아니라 개별적으로 처리되며, 메릴랜드 주 법이 적용되어 해당 법에 따라 해석하고 집행합니다.

  27. 법으로 금지된 지역에서는 무효입니다.

 

즉시 이용 어워드 

투숙 중인 회원은 포인트를 즉시 이용 어워드로 사용하여 체크아웃 시 계산서 금액에서 차감할 수 있습니다. 즉시 이용 어워드를 사용할 호텔에 투숙하는 기간 동안 어워드를 주문해야 합니다. 회원이 특정한 달러 금액에 상응하거나 그 "이하"의 즉시 이용 어워드를 요청하는 경우, 메리어트 리워즈는 해당 회원 계정에서 그만큼의 포인트를 차감합니다. 특정 달러 금액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리워즈 목록은 http://www.marriott.com/marriott/instant.mi를 참조하십시오.
  1. 즉시 이용 어워드는 현재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유효 회원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즉시 이용 어워드를 사용할 때는 자격 검증을 위해 회원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2. 즉시 이용 어워드를 사용할 호텔에 투숙하는 기간 동안 어워드를 주문해야 하며, 투숙하기 전에 미리 예약할 수 없습니다. 즉시 이용 어워드는 체크아웃 시 해당 회원의 계산서에 적용됩니다. 즉시 이용 어워드 중 계산서에 적용되지 않은 부분은 모두 효력이 상실되며, 즉시 이용 어워드로 요청한 금액이 계산서 총액보다 큰 경우에도 해당 회원에게 현금으로 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3. 즉시 이용 어워드는 객실 요금, 식사 및 음료, 골프, 스파 서비스, 부대 비용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해당 회원의 객실에 부과된 비용에 대해서만 차감 가능합니다. 즉시 이용 어워드를 사용하여 현금 또는 상품권을 받을 수 없습니다. 즉시 이용 어워드는 개인 여행 시에만 유효하며 단체 여행, 패키지 여행, 제3자에게 비용이 부과되거나 제3자가 비용을 결제한 컨벤션에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즉시 이용 어워드 크레딧은 회원만 사용 가능하며 선물할 수 없습니다. 단, 요청에 따라 해당 회원의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 번호로 예약한 제3자의 객실 요금 계산서에 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주문 시 즉시 이용 어워드를 요청하는 회원 본인의 계정에 원하는 즉시 이용 어워드 구입에 필요한 포인트 총액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회원 계정에 적립된 포인트를 일단 즉시 이용 어워드로 사용한 뒤에는 해당 회원 계정으로 포인트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5. 사용한 즉시 이용 어워드는 환불, 교환, 대체하거나 현금 또는 크레딧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6. 즉시 이용 어워드는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JW 메리어트, 에디션, 오토그래프 컬렉션, 르네상스 호텔, AC 호텔,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페어필드 인 &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스프링 힐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레지던스 인 바이 메리어트, 타운 플레이스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게이로드 호텔, 막시 호텔, 리츠칼튼 등의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에서 제공됩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에서는 즉시 이용 어워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리워즈 

  1. 포인트를 사용하여 호텔에 투숙할 때 스위트 또는 바다 전망 객실 등 "업그레이드 객실"로 예약하려면 추가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특정 객실 유형은 기본 호텔 리워드 외에 이 "업그레이드 리워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리워드에는 "포인트 업그레이드"와 "유료 업그레이드"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 "포인트" 업그레이드 리워드: 포인트 업그레이드 리워드에서는 기본 호텔 리워드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일반적으로 각 경우마다 5,000포인트가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객실 업그레이드 시 1박당 1 또는 2 포인트 업그레이드 리워드가 필요하지만, 일부 호텔 및 리조트에서는 전망이나 객실 유형에 따라 1박당 3포인트 이상의 업그레이드 리워드가 필요합니다. 이용 가능 여부는 호텔에 따라 다르므로, 예약 시 해당 호텔에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유료" 업그레이드 리워드: 특정 호텔에서 회원은 1박을 기준으로 요금을 지불하여 기본 리워드 예약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리워드 가격은 호텔마다 다르며 투숙 중 객실 요금 계산서에 청구됩니다. 유료 업그레이드에는 추가 포인트가 필요 없습니다.

  3. 업그레이드 리워드 요건은 호텔/호텔 카테고리, 객실 유형 및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4. 업그레이드 리워드는 리워드 포인트를 사용하여 호텔 투숙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시 이용이 가능한 경우 유료 객실에 업그레이드 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호텔 측의 객실 상황과 포인트 잔고에 따라 회원은 체크인 시 유료 객실 업그레이드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업그레이드 리워드는 각각 5천 포인트이며, 미국(하와이 제외) 및 캐나다 지역의 호텔에서만 제공됩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과 리츠칼튼은 해당되지 않으며 사전 예약할 수 없습니다.

  5. 대부분의 업그레이드 객실은 1박당 업그레이드 리워드 한두 개면 됩니다. 그러나 일부 호텔 및 리조트에서는 전망이나 객실 유형에 따라 1박당 3개 이상의 업그레이드 리워드가 필요합니다.

  6. 대부분의 리조트에서는 바다나 만 등이 보이는 특별 전망의 객실에 대해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레지던스 인 바이 메리어트 및 타운 플레이스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의 2베드룸 스위트를 이용할 경우 업그레이드 리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에서는 3베드룸 스위트를 이용할 경우 업그레이드 리워드가 필요합니다.

  7. 일부 업그레이드 리워드는 현지 통화로 지불해야 하며, 리워드 포인트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리워드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예약할 경우 객실 설명에서 통화 및 기타 리워드 이용 요건을 확인하십시오.

  8.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체크인 시점의 객실 상황에 따라 결정되며, 회원 본인의 객실에 한합니다. 객실 업그레이드는 전망 좋은 객실, 고층 객실, 코너 객실, 특별한 편의 시설이 갖춰진 객실, 이그제큐티브층 객실 또는 스위트룸으로 제공됩니다.  체크인 시점에 확인된 잔여 객실 현황에 따라 업그레이드 여부가 결정됩니다. 객실 업그레이드는 각 호텔의 객실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은 제외됩니다.


 

제휴 호텔 

제휴 호텔 리워즈("제휴 호텔 e-상품권")를 사용할 경우 해당 제휴 호텔의 이용 약관과 본 프로그램 규칙 외에 다음과 같은 추가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1. 각 제휴 호텔에 명시된 예약 번호로 전화하여 미리 예약을 확인하고 예약 담당자에게 리워즈 프로그램 e-상품권을 사용할 것임을 밝히십시오. 그러지 않으면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제한일(Blackout date) 및 제휴 호텔 측 사정으로 인한 기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일(Blackout date)에 대한 최신 정보는 제휴 호텔에 직접 문의해 주십시오.

  3. 제휴 호텔 e-상품권은 한 호텔에 1박 이상 연속해서 머무르는 1회 투숙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잔여 크레딧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분할 투숙 시 2개의 제휴 호텔 e-상품권이 필요합니다. 제휴 호텔 e-상품권은 e-상품권 액면에 명시된 대로 전액 또는 일부 지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체크인 시 제출해야 합니다. 제휴 호텔 e-상품권은 현금화할 수 없으며 현금 또는 기타 조건으로 판매하거나 교환할 수 없습니다. 제휴 호텔 e-상품권은 교체 불가능하며 분실, 도난 또는 훼손된 e-상품권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제휴 호텔 e-상품권은 제휴 호텔 e-상품권에 기재된 개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단, 발행 시 요청할 경우 제3자에게 발행할 수 있습니다. 미사용 또는 일부 사용한 제휴 호텔 e-상품권에 대해 리워즈 프로그램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4. 제휴 호텔 e-상품권 배송에는 평일 기준으로 미국 내에서 10일, 미국 외에서는 4주일이 걸립니다. 회원은 메리어트 리워즈 고객센터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제휴 호텔 e-상품권을 속달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휴 호텔 e-상품권 리워드에 한하여 15달러의 속달 배송 요청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플래티넘 회원은 제휴 호텔 e-상품권 속달 요금이 면제됩니다.

  5. 제휴 호텔 e-상품권의 변경, 재발행 또는 반환 시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6.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제휴 호텔 e-상품권은 객실 요금 지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호텔 e-상품권은 개인 여행 시에만 유효하며 특별 요금/여행 패키지, 단체 여행, 식음료 크레딧, 프로모션 프로그램, 부대 비용 또는 봉사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참여 호텔에 체크인할 때 제휴 호텔 e-상품권을 제시 및 제출하고 객실 요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해당 e-상품권으로 지불할 것임을 밝혀야 합니다. 체크인 시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8. 객실 취소 수수료가 적용되거나 예약 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호텔 측에 확인하십시오.

  9. 미국 외 지역에서의 리워즈 사용은 해당 정부의 승인, 규제, 세금 및/또는 봉사료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휴 호텔 e-상품권에는 미국 연방 검사료 또는 기타 수수료, 추가 요금 또는 외국 정부가 해외 여행에 부과하는 세금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PointSavers 리워즈

  1. 해당하는 경우, 회원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 및 리츠칼튼 호텔에서 포인트를 차감하여 PointSavers 리워즈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intSavers 리워즈 참여 및 제공 여부는 호텔마다 다릅니다. PointSavers 리워즈는 한정 기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반 리워드 사용 수준에서 최대 33%까지의 포인트 절약을 제공합니다.

  2. 발행된 PointSavers 리워즈는 해당 e-상품권이 통용되는 카테고리 또는 그보다 낮은 카테고리의 참여 호텔 중 PointSavers 리워즈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 + 포인트 리워즈

  1.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과 리츠 칼튼 호텔에서 현금 +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제한일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현금 + 포인트 리워즈 참여 및 제공 여부는 호텔마다 다릅니다.

  2. 4일 숙박 시 5일째 무료 숙박 혜택은 현금 + 포인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현금 + 포인트 리워즈의 현금에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으며, 현금 + 포인트 리워즈의 현금에 적용되는 모든 세금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4. 현금 + 포인트로 예약하고 체류한 숙박당 1박의 엘리트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5. 발행된 현금 + 포인트 리워즈는 해당 e-상품권이 통용되는 카테고리 또는 그보다 낮은 카테고리의 참여 호텔 중 현금 + 포인트 리워즈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현금 + 포인트 체계는 메리어트 리워즈 또는 리츠 칼튼 리워즈의 독자적인 판단에 따라 통보 여부에 관계 없이 변경, 취소, 제한될 수 있습니다.
 
타사 리워드
  1. 이 프로그램 규칙에서 특별히 언급되어 있는 대로 이 리워즈 프로그램의 특정 리워드는 리워즈 프로그램 또는 당사 소유가 아니거나 리워즈 프로그램 또는 당사에서 통제하지 않는 독립적인 리워즈 프로그램 제휴사인 제3자(제3자 공급자)가 제공합니다. 제3자 공급자가 리워드를 제공할 경우 본 프로그램 규칙에서는 그 사실을 밝히고 회원에게 해당 제3자 공급자의 이용 약관 및/또는 웹 사이트를 참조할 것을 명시합니다.

  2. 리워즈 프로그램 또는 당사에서는 그러한 제3자 공급자의 활동 또는 활동 중단을 책임지지 않으며, 제3자 공급자의 매각/폐업/휴업이나 리워드 일부 또는 전부의 취소/수정,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실 또는 불이익도 리워즈 프로그램 또는 당사의 책임이 아닙니다.

  3.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에서는 제3자 공급자의 프로그램에 대해 책임을 지거나 제3자 공급자 프로그램 참여로 인해 직간접적으로 발생한 비용, 손실, 상해, 손해, 지연, 사고 또는 그 밖의 모든 사태나 업무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실의 정도 및 원인을 불문하고 어떠한 형태의 의무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책임과 의무의 대상은 (i) 이유를 불문하고 제3자 공급자의 리워드 사용 또는 특정 리워드 제공의 지연 또는 실패, (ii) 제3자 공급자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제공 또는 요청된 리워드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 (iii) 예고 여부를 불문하고 제3자 공급자 프로그램의 모든 변경 사항, (iv) 원인 및 예고 여부를 불문하고 제3자 공급자 프로그램의 종료 등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즉, 회원은 제3자 공급자 프로그램과 관련된 어떠한 문제로도 메리어트에게 보상을 청구하지 않는 데 동의합니다. 제3자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책임에 대한 보상 청구는 해당하는 제3자만을 대상으로 제기해야 합니다. 회원은 리워드를 사용함으로써 리워드의 사용 또는 차감이나 프로그램 참여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으로부터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를 면책합니다.

  4. 모든 리워드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리워즈 프로그램 또는 제3자 공급자 중 적용되는 경로를 통해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상품 리워즈
  1. 모든 상품 리워즈는 상품 가용 여부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확보할 수 없을 경우 카테고리 여부 및 시기를 알려 드립니다. 당사에서 제공했으나 사용할 수 없는 상품 리워즈가 발생할 경우, 당사는 자유 재량 및 판단에 따라 회원의 계정에 그에 상응하는 가치의 크레딧을 적립하거나 다른 상품으로 대체할 권한이 있습니다. 촬영된 모델 또는 확보 가능한 것 중 그에 필적하는 최신 모델을 보내 드립니다. 프로그램 통지문에 표시된 품목은 인쇄 시점에서 제공 가능한 최신 모델입니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주문해도 도착 시기는 다를 수 있습니다.

  2. 특별한 인수 조건이 있는 일부 리워드를 제외하고, 구입한 물품은 대개 2주일 안에 발송됩니다(대형 품목은 주문 접수일로부터 4주일에서 6주일 소요). 특대품 배송은 고객이 배송을 수령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상품 리워즈의 가용 여부 및 리워즈 배송 기간(특별 조건이 있는 리워즈 포함)에 대해서는 www.marriottrewards.com/elitegifts의 사용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리워즈 프로그램에서는 고객 요청 시 오래 걸리는 배송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구입한 물품은 미국 본토의 48개 주에 속하는 주소로만 배송 가능하며 사서함, 육군 우편함 또는 해군 우편함으로는 배송할 수 없습니다.

  3. 리워즈 프로그램의 모든 제품에는 해당 제조업체의 보증이 전적으로 적용됩니다. 수령한 제품에서 결함이 발견될 경우, 제품과 함께 제공된 제조업체 보증서의 정보에 따라 보상을 청구할 책임은 해당 고객에게 있습니다.

  4.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상품 리워즈는 배송 후 30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 가능합니다. 고객 또는 배송업체 측에서 조립한 물품 및 TV는 결함이나 파손이 확실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30일 이후에는 교환 또는 반품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5.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의 모든 상품에는 해당 제조업체의 보증이 모두 적용됩니다. 수령한 상품에 결함이 있을 경우, 고객은 상품과 함께 전달된 제조업체의 보증 정보를 따라야 합니다.

 
이벤트 티켓 리워즈
  1. 1.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는 리워즈 맞춤 조정 프로그램을 통해 이벤트 티켓 리워즈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 당시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리워즈 맞춤 조정 이벤트 티켓 리워즈의 공급자는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가 아니며 제3자 공급자 또는 이벤트 후원업체의 업무를 관리하거나 감독할 권한도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에게 없습니다.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는 제3자 공급자가 제공한 이벤트 티켓 또는 이벤트 자체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떠한 목적으로도 제3자 공급자 및 그 대표를 당사의 리워즈 프로그램 대리인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는 그러한 제3자 공급자 또는 이벤트 후원업체의 활동 또는 활동 중단을 책임지지 않으며, 제3자 공급자 또는 이벤트 후원업체의 매각/폐업/휴업이나 이유를 불문한 이벤트의 지연/연기/취소/변경, 천재지변 및/또는 개축/파업/파산/천재지변으로 인한 어메니티, 서비스 및 설비 제공 불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이나 불이익도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의 책임이 아닙니다.

  2. 2. 모든 이벤트 티켓은 해당하는 제3자 공급자의 이용 약관, 이벤트 티켓 뒷면에 명시된 이벤트 후원업체의 이용 약관 및 여기 명시된 프로그램 규칙에 따라 발행됩니다.

  3. 3. 리워즈를 사용하거나 활용할 때 발생하는 그 밖의 모든 식사, 교통 또는 숙박 비용(각종 부대 비용)은 해당 회원이 독자적으로 부담합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알콜 음료, 관련 세금, 팁, 리워즈 목적지까지의 왕복 운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4. 4. 일부 이벤트 티켓에는 연령, 신장, 건강 상태 또는 기타 요인에 대해 최소한의 요구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리워즈 프로그램 및/또는 제3자 공급자는 예약 시 해당 리워즈에 관한 모든 제약 조건이나 요구 조건을 최대한 정확하게 설명할 것입니다. 설명한 바와 같이, 리워즈와 관련된 모든 요구 조건을 준수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5. 5. 모든 리워즈는 상황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온라인(www.marriottrewards.com) 또는 전화(603 2688 8080번)로 리워즈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예약 확약서는 이메일,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제공되며 그 밖의 어떠한 확약도 인정되지 않습니다. 기술적 장애, 천재지변, 장비 부족, 초청 인사의 질병 등이 발생하는 경우 리워즈 프로그램은 제3자 공급자와의 협의를 거쳐 타당한 대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체가 불가능한 경우 리워즈 프로그램 및/또는 제3자 공급자는 직전 예고 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리워즈 프로그램, 이벤트 후원업체 또는 제3자 공급자가 리워즈를 지연, 연기, 취소 또는 변경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편리한 다른 날짜에 리워즈를 예약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리 알려 드립니다. 편리한 다른 날짜에 예약할 수 있는 리워즈가 없다면 리워즈 프로그램 또는 제3자 공급자는 그에 상응하는 가치 이상의 타당한 대체 서비스를 취소하거나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규칙 또는 다른 경로로 명시된 것에 반하는 어떠한 진술에도 불구하고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는 제3자 공급자가 취소한 리워즈와 관련하여 발생한 비용을 어떠한 방식으로도 책임지거나 환불하지 않습니다.

기프트 카드/상품권
  1. 기프트 카드 및 상품권은 당사 또는 제3자 공급자가 발행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명확하게 지정됩니다. 제3자 공급자가 발행한 기프트 카드 및 상품권에는 해당 발행자/참여 매장에서 부여하는 별도의 이용 약관이 적용되며 이러한 이용 약관은 해당 기프트 카드/상품권과 함께 제공됩니다.

  2. 기프트 카드와 상품권은 관련법에 별도의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권 또는 기프트 카드 앞면에 인쇄된 만료일까지만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기프트 카드 및 상품권을 수락하는 것은 참여 매장의 독자적 책임입니다. 기프트 카드/상품권의 사본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4. 기프트 카드 및 상품권은 현금 환산 가치가 없으며 현금 또는 그에 상응하는 조건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기프트 카드/상품권에 별도의 언급이 있거나 법률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사용 금액을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습니다.

  5. 기프트 카드/상품권은 해당 기프트 카드/상품권에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양도할 수 있습니다.

  6. 법률이 금지하는 경우 기프트 카드/상품권은 효력을 상실합니다.

  7. 기프트 카드/상품권에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리워드를 위해 제공되는 기프트 카드/상품권에는 미국 연방/주/지방세가 포함되지 않으며 이는 사용 시 회원이 독자적으로 부담합니다.

  8. 리워즈 프로그램, 당사, 제3자 공급자 및 기타 참여 매장은 기프트 카드/상품권 또는 티켓의 분실, 도난 또는 훼손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9. 일부 기프트 카드/상품권 또는 기타 리워드에는 별도의 배송 및 취급 비용이 부과됩니다.

  10. 해당될 경우, 기프트 카드/상품권 또는 리워드에는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1. 기프트 카드/상품권은 대개 평일 기준으로 5 ~ 7일 후 도착합니다.
 

포인트 기부

국제 적십자사·적신월사 연맹
  1. 모든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잔고는 기부에 앞서 메리어트 리워즈 고객센터의 확인을 거칩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가 기부되고 난 후에는 전환 내역을 되돌리거나 무효화할 수 없습니다. 미연방 국세청은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기부를 자선 기부금으로 간주하지 않으며, 따라서 이는 미국 세법 규정에 따른 공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개정일: 2016년 03월 24일
책임 제한 및 추가 조항

회원은 리워즈를 사용함으로써 리워즈의 수령/소유/오용/사용, 리워즈 맞춤 조정 프로그램 참여, 리워즈 맞춤 조정 프로그램 관련 활동 또는 리워즈 관련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 부상 또는 사망 또는 일부/전체 자산의 직간접적 손해를 비롯하여 직접적, 간접적, 우발적, 결과적, 징벌적, 전형적 손해를 포함하나 이에 국환되지 않는 모든 종류의 개인 상해, 손실 또는 손해와 관련하여 당사와 그 계열사 및 자회사, 담당자, 임원, 직원, 실무자 및 대리인(총칭 "면책 당사자")으로부터 모든 책임 또는 의무를 면제하며 회원에 의한 면책 특권을 부여합니다. 면책 당사자는 사용자 맞춤 리워드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면책 당사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천재지변, 전쟁, 자연 재해, 기상, 테러, 제3자의 활동이나 태만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원인 등 당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원인으로 인한 이행 지연 또는 불이행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 규칙에 별도로 언급한 경우를 제외하고 전술한 내용을 제약하지 않는 한, 웹 사이트 및 모든 리워즈를 포함하여 리워즈 맞춤 조정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상업성, 특정 목적 적합성, 비침해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비롯하여 어떠한 종류의 보증없이 "현 상태대로" 제공됩니다.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한 책임 제한 또는 면책이나 보증 제한의 배제를 허용하지 않는 사법권도 있으므로 위의 제약 조건 또는 배제 조건 중 일부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약 또는 배제와 관련된 규정이나 제한에 대해서는 지역 법률을 참조하십시오.

이 섹션은 회원의 프로그램 참여가 종료된 이후에도 존속됩니다.
개정일: 2014년 11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