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즈 이용약관

9월 23일부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월드와이드가 하나의 호텔 기업으로 합병했습니다. 합병 이후,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과 리츠칼튼 리워즈 프로그램(이하 '리조트 프로그램'으로 통칭) 및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프로그램(이하 'SPG 프로그램')은 2018년 이후로 예정된 새로운 통합 프로그램이 개시될 때까지 개별 프로그램으로 운영됩니다. 그때까지 리조트 프로그램과 SPG 프로그램은 회원의 계정 관리, 예약, 엘리트 등급 획득, 포인트 적립 및 공제,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뿐 아니라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같은 제3사 파트너의 제품과 서비스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등이 포함된 개별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리워즈 프로그램과 SPG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호텔에 투숙하면 계속해서 포인트를 적립 받고, 해당 호텔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엘리트 등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워즈 프로그램과 SPG 프로그램 회원께 합병에 따른 혜택을 즉시 확대해 드리기 위한 일환으로, 양쪽 로열티 프로그램에 모두 가입된 회원은 회원 계정을 연결하고, 계정 간 포인트를 양도하는 것은 물론 엘리트 등급까지 매치하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members.marriott.com및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이용약관은 리워즈 프로그램의 운영에 계속 적용됩니다.

일반 회원

  1. Marriott International Inc. 및 The Ritz-Carlton Hotel Company, L.L.C.와 그 계열사(이하 "당사")는 고객에게 두 가지 상용 고객 프로그램(이하 "리워즈 프로그램")인 Marriott Rewards® Program("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과 The Ritz-Carlton Rewards Program("리츠칼튼 리워즈 프로그램")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 이용 약관("프로그램 규정")은 리워즈 프로그램 및 당사와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회원")의 멤버십에 적용됩니다. 리워즈 프로그램의 멤버십은 아래에 명시된 프로그램 규정의 적용을 받으며, 이 프로그램 규정은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모든 리워즈 프로그램에 적용되고 이전 프로그램 규정을 대체합니다. 멤버십 리워즈 프로그램 계정("계정")을 개설하거나 회원 카드("회원 카드") 또는 할당받은 회원 계정 번호("회원 번호")를 사용하여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포인트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프로그램 포인트("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거나 당사에서 정한 특정 지역 시장에서 로열티 프로그램 통화를 적립할 경우 다음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a) 회원은 이 프로그램 규정을 읽고 이해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b) 회원은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당사에서 회원 정보를 처리하고 그러한 데이터를 제3자에게 공개하는 것에 동의합니다(참조: 개인 정보 보호 정책).

  2. 회원은 주 멤버십("멤버십")으로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하며 해당 멤버십에 따라 선택한 리워즈 프로그램으로부터 안내를 받게 됩니다. 또한 각 리워즈 프로그램의 회원은 회원의 투숙 빈도 및 성격에 따라 서로 다른 회원 등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리워즈 프로그램 간에 전환할 수 있는 회원 번호를 받게 되며 언제든지 다른 리워즈 프로그램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회원은 선택한 상용 고객 프로그램에 따라 해당 호텔의 유효 투숙에 대해 리워즈 프로그램 통화인 포인트 또는 항공사 상용 고객 마일리지("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리워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경우, 프로그램 규정 및 당사가 자유재량에 따라 부정기적으로 채택하는 규정, 규제, 정책 및 절차의 적용을 받습니다. 당사는 언제든지 예고 없이 프로그램 규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해석 및 적용에 관한 결정권은 오로지 당사에 있습니다.

  3.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적립 시 프로그램 규정이 적용됩니다. 각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은 프로그램 규정, 뉴스레터 및 계정 명세서를 읽고 이 리워즈 프로그램에 따른 본인의 권리, 책임과 상태 및 적립 리워드 체계를 숙지해야 합니다.

  4. 당사는 독자적인 판단에 따라 예고 후 또는 예고 없이 리워즈 체계를 변경, 취소, 제한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리워드 이용에 필요한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가 사실상 상향 조정되거나, 리워드가 철회되거나, 리워드 또는 그 사용("리워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당사와 당사의 여행 파트너는 리워즈 프로그램 규정, 리워드 및 리워드 등급을 언제든지 예고 후 또는 예고 없이 변경, 제한,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변경으로 인해 적립된 포인트나 마일리지의 가치 또는 리워즈 획득 조건 등이 달라지는 경우에도 그러합니다. (a) 투숙 시 적립되거나 리워즈에 필요한 포인트나 마일리지 증감, (b) 리워즈 철회, 제한, 수정 또는 취소, (c) 이용제한일 추가, 특정 호텔에서 리워즈 사용 객실 제한 또는 리워즈의 지속적인 적용 제한, (d) 프로그램 혜택, 여행 파트너, 당사 또는 당사의 여행 파트너가 서비스하는 지역, 참여 조건,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상환, 유지 또는 무효화 규칙, 리워즈 사용에 관한 규칙 변경, (e) 여행 파트너 리워즈 변경 또는 취소 등의 조치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 시 회원은 리워드 또는 리워드 레벨, 카테고리, 등급 등의 지속을 전제로 할 수 없습니다.

  6. 또한 당사는 리워즈 프로그램 종료 6개월 전까지 회원에게 서면 통보하여 리워즈 프로그램을 종료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경우 통보 후 6개월이 되는 시점부터 회원의 프로그램 참여 수준과 관계없이 더 이상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리워즈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해당 법률에 따라 필요한 경우 관할지에서 프로그램을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7. 리워즈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해당 회원의 회원 계정이 개설되고 회원 번호가 부여됩니다. 이 번호를 받으면 리워드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8. 포인트 만료 규정: 적립한 포인트를 유지하려면 회원은 리워즈 프로그램에서 활성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회원이 연속 24개월 동안 활동을 하지 않으면 이전까지 적립된 포인트가 모두 소멸합니다. 리워즈 프로그램은 2016년 2월 1일부터 이 규정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회원은 24개월마다 1회 이상 리워즈 프로그램에서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리워즈 프로그램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리워즈 프로그램에서 활성 상태를 유지하고 적립된 포인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아래에 명시된 예외 사항이 적용됩니다.

    5년간 연속으로 활성 상태가 된 적이 없는 회원의 계정은 비활성화됩니다. 포인트가 소멸하면 해당 포인트는 복구될 수 없습니다. 단, 해당 회원의 계정이 비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포인트를 새로 적립할 수는 있습니다.
    1. 리워즈 프로그램에서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데 적용되지 않는 포인트도 있습니다. 리워즈 프로그램의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데 적용되지 않는 활동:
      • 포인트 선물 또는 양도(단, 포인트 - 마일리지 전환 또는 마일리지 - 포인트 전환은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 데 적용됨)
      • 선물 또는 양도를 통한 포인트 획득
      • #MRPoints 등 소셜미디어 프로그램을 통한 포인트 적립
      • 리워즈 프로그램 계정에서 SPG 프로그램 계정으로 포인트 양도, 또는 SPG 프로그램 계정에서 메리어트 리워즈 계정으로 포인트 양도. 계정 간 포인트를 양도한 후에는 양도해 간 프로그램의 포인트 유효기간 정책이 적용됩니다.
      • 리워즈 프로그램 계정과 SPG 프로그램 계정 연결
    2. 포인트 소멸 전 회원이 사용 요청한 리워드는 포인트 소멸 시점에 해당 리워드 사용 요청이 실행되지 않았더라도 계속 유효합니다.
    3. 이 포인트 만료 규정은 엘리트 라이프타임 회원 계정의 포인트에는 현재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리워즈 프로그램은 차후에 엘리트 라이프타임 회원 계정에도 포인트 만료 규정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9. 적립 또는 이전된 마일리지의 사용 및 분배에는 제휴 항공사 상용 고객 프로그램의 프로그램 규정이 적용됩니다.

  10. 리워즈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적립한 리워즈 프로그램 포인트, 마일리지 및 리워즈는 과세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리워즈 프로그램 포인트, 마일리지 또는 리워드의 수령 또는 사용과 관련된 모든 세무 처리(신고 포함)는 회원의 책임입니다.
  1. 회원은 행사에 참여하는 메리어트 호텔 브랜드 및 리츠칼튼 호텔에서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리츠칼튼 호텔 – 다음을 제외한 전 지점:
      1. 리츠칼튼, 밀레니아 싱가포르
      2. 리츠칼튼 리저브 전 지점
      3. 다음 파트너 호텔은 참여하지 않습니다.
        • 호텔 리츠 런던 – 영국 런던
        • 호텔 리츠 마드리드 – 스페인 마드리드
        • 불가리 호텔/리조트 전 지점
      4. 또한, 리츠칼튼 데스티네이션 클럽과 리츠칼튼 레지던스는 참여하지 않습니다.
    2. 에디션 - 전 지점
    3. JW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 - 다음을 제외한 전 지점:
      1. 마이애미 뷰 아츠
    4.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 다음을 제외한 전 지점
      1. 아틀란티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바하마는 다음과 같이 메리어트 리워즈에 참여합니다.
        1.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가 www.marriott.com/atlantis 또는 1-855-696-4732번을 통해 예약한 건에 대해 적립됩니다. 또한 아틀란티스 파라다이스 베케이션스, Atlantis.com 또는 AtlantisBahamas.com을 통해 예약한 경우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으며 이러한 예약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포인트는 1-855-696-4732번으로 전화한 경우에만 투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포인트 사용 투숙은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없습니다.
        3. 아틀란티스 비치 타워, 아틀란티스 코랄 타워스, 아틀란티스 로열 타워스, 아틀란티스 더 코브 투숙에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이 투숙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리프 아틀란티스는 적립 지점으로만 참여합니다.
        4. 아틀란티스 비치 타워, 아틀란티스 코랄 타워스, 아틀란티스 로열 타워스, 아틀란티스 더 코브의 리워드 사용 투숙에는 싱글 또는 더블 스탠다드 룸이 제공되며 호텔 객실 비용, 객실 세금, 추가 인원 요금(해당되는 경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요금 및 봉사료를 비롯한 그 밖의 모든 호텔 비용은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이 부담하며 투숙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는 객실 요금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2.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에서 포인트가 적립되는 요금으로는
        1. 객실 요금, 룸 서비스 식음료, 객실 내 영화, 전화 통화, 객실 내 미니바 결제 금액만 해당됩니다. 호텔 매장 또는 호텔 서비스로 인한 그 밖의 결제 금액은 포인트 적립 대상이 아닙니다.
        2. 포인트는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의 모든 정규 투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르네상스 호텔 - 전 지점
    6. 메리어트 호텔® - 전 지점
    7. 델타 호텔 바이 메리어트 - 전 지점
    8.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 다음을 제외한 전 지점:
      1. 47 Park Street - 메리어트 그랜드 레지던스 클럽, 영국
      2. 메리어트 방콕 엠파이어 플레이스, 방콕, 태국
    9. 게이로드 호텔 - 전 지점
    10.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 전 지점
    11.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 전 지점
    12. 레지던스 인 바이 메리어트 - 다음을 제외한 전 지점:
      1. 인 앳 메이오클리닉, 잭슨빌, 플로리다
    13. 스프링 힐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 전 지점
    14. 페어필드 인 &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 전 지점
    15. 타운 플레이스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 전 지점
    16. 프로테아 호텔 바이 메리어트® - 다음을 제외한 전 지점:
      1. 프로테아 호텔 아이시 마카메
        기타 통화 적립 보기
    17. 막시 호텔® - 전 지점
    18. 메리어트 컨퍼런스 센터 - 다음을 제외한 전 지점:
      1. 아스펜 와이 리버 컨퍼런스 센터, 퀸스타운, 메릴랜드(적립 호텔로만 참여)
      2. 오클라호마 주 오클라호마 시티에 소재하는 NCED Marriott Conference Center
      3. 텍사스 주 휴스턴 소재 Jesse H. Jones Rotary House Conference Center
    19.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적립 참여 제휴 호텔(포인트 사용은 불가)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입니다.
    20. 포인트 적립 참여 제휴 호텔(포인트 사용은 불가)은 이그제큐스테이입니다.
  2. 당사는 회원에 대한 책임 또는 서면 통보 없이 즉시 발효되는 형식으로, 언제든지 리워드 프로그램 멤버십, 엘리트 멤버십 자격(라이프타임 실버, 라이프타임 골드, 라이프타임 플래티넘 자격 포함), 리워드 및/또는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모두 폐지, 취소 또는 정지하거나 멤버십 신청을 거절하거나 재량에 따라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권리는 (a) 회원이 (1) 프로그램 규칙을 위반했거나, (2) 당사 또는 참여 호텔의 청구서 또는 계정이나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의 소유권 관련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거나, (3) 관련 법률, 규제 또는 규정에 어긋나는 행동을 했거나, (4) 리워드 프로그램(포인트 크레딧, 마일리지 크레딧, 리워드 사용 또는 회원 혜택 등)과 관련된 위법 행위 또는 범죄에 관여했거나, (5) 리워드 프로그램, 참여 호텔 또는 그 고객 또는 직원이나 당사 또는 그 직원과 관련해 폭력적, 부정직, 부적절 또는 위협적인 행위에 관여했다고 당사가 판단되는 경우 또는 (b) 회원에 대한 당사의 리워드 프로그램 조항 및/또는 관련 혜택(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이 때에 따라 당사에 적용되는 관련 법률을 위반할 수도 있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3. 본 프로그램 규칙의 내용은 당사가 보유하고 있을 수 있는 법적 권리 또는 구제책을 당사가 행사하는 데 제약을 주지 않습니다.

  4. 리워즈 프로그램의 멤버십,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적립 및 리워즈 프로그램 인증서 사용은 법에 따라 금지될 경우 자동으로 무효화됩니다.

  5. 출장 시 출장 프로그램에 관한 소속 회사의 정책을 따르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출장으로 인한 회원의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에 대한 정보는 회원의 회사에 공개될 수 있습니다.

  6. MarriottRewards.com 또는 RitzCarlton.com 사이트("웹 사이트")의 제한 영역에 접근할 수 있는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또는 기타 코드나 장치("액세스 코드")의 사용 권한을 회원에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제한 영역에 수록된 콘텐츠는 당사의 기밀 정보이며, 회원 본인만 사용하도록 제공된 것입니다. 당사는 제3자가 회원을 대신하여 액세스 코드를 사용할 때 그러한 사용이 당사 웹 사이트 운영을 저해하거나 당사의 이익에 반하면서 다른 업체의 영리 추구에 기여한다고 생각되는 경우 그 사용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7. 포인트 적립 회원에게 적용되는 전체 프로그램 규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마일리지 적립 회원에게 적용되는 전체 프로그램 규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8.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과 리츠칼튼 리워즈 프로그램은 Marriott Rewards, Inc.에서 운영합니다.

  9. 프로그램 규정의 해석 및 적용에 관한 결정권은 오로지 당사에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 규정과 관련된 모든 문의 또는 분쟁은 당사가 독자 재량으로 해결합니다.
 

 가입 조건

  1. 개인 자격으로만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이 될 수 있으며 1인당 하나의 회원 계정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기업, 단체 또는 관련 법인은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2. 당시 직원은 리워즈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3. 적립된 포인트와 마일리지는 회원의 재산이 아닙니다.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이 적립한 포인트는 회원 본인을 위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 조건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해당 회원의 사망 확인서를 제출할 경우 법적 배우자 또는 동거인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포인트를 양도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허용됩니다. "포인트 적립 - 계정 간 포인트 양도"를 참조하십시오. 이혼이나 상속을 비롯한 어떤 사유로도 타인에게 포인트를 양도할 수 없습니다. 현금 또는 기타 조건을 목적으로 포인트를 교환 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의 단독 재량에 따라 리워즈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위배하여 양도한 것으로 판단되는 포인트는 전부 몰수됩니다.

  4. 회원이 포인트 신청 및 사용을 위해 당사에 제공한 정보는 정보를 수집한 국가의 컴퓨터 시스템과 미국에 있는 당사 컴퓨터 시스템에서 처리됩니다. 리워즈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혜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을 돕기 위해서는 관련 정보를 전달해 드려야 합니다. 당사에서는 메리어트 및 리츠칼튼 그룹, 회원이 허가한 사람, 프랜차이즈 가맹점, 대행업체,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 및 해당 업체의 우편물을 처리하는 우편업체, 메리어트 및 리츠칼튼 그룹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업체에만 정보를 제공하며 이러한 정보는 1) 인쇄물이나 전자 안내문을 통해 회원에게 계정 상태와 활동에 대해 알림으로써 회원 계정 및 선호도 설정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귀하의 권리를 평가하기 위해, 3) 회원이 당사 시설을 이용하여 발생한 요금을 징수하고 처리하기 위해, 4) 회원에게 추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 정기적인 만족도 조사 또는 시장 조사 설문 조사를 발송하기 위해, 6) 메리어트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명망 있는 회사의 엄선된 제품이나 서비스가 회원의 관심 분야라고 생각하여 이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이 되시려면 위에서 설명한 모든 종류의 정보를 수신하는 데 동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메일 설정을 정의하고 수정할 수 있는 기회가 회원에게 제공됩니다.

Wi-Fi 이용 약관 

메리어트® 직접 예약 채널을 통해 예약하는 모든 메리어트 리워즈®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회원("리워즈 회원")은 전 세계 참여 메리어트 호텔에서 객실 내 표준/"기본"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직접 예약 채널은 월드와이드 예약 센터, 메리어트 호텔, 메리어트 공식 웹 사이트로 정의됩니다. 메리어트 직접 예약 채널의 예로는 Marriott.co.kr, 메리어트 모바일 앱, 603 2688 8080번(수신자 부담), 메리어트 호텔, ritzcarlton.com, 리츠칼튼® 모바일 앱, 리츠칼튼 호텔 또는 참여 메리어트 브랜드 채널이 있습니다.
 
참여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JW 메리어트®,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르네상스® 호텔, 메리어트 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게이로드 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를 비롯해 메리어트 리워즈의 특별 럭셔리 파트너인 리츠칼튼입니다. 현재 무료 Wi-Fi를 제공하고 있는 에디션®,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코트야드®, 레지던스 인®, 스프링 힐 스위트, 페어필드 인 & 스위트®, 타운 플레이스 스위트®, 프로테아 호텔®, 막시 호텔®에 이들 브랜드가 합류합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는 호텔 또는 아틀란티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또는 코스모폴리탄™에서는 리워즈 회원용 무료 Wi-Fi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른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비 참여 호텔 시설의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회의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 방법과 관계없이 골드 및 플래티넘 엘리트 리워즈 회원은 제공되는 경우 전 세계 참여 메리어트 호텔에서 객실 내 고급 Wi-Fi를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여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 럭셔리 파트너인 리츠칼튼, JW 메리어트,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르네상스 호텔, 메리어트 호텔, 게이로드 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코트야드, 레지던스 인, 스프링 힐 스위트, 페어필드 인 & 스위트, 타운 플레이스 스위트, 프로테아, 델타 호텔®(일부 호텔만 참여). 다른 보상 회원은 요금을 내고 강화된 객실내 와이파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는 회의실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무료 와이파이는 일부 브랜드/호텔에서 모든 투숙객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에 참여하지만 리워즈 회원을 위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에 참여하지 않는 호텔: 
 
Atlantis Paradise Island*
네바다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폴리탄™*
물루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리워즈 회원을 위한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또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에 참여하지 않는 브랜드, 호텔, 또는 파트너 호텔:
 
비 참여 호텔:
  • Ritz-Carlton, Millennia 싱가포르
  • 플라이 베이, 리츠칼튼 리저브®
  • Ritz-Carlton Reserve로서 Dorado 해변
  • Ritz-Carlton Destination Clubs
  • 리츠칼튼 레지던스®
  • JW Marriott Miami Beaux Arts
  • 플로리다 주 Jacksonville, Mayo Clinic에 소재하는 레지던스 인
  • 47 Park Street - 메리어트 그랜드 레지던스 클럽, 영국
  • 태국 방콕의 The Empire Place에 소재하는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 메릴랜드 주 Queenstown에 소재하는 Aspen Wye River Conference Center
  • 오클라호마 주 오클라호마 시티에 소재하는 NCED Marriott Conference Center
  • 텍사스 주 휴스턴 소재 Jesse H. Jones Rotary House Conference Center
  • 네덜란드 맨해튼 호텔 로테르담
*이 호텔 시설은 골드 및 플래티넘 엘리트 회원을 위하여 무료 와이파이에 참여합니다.
 
비 참여 파트너 호텔:
  • Hotel Ritz-London – 런던, 영국
  • Hotel Ritz Madrid – 마드리드, 스페인
  • Bulgari Hotel, Milano – 밀라노, 이탈리아
  • Bulgari Resort, Bali – 발리, 인도네시아
  • Bulgari Hotel, London – 런던, 영국
  • 이그제큐스테이®
 

이름 및 주소 변경 

이름 및 주소를 변경하려면 다음으로 연락하십시오.
 
메리어트 리워즈 회원:
 
메리어트 리워즈 고객 지원
310 Bearcat Drive
Salt Lake City, Utah 84115-2544
(801) 468-4000(한국: 603 2688 8080번(수신자 부담))
팩스: (801) 468-4033
 
리츠칼튼 리워즈 회원:
 
리츠칼튼 리워즈 고객 서비스 센터
310 Bearcat Drive
Salt Lake City, Utah 84115-2544
(866) 922-6882(한국: 603 2688 8071번(수신자 부담))
팩스: (801) 832-4575
 
이름을 변경하려면 이를 입증하는 법적 서류, 서명, 날짜 및 회원 계정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계정 활동 내역 

계정 활동 내역 
  1.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은 이전 내역 기간에 포인트나 마일리지를 적립했거나 리워드 인증서를 요청한 경우에만 활동 내역서와 리워즈 프로그램 뉴스레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 하여 회원 계정 상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주소 변경 사실을 리워즈 프로그램에 알려야 하며, 리워즈 프로그램에서는 우편배달 사고나 분실 또는 그로 인한 결과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의 포인트나 마일리지가 제대로 적립되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의 활동 내역의 적립 현황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은   투숙 누락 신고서를 작성하여 호텔 영수증 사본과 함께 우편이나 팩스를 통해 위에 명시된 리워즈 프로그램 고객 서비스 센터로 보내야 합니다. 회원은 투숙 내역이 개별 회원 계정에 적립될 때까지 약 6 ~ 8주 기다려야 합니다. 호텔 투숙 추가 또는 변경 요청은 투숙 시점으로부터 1년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중복 계정 

  1. 개인은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언제든지 두 리워즈 프로그램 간에 전환할 수 있지만 두 리워즈 프로그램에 동시에 속해 있을 수는 없습니다.

  2. 한 사람이 둘 이상의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한쪽 계정에만 포인트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중복 계정은 취소됩니다.

리워즈 프로그램 간 전환 

  1. 회원은 해당 리워즈 프로그램 회원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에서 리츠칼튼 리워즈 프로그램으로 또는 리츠칼튼 리워즈 프로그램에서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으로 언제든지 전환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리워즈 프로그램 간에 전환할 경우 회원 번호는 동일하게 유지되며 적립된 모든 포인트와 엘리트 숙박 크레딧은 회원이 선택한 새로운 리워즈 프로그램으로 이전됩니다.
개정일: 2015년 4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