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가치와 유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기업 가치

메리어트의 핵심 가치야말로 메리어트를 만드는 주체입니다.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중에도 메리어트의 가장 중요한 신념인 인간 중심, 최고 추구, 변화 수용, 성실한 행동, 세계 기여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 속한다는 것은 자랑스러운 역사와 번영하는 문화의 일부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직원 사진

메리어트는 사람이 중심입니다

"우리가 직원을 성심껏 응대하면 직원은 고객을 성심껏 응대합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창업자인 존 윌리아드 메리어트 (J. Willard Marriott)의 철학을 통해 85년 넘게 이상적인 근무 환경을 만들어 왔습니다. 메리어트의 "사람 중심" 문화 덕분에 그 명성을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얻어 왔습니다. 성장하고 성공할 기회를 직원에게 제공하는 풍토는 메리어트 안에 오랫동안 깊숙히 뿌리박혀 있습니다.

차를 서빙하는 직원

메리어트는 최고를 추구합니다.

고객을 위한 메리어트의 헌신은 매 순간 보여집니다.

우수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메리어트의 명성은 존 윌리아드 메리어트 ( J. Willard)가 언급한 메리어트의 초기 사업 목표였던 "합리적인 가격에 맞는 음식과 서비스 제공"에서 유래했습니다. 메리어트는 매일 전 세계 모든 여행지에서 제공되는 세심한 서비스를 자랑으로 삼습니다.

새 업무 공간 사진

메리어트는 변화를 수용합니다

혁신은 언제나 메리어트 이야기의 일부분이었습니다.

메리어트 가족은 지금의 호텔업 구축에 기여했습니다. 지금보다 더 큰 목표를 이루고자 꾸준히 도전하며 새로운 브랜드, 새로운 글로벌 호텔, 새로운 환경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의 요청 사항을 예측하는 것이 메리어트의 목표입니다.

Bill Marriott와 Arne Sorenson

메리어트는 성실하게 행동합니다

메리어트의 경영 방식은 경영 그 자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메리어트는 엄격한 윤리 및 법률 기준을 준수합니다. 이는 일상적인 사업 및 활동, 고용 규정, 공급망 관리 규정, 환경 프로그램 및 실천, 인권 및 사회적 책임에 대한 약속에도 적용됩니다.

어린이와 함께 일하는 사진

메리어트는 세계, 지역 사회에 기여합니다.

서비스 정신 ("Spirit to Serve")은 우리를 더욱 건실하게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메리어트는 직원들이 거주하고 일하는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5가지 세계적인 사회적 이슈(빈곤 퇴치, 환경 문제,지역사회 인력 개발, 어린이의 행복, 모든 문화의 다양성 인정 및 포용)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창업자 소개

J. Willard Marriott의 사진

1927년 J. Willard Marriott가 개점한 의자 9개짜리 루트 비어 판매대는 The Hot Shoppes 레스토랑 체인으로 성장했습니다. 이후 58년 동안 Marriott가 메리어트 브랜드를 만들고 확장시켜 온 토대가 된 지도 원칙은 오늘날 메리어트의 문화에 깊숙히 뿌리박혀 있습니다.

Alice Sheets의 사진

Alice Sheets는 인생과 사업 양쪽 모두에서 J. Willard Marriott에게 중요한 협력자였습니다. 메리어트 기업의 성장을 돕는 실질적인 역할을 했던 Sheets의 자원 봉사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지역사회 봉사 부문 Alice S. Marriott 어워드(Alice S. Marriott Award for Community Service)가 시상되고 있습니다.

Bill Marriott의 사진

가족 사업 환경에서 자라난 J.W. "Bill" Marriott, Jr는 일찍이 호텔업에 대한 열정을 키워 왔습니다. Marriott가 50여 년간 회사를 이끌어 오는 동안 메리어트는 73개국과 영토에 3,700여 개 지점을 둔 글로벌 호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