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고 콘텐츠 보기

  


 

자주 묻는 질문(FAQ)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



앱 충돌/문제 발생 시 해결 방법:

계정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하기:

1.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을 엽니다.

2. '계정(Account)'을 탭합니다. 

3. '설정(Settings)' 톱니바퀴 아이콘을 탭합니다.

4. 아래로 스크롤하여 '설정(Settings)' 화면 하단으로 이동합니다.

5. '로그아웃(Sign Out)'을 탭합니다.

6. 확인을 위해 '로그아웃(Sign Out)'을 다시 탭합니다.

7. '로그인(Sign In)'을 탭합니다.

8.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위의 절차를 실행해도 문제 해결이 안 될 경우,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을 삭제하고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피드백 제출: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에 대한 의견이나 제안이 있다면, 앱을 통해 피드백을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1. ‘계정(Account)'을 탭합니다.

3. '설정(Settings)' 톱니바퀴 아이콘을 탭합니다.

3. '지원 및 정보(Support and Information)'를 탭한 다음, '피드백 제공(Give Us Feedback)'을 탭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이나 메리어트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예약하거나 예약 센터로 전화하여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 번호로 예약하실 경우, 호텔 도착 날짜 전날, 빠르면 오전 8시에 모바일 기기로 체크인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체크인 절차:

1. 기기에서 알림을 탭합니다.

2. '체크인(Check In)'을 탭합니다.

3. 가능한 경우, '모바일 키 받기(Get a Mobile Key)' 스위치가 표시됩니다. 모바일 키 사용 여부에 따라 스위치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4. 해당되는 경우, 선호 사항을 선택합니다.

o 도착 시간을 선택하려면 도착 시간(Arrival Time)을 탭합니다.

o 주차를 선택하려면 주차 선택 사항(Parking Options)'을 탭합니다.

o 원하는 체크아웃 시간을 선택하려면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을 탭합니다.

o 관련 선택 버튼을 탭하여 선호하는 통화(currency)를 선택합니다.

5. '체크인 확인(Confirm Check-In)'을 탭합니다.

6. '체크인(Check-In)' 화면을 검토하고 '완료(Done)'를 탭합니다.

호텔에서 체크인이 처리되면 멤버에게 모바일 키를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 앱을 열고 '키 가져오기(Get Key)'를 탭합니다.

2. '키 다운로드(Download Key)'를 탭합니다.

유의 사항: 호텔 도착 시간 이전에 이루어진 체크인 요청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체크아웃은 체크아웃 당일 오전 4시부터 가능합니다. 멤버는 빠르면 오전 8시에 체크아웃 알림을 받게 됩니다.

체크아웃하기:

⦁ 메리어트 본보이 앱을 엽니다.

⦁ '체크아웃(Check-Out)'을 탭합니다. 기기에서 체크아웃 절차가 완료되면 호텔로 알림이 전송됩니다.

⦁ 앱에서 '체크아웃(Check-Out)'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프런트 데스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키를 이용하면 모바일 기기를 객실 키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키를 통해 기타 공용 공간 출입도 가능합니다.

중요:

⦁ 모바일 키는 일부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예약에 메리어트 본보이 계정 번호가 있어야 모바일 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 내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설정에서 여행 관련 푸시 알림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키 받기:

⦁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체크인 시, 모바일 키를 선택해야 합니다(보통 호텔 도착 전 2일 내로 모바일 앱을 통해 체크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도착 당일 객실이 준비되면 모바일 키가 발급되었음을 알리는 푸시 알림*이 전송됩니다.

참고: 이미 체크인하여 실물 키 카드를 수령했더라도, 언제든지 프런트 데스크에 방문하여 모바일 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키 사용하기:

엘리베이터, 피트니스 센터, 주차장 등 평소 실물 키 카드로 출입할 수 있는 모든 문을 모바일 키로도 열 수 있습니다.

  1.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을 엽니다.*

  2. 예약에 대한 '모바일 키' 아이콘을 탭합니다(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실제 화면 레이아웃과 메뉴 항목은 기기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음).

  3. '모바일 키' 카드를 탭한 다음, 문 잠금 장치에 휴대폰을 객실 문이 열릴 때까지 대고 있으면 화면이 초록색으로 바뀝니다(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실물 키 카드 사용을 선택했고 투숙 기간에 키 카드를 새로 발급 받았다면, 모바일 키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 페이지 에서 확인하세요.

*최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업데이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