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네트워크에 기기를 연결합니다. 기기 네크워크 목록에서 'MarriottBonvoy' 또는 'MarriottBonvoy_Guest' 또는 'brand_Guest'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MarriottBonvoy_Public' 또는 'Brand_Public'으로 뜰 수도 있음).
위의 예와 같이 네트워크 이름이 뜨지 않는 경우, 프런트 데스크에 문의하여 네트워크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에 'MarriottBonvoy'가 뜬다면 선택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필요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를 선택하세요.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휴대폰이나 태블릿, 애플 PC(Mac) 및 기타 기기에서 몇 초 내에 자동으로 연결 화면이 나타납니다. 윈도우 PC 및 기타 기기인 경우 브라우저를 열고 주소창에 www.marriottwifi.com을 입력해야 연결 화면이 나타납니다.
기기에 연결 화면이 표시되면, 화면의 지시에 따라 연결을 완료합니다. 연결 과정에서 객실 번호 및 성(Last Name)을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호텔 포털 페이지 화면으로 이동하며, 메리어트 제공 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Brand_Conference'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연결 완료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담당 직원에게 문의하세요.
투숙 중 네트워크 연결 속도를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브라우저 주소창에 internetupgrade.marriott.com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업그레이드 절차가 시작됩니다.
투숙 중 언제든지 호텔 포털 페이지로 돌아가고 싶다면, 브라우저 주소창에 stay.marriottbonvoy.com을 입력하면 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로열티 프로그램 멤버 이용약관을 포함한 인터넷 이용약관은 https://www.marriott.co.kr/marriott/internet-access/termsofuse.mi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약관의 정의, 참여 호텔 및 브랜드, 적용 제한사항 및 예외사항은 https://www.marriott.co.kr/loyalty/terms/default.mi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접속 혜택: 인터넷 접속 혜택 관련 정보는 이용약관의 섹션 1.3.c.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