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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FAQ)

  

고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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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어트 본보이 온라인 양식을 통해 피드백을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 관련 칭찬/불만'을 선택하세요.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인 경우, 계정에서 청구서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활동(Activity)'을 조회합니다. 활동 내역이 조회될 경우, 투숙 세부 정보 옆에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이 표시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앱에서 '여행(Trips)'을 탭한 후 '과거 내역(Past Trips)'을 탭합니다. 최근에 완료한 투숙에서 '호텔 청구서(Hotel Bill)'를 탭합니다. 청구서가 다운로드되지 않을 경우, 메리어트 본보이 온라인 양식을 이용하세요. '주제' 메뉴에서 '청구서 사본(Copy of Hotel Bill)'를 선택합니다.


예. 메리어트 기프트 카드를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기프트 카드 구매 가능 금액은 25달러~2,000달러입니다.

⦁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여 본인이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호텔 투숙, 스파, 미식 체험 등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https://gifts.marriott.com/↗(영어)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요청:
여기↗(영어)을 클릭해 온라인 상담사와 연결합니다. 즉시 해결이 필요한 긴급 사항인 경우, Givex 고객 서비스 헬프데스크↗(영어)에 연락하세요.


이중 청구, 부정확한 청구, 과다 청구 등 청구서에 오류가 있는 경우:

체크아웃 전

⦁ 프런트 데스크 직원에게 오류를 말씀해 주세요.

⦁ 청구가 처리되기 전까지는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해당되는 경우, 업데이트된 청구서 사본을 요청합니다.


체크아웃 후

⦁ 호텔에 직접 연락하여 호텔 회계부에 문의합니다.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연락처' 양식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https://www.marriott.co.kr/marriott/contact.mi에서 연락처 양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제(Topic)'에서 투숙 관련 칭찬/불만(Compliment/Concerns About A Stay)을 선택합니다.

칭찬(Compliment) 또는 불만(Concern) 선택 버튼에서 불만(Concern)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하위 주제(Subtopic)'로 계산서 확인(Billing Accuracy)를 선택합니다.

'호텔명(Hotel/Property Name)' 입력란에서 호텔이나 시(City) 또는 국가(Country)의 명칭 일부만 입력하면 이에 일치하는 호텔들이 나열됩니다. 

아래 화살표를 클릭하여 선택 가능한 캘린더에서 '체크인 날짜(Check-in Date)' 및 '체크아웃 날짜(Check-Out Date)'를 입력합니다. 

나머지 양식을 모두 입력한 뒤, '제출(Submit)'을 클릭합니다.


답변이 완료되기까지는 영업일 기준 최대 5일이 소요됩니다.

유의 사항: 금융기관에 따라, 체크아웃 후 신용카드로 보증금이 반환되거나 환불이 처리되는 데 7일에서 1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