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신반포로 176, 서울 06546 대한민국
+82 2-6282-6262

Organize a meeting or event

Send your requirements to our expert planners for more information on pricing and room availability.

  • 7

    이벤트룸

  • 2,035 m²

    총 이벤트 공간

  • 1,000 m²

    최대 공간

  • 12

    최대 소회의실

행사장 소개

  • 3층에 위치한 넓은 호텔 아트리움은 회의 손님 맞이에 최적화된 장소입니다.

  • 2,044㎡ 규모의 컨퍼런스 공간 중에서 이벤트 목적에 맞는 공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자연광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디자인의 다용도 미팅룸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자랑입니다.

차별화된 이벤트 기획

가능한 서비스 보기

호텔 관련 인상적인 이벤트 사진이나 팁, 레이아웃으로 온라인에서 호텔이 제공하는 이벤트 아이디어를 검색해보세요.

참석자 예약 도구

화상 참석자 예약 도구

고객님께서 객실을 쉽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무료로 예약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에 포함
  • 웹사이트에 포함
  • 단체명, 행사일, 호텔, 특별 요금 맞춤 기획
  • 메리어트 전 세계 웹사이트에 다국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행사 기획

편리한 행사 기획
손 안에서 기획하는 이벤트

메리어트 개인별 맞춤 앱을 사용하면 손바닥 안에서 이벤트 세부정보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요청하고, 직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리워즈 혜택 받기.
리워드를 받을 순간입니다.

최대 50,000점 적립하시고 엘리트 등급과 할인,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장비·서비스

회의실 장비

AV 장비

LCD 패널

LCD 프로젝터

마이크

비디오 카메라

영사기

오버헤드 프로젝터

워키토키 무전기

이동식 무대

회의 서비스

AV 기술자

보안 요원

사진사

열쇠공

인부

전기 기사

화상 회의 시스템

비즈니스 장비

컴퓨터

프린터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인터넷 인쇄

메신저 서비스

번역 서비스

복사 서비스

비서대행 서비스

소포

익일 배송/픽업

직원 상주 구내 비즈니스 센터

팩스 서비스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초고속 인터넷 접속

회의실:Wired,Wireless

출장연회

리셉션

석식

애프터눈 브레이크

중식

커피 브레이크

수용인원

Floor Plans

수용인원 차트

Convert Feet | 재설정
  • 그랜드 볼룸
  • 36x27x7
  • 972
  • 1000
  • 500
  • 500
  • 100
  • 800
  • 600
  • 그랜드 볼룸 A 또는 C
  • 15x27x7
  • 405
  • 350
  • 150
  • 150
  • 70
  • 200
  • 160
  • 그랜드 볼룸 B
  • 7x27x7
  • 189
  • 300
  • 120
  • 120
  • 70
  • 180
  • 120
  • 미팅룸 1
  • 24x12x3
  • 288
  • 250
  • 140
  • 140
  • 52
  • 150
  • 200
  • 미팅룸 1A, 1B, 1C 중 택일
  • 8x12x3
  • 96
  • 80
  • 50
  • 50
  • 30
  • 60
  • 60
  • 미팅룸 2
  • 17x9x3
  • 153
  • 150
  • 80
  • 80
  • 42
  • 100
  • 100
  • 미팅룸 2A, 2B 중 택일
  • 9x9x3
  • 81
  • 70
  • 40
  • 40
  • 24
  • 40
  • 50
  • 미팅룸 3
  • 13x8x3
  • 104
  • 90
  • 60
  • 60
  • 30
  • 70
  • 60
  • 미팅룸 3A, 3B 중 택일
  • 7x8x3
  • 56
  • 40
  • 30
  • 30
  • 18
  • 35
  • 40
  • 미팅룸 5
  • 13x11x3
  • 143
  • 120
  • 50
  • 50
  • 30
  • 80
  • 60
  • 보드룸
  • 10x5x3
  • 50
  • 40
  • 24
  • 24
  • 21
  • 25
  • 30
  • 클래식 7
  • 25x13x3
  • 325
  • 150
  • 50
  • 50
  • 28
  • 150
  • 150

객실 배치 예

교실과 강의실

중간 규모나 대규모 강의에 적합합니다. 비교적 큰 공간을 사용합니다. 테이블이 있어 참석자들이 참고 자료를 배포하거나 필기할 수 있습니다.

E자형, U자형, T자형

適合少於40人的團體。這些最適合與坐在前方的領導人互動。視聽設備一般最好設置在座位後排。

40명 미만의 단체 고객님께 적합합니다. 배치도 가장 앞쪽에 자리한 리더와 소통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시청각자료는 보통 개방형 좌석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리셉션

음료와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스탠드 업 친목 행사 작은 뷔페 테이블에 음식을 차려놓거나 직원들이 지나가며 제공해드립니다. 식사보다 먼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원형 공간

يتسخدم عامةً لتناول الوجبات أو الجلسات التي تضم مجموعة صغيرة من النقاشات. تتسع طاولة صغيرة مستديرة قطرها ٥ أقدام بسهولة لثماني أشخاص. تتسع طاولة مستديرة قطرها ٦ أقدام بسهولة لعشر أشخاص.

연회

일반적으로 소그룹 토론이나 식사, 회의 자리로 사용합니다. 8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5발 원형 테이블 10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6발 원형 테이블

컨퍼런스와 연회장

25명 미만 규모로 상호 토론이 필요하거나 메모를 작성해야 회의에 적합합니다. 많은 호텔에 품격을 갖춘 \이 있습니다.

극장

필기할 내용이 많지 않은 대규모 회의이나 짧은 강의에 적합합니다. 의자를 옮길 수 있어 토론이나 롤 플레잉 그룹에 참여하기 전 배치가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