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메리어트 Look No Further 최저 요금 보장 제도의 운영 방식

이 제도는 다음과 같이 운영됩니다.

1) 메리어트 예약 채널(메리어트 웹 사이트, 예약 센터 전화, 해당 호텔에서 직접 예약)을 통해 예약하십시오.

2) 메리어트 요금과 "비교 요금"을 조사한 후 24시간 이내에 동일한 호텔, 객실 유형, 예약 날짜에 대한 배상 요구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십시오. 모든 배상 요구서는 적어도 체크인하기 24시간 이전에 제출해야 합니다.

3) 알려주신 최저 요금이 배상 기준에 부합하는 경우, 예약하신 객실 요금을 해당 최저 요금으로 조정한 뒤 25%를 추가로 할인해 드립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메리어트에 요금 100달러의 객실을 예약합니다. 그보다 저렴한 80달러의 요금을 제시하는 곳을 찾아 배상 요구서를 제출하면 최종 요금은 60달러가 됩니다. [$80 - ($80 x 25%) = $60]. 단, 요금은 사용 약관에 따릅니다.

배상 요구서 제출 방법

배상 요구서는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미국 본토, 푸에르토리코,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또는 캐나다에서 전화 800-771-LOOK(5665)으로 구두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 외부에서 전화하실 때는 [국제 전화 번호] + 402 + 548-3575를 이용해 주십시오(콜렉트 콜).

배상 요구서 처리 기간

메리어트 고객 센터에서는 모든 배상 요구서를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그러나 반드시 최초 예약 후 24시간 이내에 비교 요금을 조사하여 배상 요구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또한 목적지에 도착하시기 전에 배상 처리가 완료될 수 있도록 호텔에 체크인하기 적어도 24시간 이전에 배상 요구서를 제출해 주십시오.

배상 요구서 확인을 위해 메리어트로 보내실 정보

배상 요구에 대한 필수 정보를 모두 기재한 배상 요구서. 비교 요금을 발견하게 된 경위에 따라 메리어트가 해당 배상 요구서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정보를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 메리어트 인터넷 웹 사이트 이외의 다른 사이트에서 비교 요금을 발견한 경우(예: Hotels.com, Expedia.com, Travelocity.com) 더 저렴한 요금을 보신 페이지의 URL을 배상 요구서에 넣어 주셔야 합니다.
  • 메리어트 인터넷 웹 사이트, 메리어트 월드와이드 예약센터, 메리어트 호텔, 여행사 또는 여행 관리업체에서 비교 요금을 발견한 경우 메리어트 예약 확인 번호를 배상 요구서에 넣어 주셔야 합니다.
최저 요금 신고 후 재예약 여부

최저 요금을 발견하게 된 경위에 따라 다시 예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사/여행 관리업체나 메리어트 월드와이드 예약 센터, 해당 호텔, 또는 메리어트 공식 웹 사이트에서 최저 요금을 발견한 경우에는 다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배상 요구서에 메리어트 예약 확인 번호를 2개 모두 기재하십시오. 메리어트 고객센터에서 배상 요구를 처리한 뒤 예약 번호 중 하나를 취소해 드립니다. 별도의 취소 수수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메리어트 사이트가 아닌 기타 인터넷 사이트에서 최저 요금을 발견한 경우에는 다시 예약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저 요금을 확인할 수 있도록 본인의 예약 확인 번호와 함께 해당 사이트의 인터넷 주소를 알려 주십시오.

메리어트 인터넷 사이트가 아닌 다른 곳에서 Marriott.com 요금보다 높은 요금으로 예약한 경우의 배상 요구 자격

배상 대상이 아닙니다.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예약 채널이 아닌 곳에서 높은 요금을 제시하는 행위를 막을 권한이 없습니다. 원하는 경우 해당 웹 사이트의 예약을 취소하고 메리어트에서 직접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메리어트는 그로 인한 취소 수수료나 변경 수수료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패키지 여행을 구입하고 패키지 일정 연장에 대한 특별 요금을 제안 받은 경우, 해당 요금의 배상 요구 자격

배상 대상이 아닙니다. 패키지 투숙 기간 연장 또는 패키지 투숙 고객의 이른 도착에 대한 특별 요금은 메리어트 Look No Further 최저 요금 보장 제도의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해당 호텔의 사전 구매 요금으로 전화 예약한 후 Marriott.com에서 그보다 저렴한 사전 구매 요금을 발견한 경우 취소 수수료 지불 여부

배상 대상이 아닙니다. 양쪽 모두 예약하고 필요한 예약 확인 번호를 기재하여 메리어트 고객 센터에 배상 요구서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양쪽의 사전 구매 요건이 동일하며 해당 요금이 배상 약관에 부합하는 것으로 판명될 경우, 메리어트는 사전 구매 요금이 더 높은 예약을 별도의 비용 없이 취소하고 최저 요금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모십니다. 배상 약관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메리어트 고객 센터에서 두 번째 예약을 별도의 비용 없이 취소해 드립니다.

메리어트가 배상 요구를 인정하여 두 번째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두 번째 예약의 취소 수수료를 해당 고객이 부담하는지 여부

최저 요금과 높은 요금 모두 메리어트 예약 채널을 통해 예약한 경우, 고객 센터에서 두 번째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취소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메리어트 예약 채널이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해 최저 요금 투숙을 예약한 경우, 취소 수수료를 부담하고 해당 예약을 취소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아무 웹 사이트에서나 최저 요금이 발견되면 배상 요구서를 제출할 수 있는지 여부

Hotels.com, Expedia.com, Travelocity.com 등 대부분의 인터넷 사이트는 Marriott Look No Further 최저 요금 보장 제도의 적용 대상입니다. 단, 해당 웹 사이트에서 예약 거래를 완료할 수 있어야 합니다. Priceline.com 및 Hotwire.com과 같이 객실 요금을 선불할 때까지 해당 호텔의 브랜드 이름을 알리지 않는 무기명 호텔 예약 대행업체의 경우 이 보장 제도의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객실 유형의 비교 여부 판단 기준

메리어트 고객 센터에서는 객실 크기, 전망, 설비, 투숙객 수, 침대 종류 등을 고려하여 객실 유형을 비교합니다. 모든 요소가 동일해야 배상 요구 자격이 됩니다. 예를 들어,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객실은 마찬가지로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객실과 비교해야 합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객실은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는 유사한 객실과 비교해야 합니다. 바다 전망의 객실은 비슷한 전망의 객실과 비교해야 합니다.

비교 불가 객실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객실 설명(예약 번호 1번)은 객실 설명(예약 번호 2번)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 4인 이하로 투숙할 수 있는 스위트는 6인 이하로 투숙할 수 있는 스위트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 바다 전망 객실은 바다 전망이 아닌 객실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 킹사이즈 침대 객실은 퀸사이즈 트윈 객실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서로 다른 통화로 제시된 요금의 비교

고객 센터에서 메리어트 예약 통화를 기준으로 배상 자격을 평가합니다. 메리어트는 이를 위해 Marriott.com의 환율 변환기를 사용합니다. 단순한 환율 변동 및/또는 변화로 인한 요금 차이는 보장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요금 조정 후 메리어트 리워드 포인트 적립 여부

물론입니다. 체크아웃 시 지불하신 최저 요금을 기준으로 리워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예약 시 메리어트 리워드 번호를 제시해 주십시오.

인터넷 사이트에서 보다 저렴한 메리어트 요금을 발견했지만 예약을 하지 못한 경우 배상 요구 자격

배상 대상이 아닙니다. 인터넷에 광고된 요금으로 메리어트 Look No Further 최저 요금 보장 제도를 이용하려면 해당 요금을 제시한 사이트에서 객실 예약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단, 배상 요구를 위해 실제로 예약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경쟁 호텔의 웹 사이트에서 메리어트에서 예약한 것과 비슷한 객실을 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하는 경우 배상 요구 자격

배상 대상이 아닙니다. 메리어트 Look No Further 최저 요금 보장 제도는 메리어트, 정규 인터넷 사이트, 여행사/여행 관리업체를 통한 메리어트 객실 예약을 비교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여행사에게 내가 Marriott.com에서 예약한 것 보다 더 낮은 요금을 제출하였습니다. 클레임할 수 있습니까?

네. 여행사에서 제출한 요금은 Look No Further 메리어트 최저요금 보장제도에 적합합니다. 클레임과 함께 귀하의 예약확인번호 두 개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Marriott.com 을 통한 예약,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여행사를 통한 예약확인번호입니다. 메리어트는 그 어떤 청구금액 없이 더 높은 요금의 예약을 취소할 것입니다. 그리고 더 낮은 요금에 대한 개런티를 책정할 것입니다.

Marriott.com 에서 예약하고 메리어트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 직접 전화를 걸어 더 낮은 가격을 불렀습니다. 클레임 할 수 있습니까?

네. 귀하께서는 월드와이드 예약 센터를 통해 예약된 호텔 객실이나, 메리어트 호텔에 직접 예약을 한 호텔 객실이나, 온라인으로 호텔 객실을 예약할 경우 모두 같은 개런티가 적용됩니다, 귀하께서는 두 곳에서 예약을 하셔야 Look No Further 메리어트 최저요금 보장제도가 적용됩니다. 메리어트는 그 어떤 청구금액 없이 더 높은 요금의 예약을 취소할 것입니다. 그리고 더 낮은 요금에 대한 개런티를 책정할 것입니다.

Enlaces relacionad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