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과 포용

1927년 이래 메리어트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중시해 왔습니다. 차이점을 포용하는 태도는 메리어트가 전 세계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의 일부이며 메리어트가 성장하는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갖춘 선도적인 호스피탈리티 기업으로서 성공을 거두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다양성과 포용성은 메리어트의 핵심 가치 및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와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이 두 가지는 메리어트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포용성 있는 환경 조성

메리어트의 핵심 강점은 차이점을 포용하고 모든 직원, 고객, 소유주 및 프랜차이즈, 공급업체를 위한 기회를 만들어 내는 능력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리어트의 다양성 및 포용성 방침은 이사회급 조직인 우수성 위원회(Committee of Excellence)에서 지원하는 전사적 우선순위입니다.

취업 정보

메리어트는 공식적인 다양성과 포용성

프로그램을 수립한

최초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입니다.

고객

모든 고객을 받들려는 메리어트의 노력으로는 다양한 단체와의 제휴, 포용성 있는 고객 환경 조성, 주요 다양성 이니셔티브 지원 등이 있습니다. "여행은 곧 교역(Travel is Trade)"이라는 개혁을 통해 고객 기반을 다양화하는 공개적 지지 역시 이에 포함됩니다.

직원

오늘날 메리어트는 최고의 고용 회사로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가장 포용성 있고 다양한 인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위한 노력으로는 현재 다문화 워크숍, 여성 리더십 개발 이니셔티브, 기업 이사회 참여를 위한 임원급 여성 교육 등이 있습니다.

소유주

소유권 포트폴리오에 다양성을 부여하려는 메리어트의 노력은 경쟁상 이점을 불러올 뿐 아니라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성장과 경제적, 사회적 지속성을 증진합니다. 2005년에는 성공한 여성 및 소수계층 출신 사업 소유주에게 호텔 산업을 소개하고자 메리어트 소유권 다양성 이니셔티브(Marriott’s Diverse Ownership Initiative)가 마련되었습니다.

공급업체

메리어트는 기존에 소외되었던 다양한 공급업체의 발전을 지원하는 다국적 조직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기업 회원입니다. 메리어트는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공급업체로부터 약 40억 달러의 거래를 해 왔습니다.

목적의 세계화

메리어트는 당사 리더들이 서로 다른 문화를 진심으로 포용하고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글로벌 성장을 뒷받침하는 다양성 및 포용성 목표를 발전시켜 나가는 과정에서 메리어트의 핵심 가치인 "사람이 최우선"은 세계 각지의 지역사회에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냅니다.
 

미주, 카리브해 지역 및 라틴 아메리카

메리어트는 취약 계층 청소년, 장애 청소년, 노숙자 지역사회 구성원에게 구직 기술 및 교육을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와 제휴합니다.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 Marriott Lima Hotel은 직원 350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임금, 물자 및 서비스 면에서 매년 1천만 달러가 넘는 금액을 페루 경제에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리츠칼튼 호텔은 취약계층 지역사회의 현지 학교와 수상 경력이 있는 Succeed through Service(서비스를 통한 성공) 제휴를 맺어 청소년들에게 호텔 직업을 소개합니다.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 인도에서 메리어트의 호텔 수는 2015년까지 16개에서 50여 개로 늘어날 전망이며 그 중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SM)는 인도 시장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브랜드입니다.
 

유럽

메리어트 호텔은 유럽 지역의 SOS Children’s Villages, 영국의 The Prince’s Trust Fairbridge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자선사업 협력업체를 통해 구직 기술 교육과 직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 2012년 메리어트 호텔은 직업 교육 및 구직 과정에 있는 유럽 전역 청소년 250여 명을 후원하고 30만 달러를 출연했으며 약 4,000시간의 자원 봉사 활동을 했습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메리어트는 취약계층 르완다 여성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고등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Akilah Institute for Women과 제휴 관계에 있습니다. 메리어트는 어린 르완다 여성 17명을 교육하여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지역의 당사 호텔 감독자로 채용했습니다.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 아프리카 내 메리어트 호텔은 그 수가 2020년까지 8에서 50으로 6배 이상 늘어날 전망입니다. 고용되는 직원의 수는 약 10,000명으로 예상됩니다.

취업 정보

차후년도 메리어트 호텔 성장의

50% 이상이 브라질 등 신흥 시장에서 

이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트너

회사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