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사업 지원 업무

큰 기업의 일원 되기

메리어트는 수천 명의 유능하고 믿음직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리어트의 업무는 메리어트의 직원만큼이나 다양합니다. 메리어트의 사업 비전을 확립하고, 글로벌한 시각으로 일상 업무를 관리하며, 기존 및 미래의 고객들과 친해질 수 있는 곳, 세계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으로 오십시오.

메리어트 본사 업무

메리어트 본사 업무

Marriott International은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3,000명이 넘는 직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 메리어트 브랜드
  • 비즈니스 규율
  • 운영팀
  • 회계/재무
  • 인적 자원
지역 및 국가의 업무

지역 및 국가의 업무

메리어트 팀들은 대륙, 국가 및 지역의 시장에 위치한 메리어트의 비즈니스 지원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관리 직책의 신입직은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및 영업 부서
  • 전 세계 특정 지역에 위치한 비즈니스 부서
  • 회계재무
  • 세금, 위험 관리, 기획, 분석
  • 인적 자원
콜 센터 업무

콜 센터 업무

메리어트의 서비스 정신과 투숙객에게 선사하는 최고의 경험은 메리어트의 가상 팀들과 함께 시작합니다. 전 세계 메리어트 콜 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메리어트의 비즈니스에 든든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메리어트 콜 센터에서는 다음 사항을 관리합니다.

  • 단체 예약 및 이벤트
  • 개인 예약
  • 메리어트 리워드 지원 및 예약
  • 고객 서비스

메리어트 직원 소개

루페 마린 시니어 매니저

루페 마린 시니어 매니저

메리어트에서 32년의 경력을 쌓은 Lupe는 팀원들을 평등하게 대하면서 감독이 아닌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더 많이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네잣 베쉬르 프론트 오피스 감독자

네잣 베쉬르 프론트 오피스 감독자

"저는 우리회사를 사랑합니다. 영원히 우리회사에서 일할 것입니다."

메리 제인 아모라 호텔 간호사

메리 제인 아모라 호텔 간호사

"저희 직원들은 집을 떠나 있지만 자신들을 위해 나와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약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말을 들어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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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